영포티중에서도 느즈막한 나이에 에임도 안되는데 틈틈히 영혼 갈아 넣어서 올라옴 ㅠㅠ

밑에 40대에 마스타 달았다는 분이 계시는글도 방금 읽었는데 ^^ 

좀더 제가 나이가 많은거 같아서 

젠야타만 하게 된 이유도.. 날라다니고 스킬 많고 이런건 못하겠어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