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시간에는 6월 20일~21일까지 주말 동안 도전할 수 있는 제한시간 20분의 극한의 투기장 5를 도전해봤습니다.

테크니컬 던전에 있는 극한의 투기장 5와 동일한 구성이지만 제한시간이 있는 구성이고, 스태미나 0으로 도전할 수 있는 던전입니다. 또한 클리어 할 경우 메일을 통해 보상으로 야마츠코미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야마츠코미는 진화 전에는 바인드 면역 무기, 진화 후에는 킬러각성 딜러 포지션의 몬스터로 기본 스킬 턴이 길고 팀 체력 각성까지 더해줄 수 있기 때문에 무난한 바인드 면역 어시스트 몬스터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던전 자체는 무난한 편입니다. 다만 독 뒷구 디버프를 뿌리는 히노미츠하와 머신 아테나→드루가로 이어지는 2연속 대미지 흡수 몬스터 대비책을 잘 세워주셔야 합니다.

[파티 구성]

발렌타인 이데알 (초점사약결), 정월 리체×4 (정월 플로우, 셰링포드 카드, 밀라블레이드, 메릴&무지나&노잉 카드) / 로쉐 (가스로우의 실험도구)

※ 추천 구성 아닙니다. 로쉐의 리더스킬 중 '나무와 어둠 속성의 공격력이 4배'를 로쉐 혼자만 받는 구성입니다.
※ 로쉐보다는 오마 디아블로스 쓰는게 더 나을 것 같긴 한데 그렇게되면 타임어택의 의미가 더 없어지는 것 같습니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