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한 해가 시작된 지도 벌써 한 달이 다 되어가는데요,

가까운 시일 내에 어떠한 업데이트가 진행될 예정인지!

그렇다면 우리 함께 살펴볼까요?(・`◡´・)ゝ


관련 공식 글 : https://game.naver.com/lounge/Moonlight_Blade_M/board/detail/3470469


2024년도 1분기 업데이트 예고

1. 신규 문파 - 설의

나비의 두 날개처럼 한 쌍을 이루는 빛과 그림자, 새로운 쌍둥이 자매 문파 - 설의가 등장합니다!

설의는 신비로운 쌍둥이 문파로, 기존 문파들과 달리 여동생이 항상 소협의 곁을 따라다닙니다.

(쌍둥이 자매 설정으로 인해 소녀만 선택 가능)


두 자매는 항상 함께하지만 각각 다른 성격을 보유하고 있는데요, 언니는 우아하고 도도한 모습을, 여동생은 해맑고 장난꾸러기인 모습을 보입니다.

설의는 기력 속성의 문파로, 소협은 동시에 두 소녀를 조종해 전투할 수 있습니다. 언니는 채찍으로 원거리 공격을 진행하고, 여동생은 비수로 재빠른 근거리 싸움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전투 중 제어를 당하거나 중상을 입었을 때 쌍둥이 자매간의 특성을 잘 이용하면 소협의 전투에 크게 도움이 됩니다.

물론 쌍둥이 자매 설정을 살려 같은 옷을 입고 서로 장난을 치는 예쁜 모습을 담을 수도 있습니다!



2. 탁상공론 시즌2

11월, 업데이트 예고에서 미리 선보였던 탁상공론 새 시즌이 드디어 찾아옵니다!

새로운 시즌과 함께 새로운 규칙으로 돌아왔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공지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탁상공론 시즌2 소개


3. 천의상점 새 시즌 - ‘천하귀심’

새로운 보상풀이 더 화려한 모습으로 찾아옵니다!

(기존 천의 상점 형식은 유지되며, 이전 시즌의 소장&시즌 코스튬이 다시 찾아올 예정입니다)

천애명월도의 강호 세계와 색다른 매력의 화려한 궁중 복장으로 구성된 이번 코스튬은 우아하고 단정한 매력으로 소협을 사로잡습니다.

코스튬 획득 시 특수 동작 - ‘눈 속의 추억’을 해제하고 궁궐 장면을 해제할 수 있습니다.


4. 천애 패스 시즌7

시즌7 코스튬 - '심왕·축화'가 새롭게 등장합니다.


5. 설날 이벤트 - 백과향 이벤트

신규 무료 코스튬 - '백과향비'를 획득할 수 있는 백과향 이벤트가 오픈될 예정입니다.

매일 지정 퀘스트 완료 시 조각을 획득할 수 있으며, 획득한 조각을 코스튬과 교환할 수 있습니다.



6. 신규 메인 스토리 & 던전

서버 레벨 136레벨 달성 시, 새로운 메인 스토리와 도전 던전, 마종현세 보스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구름 위의 성에서 멋진 모험을 떠나보세요!


언제나 저희 천애명월도M을 아껴주시고 사랑해 주시는 모든 소협께 감사말씀 드리며,

항상 노력하는 천애명월도M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