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2-09-19 23:17
조회: 644
추천: 0
글렌드로낙 트래디셔널리 피티드![]() 늦더위가 심해서 하이볼에서 못벗어 나는 요즘입니다.. 니트로만 먹다가 하이볼은 처음 말아본 위스키인데 단맛이 더 부각되어서 괜찮게 마셨습니다ㅎ
EXP
310,158
(0%)
/ 335,001
인벤러
|

니플헤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