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경쟁전 잠시 접어두고 빠대에서 파티 구해서 즐겜하는 자리야 유저입니다!

요즘 아나 때문에 이런저런 말이 많네요.

'3탱메타는 아나 때문이다', '일반 스킬인 생체수류탄으로 젠야타 궁극기가 먹히는게 말이 되느냐' 등등...

그래서 자리야 유저인 저도 한 번 생각해 봤습니다. 그렇다면 자리야 궁극기는 어떤가?

자리야를 해 본 유저님들께서는 아시겠지만, 자리야는 다른 캐릭터에 비해 궁극기 충전되는 시간이 매우 오래 걸립니다. (Zunba 님의 준또궁 제외) 그런 자리야의 스킬이 젠야타처럼 다른 영웅들의 일반 스킬에 막힌다면? 이것도 문제가 될 수 있지 않을까요? 물론 젠야타의 초월이 일반 스킬인 생체수류탄에 막히는 경우도 젠야타 유저들에게는 굉장히 불만이 많겠지만, 초월의 경우는 생체수류탄이 모든 캐릭터에 정확히 맞지 않는 이상 어느정도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근데 힘들게 모은 자리야의 궁극기가 디바의 매트릭스에 먹히는 경우가 있는데요.. 뿐만 아니라 겐지가 튕겨내기를 쓸 때 궁을 쓰면 중력자탄을 쏘는 겐지(?)를 보실 수도 있습니다. 하하하...^^;

생체수류탄 뿐만 아니라 로드호그의 갈고리 끌기, 아나의 수면총과 같은 일반 스킬로 궁극기를 무효화 시키는 장면을 종종 목격하게 되는데(자리야 유저로서 자리야로 예를 하나 쓰자면, 트레이서의 펄스 폭탄이 부착될 때 방벽을 씌우는 경우도 일반스킬로 궁극기를 완벽히 카운터치는 경우가 되네요), 왜 생체수류탄과 초월만 뜨거운 감자가 되었을까요? 이런 문제, 여러분들께서는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또 어떤 의견을 가지고 있는지 궁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