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소리와 함께 녹화된 영상입니다. 보실때 참고 부탁드립니다.

이번 영상에서는 일퍼드 8000만 DL 기념 이벤트로 등장한 단 한번의 챌린지 28을 돌아봤습니다.

보스로는 불, 물, 나무 정령왕 중 하나가 등장하며 저는 보마가 등장했습니다. 

리더로는 발키리 -CIEL-을 선택해봤습니다. 최근에 나온 리더 중 무난하다는 평가를 많이 듣고 HP 2배 리더이지만 회복타입을 서브로 채용하기 때문에 회복력이 부족하진 않은 그런 파티입니다.

정석 파티로 시도한건 아니지만 그래도 이번 단한챌을 깨기에는 모자라지 않아서 다행인 것 같습니다.

어쨌든 무난하게 좋은 리더인 것 같습니다. 회복타입의 서브 폭이 그렇게 넓은 편은 아니지만, 이데알이나 플라리네를 기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이점이 많이 보이고, 위에서 말했듯 HP 2배 리더이지만 그만큼 회복력도 받쳐준다는 점이 좋은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는 한판에 들어왔을때 한번 흥미 있게 굴려볼만한 친구인 것 같다는 생각이 많이 듭니다.

무효화 관통은 따로 준비하지 않는 구성으로 도전했습니다. 다행이도 발키리 -CIEL- 자체가 단단한 편이라 무난하게 깰 수 있었네요 ㅎㅎ

[파티 구성]

발키리 -CIEL- (사쿠라), 빛코튼 (아테나 -NON-), 이데알 (슬레이프니르), 에아 (쾌원대 명함), 발키리 클레르 (시나) / 발키리 -CIEL- (빛 대현룡)

※ 쾌원대 명함은 은혼 콜라보 사카모토 다츠마의 어시스트 진화체입니다.
※ 정석 파티는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