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쓰기도 감상후




                   

1번사진은 비슈누2억대 딜이고 2번째는 귀여운 환생바스테트 사진입니다.

본격적 글쓰기

 

먼저 환생 바스테트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환생 바스테트 

이름: 환생 바스테트

리더스킬: 5콤보 이상일때 공격력 최대 5배(9콤), 스킬 사용시 공격력2.5배

프랜리더까지 했을시 25x6.25=156.25

액티브 3턴간 전체공격, 드롭이동시간 2초연장

각성: 독 막기x2 2마리 공격x2 조작 시간 연장x2 스킬 부스트 스킬 봉인 내성 나무드롭 강화

 

장점: 어둠 멍멍이(아누비스)처럼 뒷구바라지 않는 콤보리더,스킬사용시 뎀뻥,은근 딜조절 쉬움, 앵간한 던전 올클(머제포함), 판갈이가 많이 필요하지않음(스킬사용하고 1웨이만 맞춰도 앵간한 몬스터다때려잡습니다. 오히려 판갈쓰면 드롭모인다는 단점이 생길수도있어요)

단점: 스킬사용과 미사용의 딜차이가 엄청심함(필수서브 없음 집사되기 어려움), 바인드 면역x 답이없는 회복력(이제곧 없어질 단점), 뒷구로인한 뎀흡에 취약함, 좀있다 나올 필수서브가 만들기 엄청귀찮습니다.

 

집가사 되기위해 가져야할 뱃지

사용할만한 뱃지는 좋지않는 회복력으로인한 회복력증가(곧없어질 뱃지), hp증가, 손가락연장이 있는데 개인적으로 회복력증가를 제일 추천해드립니다. 회복력이 올297인 제파티에서도 너무 않좋아서 그라함맞으면 피회복이 힘들기때문입니다. hp증가은 선제가 저뱃지를 사용해야만 버텨진다하는 던전에서만 추천해드립니다.

 

집사가 되기위해 필요한 서브

 

서브는 주관적인 것이니 참고만하시고 자신에게 제일잘 맞는 서브를 기용하시기바랍니다.(한놈빼고)

 

 

 

먼저 제 파티의 서브는 투기장기준 균형의 창계신 비슈누벽지의 풍룡환사 카에데환생 파르바티황제 군마현입니다.

                                                      ㅣ               ㅣ             ㅣ

                                               각성 프레이야각성 스사노오노미코토정의의 첩보신 벽인의 대장군

비슈누의 프레이야는 턴밀방지,어시스트로인한 올스탯증가로 껴놓앗고

카에데의 스사노오는 암헤라같은 선제방지용

파르바티의 목대장군은 보시다시피 판갈이 없어서 판갈용

군마현은 필수서브 입니다.

 

 

먼저 필수서브 하나 알려드릴려 하는데 아마 어둠멍멍이팟에서 잘쓰이고 있는 캐릭입니다.

황제 군마현 군마현입니다. 풀스작시 스킬턴이1턴으로 스킬사용시 배수증가 리더들에게 꼭필요한 서브라고 생각합니다.

바스테트도 스킬사용시 배수증가 리더이기때문에 얘는 뺄수가 없는 서브입니다. 자회가 500->800으로 증가하면서 최소 턴당 피2100은 회복하고 들어가기때문에 회복력 그지....인 바스테트한테 유용하기도합니다.

 

환생 파르바티 파르바티입니다. 제가 생각하는 원탑 바회,딜러가 두개봤을때는  원탑서브입니다. 다른 바회서브로는 세레스,엄지공주가 있지만 세레스는 횡강,엄지공주는 웨이하나로 딜이 이녀석보다 부족합니다. 스킬도 물드롭 회복으로와 회,목드롭 강화로 준수합니다.

 

균형의 창계신 비슈누 비슈누입니다. 모든 목속팟에서 원탑딜러로 활용되고있기도한 친구죠. 스킬은 목2개생성에 목드롭될확률15퍼증가로 뒷구가 간절한 제손에 한줄기 빛이되는 친구기도합니다.

 

벽지의 풍룡환사 카에데 카에데입니다. 사실 집사팟에서는 그닥쓸모있는 캐릭터는 아닌데 6웨이로 제팟에선 비슈누다음으로 딜담당하고 있습니다. 계승해서 스킬은 다른것으로 대체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상방의 시여신 베르단디 베르단디입니다. 목속판갈이로는 준수한 스킬을 가지고있지만 딜이웨이하나로 낮고 피통도 적다보니 어느순간 창고지기가 되버린 친구입니다. 다른 판갈이가 없을때는 하나정도는 필수서브가 될수있습니다.

(4마리 창고지기중...ㅂㄷㅂㄷ)

 

환생 스사노오노미코토 환생스사노오입니다. 얘 한판적용되면 바로 파티에 기용될꺼같은데 아마 파르바티 대체용으로 가능할꺼같네요 바회가 생기고 손가락증가까지...!

 

 

취각의 천귀희 풍신 풍신입니다. 이번에 새로나온캐릭터인데 비슈누,헤라도라등등... 뎀흡수를 무효화에서 머테나,투3에서 많이 쓰이는걸로 압니다.(얼른한판 ㄱㄱㄱ)

 

 

예지의 시여신 스쿨드 스쿨드입니다. 주로 계승으로 많이쓰이는 친군데 팀에 오로치가 있다면 정말좋은 계승서브가되겠죠? 물웨이,나무웨이 ㅎㄷㄷ

 

 

각성 야마타노오로치 오로치입니다. 턴밀에서 엄청나게 진가를 발휘하는 친구입니다. 필자도 머신제우스깰때 이친구2마리들고 가서 쉽게깼습니다. 부속도 나무여서 물웨이안맞추고 나무웨이만 맞춰도 8웨이라 딜많이 나옵니다.

 

정의의 첩보신 벽인의 대장군압제의 첩보신 벽인의 대장군 목대장군입니다. 뭐로 진화하셔도 상관없는게 어차피 스킬같아서 더쉬운진화재료인애로 진화시키는걸 추천드립니다. 2턴감이 가장큰 강점이 되겠네요.(둘다 횡강캐릭이라...)

 

자비의 신 부동명왕 부동명왕입니다. 콤보1추가와 1턴감으로 엄청 좋은 액티브지만 웨이가없어서 딜링면에서는 딸리니 계승으로 쓰는걸 추천드립니다.

 

금강의 보석공주 패싯 패싯입니다. 웨이당 1.3배증가로 엄청난 인핸서입니다. 나오면 꼭 계승해서 딜에 취해보시기 바랍니다.

 

금록의 보석공주 씬 씬입니다. 제가 쓰고있는 인핸서인데 패싯에 비해선 딸리지만 손가락당30%증가로 나쁘지 않은 인핸서입니다.

 

각성 구시나다히메 구시나다히메입니다. 각성시 75%뎀감+1콤추가라 있으면 진짜 좋은 계승서브가 될꺼같습니다.

 

각성 메이메이 메이메이입니다. 전체드롭 목,암,빛드롭변환+ 1턴감이고 웨이2개라 회복드롭안만드는거 빼곤 좋은 서브입니다.

 

벌조의 초록 용계사 실비 실비입니다. 완전히 베르단디 상위호환서브입니다. 웨이4개와 나무,빛,회복 변환에1턴감이라 엄청꿀서브입니다.

 

천공의 수호룡 아발론 드레이크 아발론드레이크입니다. 전체드롭 나무,빛으로 변환하는 서브로 2색진으로 많이 쓰입니다.(계승용)

 

숙세의 초록 용환사 소니아 녹소니아입니다. 전체드롭 나무,어둠으로 아발론과 비슷한 스킬입니다.(계승용)

 

강장의 용기신 발보아 발보아입니다. 방어력0으로만들기+50퍼뎀감으로 탕이나프레도라잡을때 유용합니다.

 

 환혼명양신 오시리스  오시리스입니다. 7콤뎀증+4웨이로 딜링에선 아주 좋은 서브가될꺼같네요 스킬은 계승해서 다른거 쓰는걸 추천드립니다.

 

서브 정리

두서없이 쓴 서브를 정리해보자면

 

전체판갈이: 메이메이(추천),실비(추천),베르단디,아발론(추천),녹소니아,스쿨드,목대장군(추천)

뎀감: 발보아,스사노오(추천),구시나다히메(추천)

인핸서: 씬(추천), 패싯(추천), 프레이야

특정던전서브: 풍신(뎀감무시),오로치(턴밀),오딘,오딘도라(각성무효무시),발보아(방감),라(고뎀)

정도되겠네요

 

뭔가 꿀팁


 많은 분들이 알수도있지만 혹시나해서 한번 끄적여 봅니다. 예를들어 바스테트가 바인드에 걸렸다가 파르바티로 바인드를 풀었다고가정합시다. 손으로 8콤으로 낸후 뒷구로 9콤이터지면 바스테트의 9콤일때 배수 25배가 터지게 됩니다. 바인드라고 시무룩하지말고 바인드푸시고 뒷구를 바라세요!

머신제우스 강림

 

바스테트(씬) 베르 군마현 오로치(물아무거나계승) 오로치(물아무거나계승) 바스테트로 깻습니다.

잠각은 바스테트(5손가락) 베르x 군마현x 오로치(암각5) 오로치x입니다.

각성은 리더바인드면역입니다.(6층 리더바인드땜시)

1층에서 턴밀맞아도 군마현은 1턴밖에 안밀리니 턴뻐기시다가 클리어하시고

2층에서 베르단디쓰고 넘어가시는데 회복3~4개 는 남겨두시는게 좋습니다.(회복력안좋으니 별로안남으면 다쓰세요)

3층에서 턴뻐기시면서 군마현 계속쓰시고 회복하신후 잡으시고

4층에선 군마현쓰시고 한턴뻐기신후 역속아니면 3개로도 잡히니 쉽게 넘어가시고

5층에선 원콤내셔야 다음 선제 버틸수있으니 원콤내시고

6층도 그냥 쉽게 넘어가세요

7층이 문젠데 저는 턴밀내성각성이 없는 뉴비라... 오로치에 아무거나 계승해서 턴밀방지후 오로치하나쓰고 턴좀뻐기시다가 넘어가시고

8층은 그냥깨세여

9층에서 오로치하나 남은거 더쓰고 스킬턴 벌다가 잡습시다

10층.... 여기서 프랜에 1콤추가 계승한 친구 데리고 가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대부분 7콤까진 나오는데 8콤부턴 운빨이 좀 필요할수있어서 그냥 1콤추가로 잡는걸 추천드립니다.

추가 버프 내용

 

 

우리 고양이가 버프 받았습니다. 집사님들 소리벗고 팬티질러!! 먼저 회복력이리더,프랜시2.25배추가와 4콤보부터 배수 시작, 스킬턴 5->4턴을 버프받았습니다.

마치며

 

 

쓰면서 참 글 못쓰는구나 생각했습니다. 죄송합니다. 현재 각바스테트에서 더욱 강려크 해진 환생바스 집사가 다들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