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름 기재 생략합니다.
※ 이미지만으로 확인 가능한 타입 추가, 각성 상향, 파라미터 상향, 스킬 턴 상향은 따로 기재하지 않습니다.
※ 변경 사항은 '(변경 전 →)변경 후'의 내용으로 기재하고, 추가 내용은 '[추가 사항]'으로 기재합니다.

68

스킬: [모든 드랍의 잠금을 해제하고] 가장 아래 1행을 어둠으로 변환
지울 수 없는 드랍, 바인드, 각성 무효를 (5턴 →)모두 회복

리더스킬: 어둠 속성의 모든 파라미터가 (2배 →)2.5배. 어둠을 지울 경우 공격력이 (9배 →)8배
2속성 이상으로 동시 공격시 대미지를 25% 경감, (1콤보 →)2콤보를 가산, 고정 1 대미지

69

스킬: [모든 드랍의 잠금을 해제하고] 가장 아래 1행을 어둠으로 변환
지울 수 없는 드랍, 바인드, 각성 무효를 (5턴 →)모두 회복

리더스킬: 어둠 속성의 모든 파라미터가 (1.5배 →)1.7배. 2속성 이상으로 동시 공격시 공격력이 (10배 →)13배
어둠의 2콤보 이상일때 대미지를 반감, 3콤보를 가산

70

(스킬 턴 외 상향 없음)

71

스킬: HP가 50% 감소. 1턴간 조작시간을 1초 단축
[드랍의 잠금을 해제하고] 회복 이외에서 물을 3개 생성

리더스킬: 물속성의 HP가 (2배 →)2.8배. 물을 4개 이상 이을 경우 2콤보를 가산.
HP가 99% 이하일때 대미지를 25% 경감, 공격력이 (18배 →)22배

72

스킬: HP가 50% 감소. 1턴간 조작시간을 1초 단축
[드랍의 잠금을 해제하고] 회복 이외에서 물을 3개 생성

리더스킬: 물속성의 공격력이 (16배 →)20배, 회복력이 3배
물의 2콤보 이상일때 대미지를 (60% 경감 →)65% 경감, 고정 (50만 →)500만 대미지

73

스킬: 드랍의 잠금을 해제하고 물을 9개 생성
4턴간 속성 흡수를 무효화, [3콤보를 가산]

74

스킬: 1턴간 랜덤으로 룰렛을 1개 생성. [회복력과 조작시간이 2배]
적의 행동을 1턴간 지연

리더스킬: 밸런스 타입의 HP가 (1.5배 →)1.7배. 4속성 이상으로 동시 공격시 3콤보를 가산
8콤보 이상일때 대미지를 반감, 공격력이 (16배 →)20배

75

스킬: 1턴간 랜덤으로 룰렛을 1개 생성. [회복력과 조작시간이 2배]
적의 행동을 1턴간 지연

리더스킬: 조작시간 9초 고정. 빛속성의 모든 파라미터가 (2배 →)2.8배
빛의 2콤보 이상일때 대미지를 25% 경감, 공격력이 8배, 2콤보를 가산

76

스킬: (2턴 간 →)3턴 간 회복력, 조작시간, [서브의 공격력]이 2배
(2턴 간 →)3턴 간 랜덤으로 룰렛을 1개 생성

77

스킬: HP가 50% 감소. 1턴간 대미지를 격감
1턴간 [서브와] 물속성의 공격력이 2.5배

리더스킬: 조작시간 9초 고정. 물을 4개 이상 이을 경우 대미지를 25% 경감, 공격력이 8배, 2콤보를 가산
물속성의 모든 파라미터가 (2배 →)2.7배

78

스킬: HP가 50% 감소. 1턴간 대미지를 격감
1턴간 [서브와] 물속성의 공격력이 2.5배

리더스킬: 물속성의 공격력이 (16배 →)20배, 회복력이 3배
물의 2콤보 이상일때 대미지를 (60% 경감 →)65% 경감, (2콤보 →)3콤보를 가산

79

스킬: 1턴간 회복력이 격감, 스킬 사용 불가
(1턴간 →)2턴간 대미지 무효를 관통

80

(스킬 및 리더스킬 상향 없음)

81

(스킬 턴 외 상향 없음)

리더스킬: 나무 속성의 모든 파라미터가 (1.5배 →)1.8배. 7콤보 이상일때 대미지를 반감
나무의 2콤보 이상일때 공격력이 (12배 →)10배, (3콤보 →)4콤보 가산

82

스킬: 모든 드랍을 나무, 회복, 방해로 변환
(3턴간 →)6턴간 나무 속성의 공격력과 조작시간이 3배

83

(스킬 및 리더스킬 상향 없음)

84

스킬: 1턴간 속성 흡수[와 대미지 흡수]를 무효화
[드랍의 잠금을 해제하고] 회복 이외에서 빛을 6개 생성

리더스킬: 빛속성의 모든 파라미터가 (1.5배 →)1.8배. 7콤보 이상일때 대미지를 반감
빛의 2콤보 이상일때 공격력이 12배, 고정 500만 대미지

85

스킬: (2턴간 →)3턴간 대미지를 격감
(2턴간 →)3턴간 빛속성의 공격력이 3배

86

스킬: [모든 드랍의 잠금을 해제하고] 양 끝 1열을 불로 변환
1턴간 대미지를 격감

리더스킬: 악마 타입의 HP와 공격력이 (2.5배 →)3.6배
불의 2콤보 이상일때 공격력이 6배, 3콤보를 가산

87

스킬: [모든 드랍의 잠금을 해제하고] 양 끝 1열을 불로 변환
1턴간 대미지를 격감

리더스킬: 악마 타입의 HP와 공격력이 (2.5배 →)3.6배
불의 2콤보 이상일때 공격력이 (6배 →)7배, 고정 100만 대미지

88

스킬: 2턴간 대미지를 무효화
(2턴간 →)6턴간 적의 방어력이 0이 된다

90

스킬: 1턴간 공격과 회복타입의 공격력이 3배
1턴간 받는 대미지를 격감, [속성 흡수를 무효화]

리더스킬: 공격과 회복 타입의 공격력이 (13배 →)18배. 조작시간을 5초 연장
HP가 50% 이상일때 대미지를 반감, 3속성 이상으로 동시 공격시 2콤보를 가산

91

스킬: [모든 드랍의 잠금을 해제하고] 불, 나무, 어둠, 회복으로 변환
바인드와 각성 무효를 모두 회복

리더스킬: 3속성 이상으로 동시 공격시 공격력과 회복력이 3배. 조작시간을 5초 연장
6콤보 이상일때 대미지를 (반감 →)60% 경감, 공격력이 (5배 →)6배

92

스킬: [드랍의 잠금을 해제하고] 가장 위 1행을 빛으로 변환
4턴간 대미지를 경감, [회복력이 2배]

※ 스킬의 대미지 경감 배율을 조정

리더스킬: 빛속성의 HP와 공격력이 (2배 →)2.8배. 6콤보 이상일때 공격력이 (9배 →)6배
어둠을 지울 경우 2콤보를 가산

93

(스킬 턴 외 상향 없음)

리더스킬: 던전 진입 시 리더일 경우 입수 코인이 2.5배
물이나 어둠을 4개 이상 이을 경우 공격력이 (14배 →)16배

94

(스킬 턴 외 상향 없음)

리더스킬: 드랍을 5개 이상 이을 경우 [대미지를 반감, 공격력이 6배] 고정 50만 대미지
5콤보 이상일때 공격력과 회복력이 3배

※ 공격 타입의 기본 공격력 배수 삭제

95

스킬: 랜덤으로 나무를 7개 생성. 모든 드랍을 잠금
1턴간 조작시간[과 자신의 공격력이] (1초 연장 →)3배

리더스킬: 나무의 2콤보 이상일때 공격력이 2배, 2콤보를 가산
드랍을 5개 L자로 이을 경우 대미지를 (반감 →)60% 경감, 공격력이 (7배 →)8배

96

리더스킬: 나무 속성의 HP가 (1.5배 →)2.7배, 공격력이 (4배 →)6배. 조작시간을 5초 연장
나무의 2콤보 이상일때 공격력과 회복력이 3배, 고정 50만 대미지

97

(스킬 턴 외 상향 없음)

리더스킬: 어둠의 2콤보 이상일때 공격력이 6배, 고정 50만 대미지
어둠 이외의 드랍을 5개 L자로 이을 경우 대미지를 (반감 →)65% 경감, 공격력이 3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