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여러분. Intended 입니다.

먼저, 진행되었던 투표 결과와 향후 방향에 대해 안내해 드립니다.

많은 분께서 참여해 주신 이번 투표 결과, "이대로 유지하자"는 의견이 더 많은 표를 얻어 최종 결정되었습니다. 여러분이 보내주신 소중한 의견을 적극 수렴하여, 기존 방향성 그대로 차질 없이 운영을 이어가도록 하겠습니다. 참여해 주신 모든 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원래 약속드렸던 시간보다 투표 결과 발표와 공지가 많이 늦어지게 된 점, 고개 숙여 사과드립니다.

사실 방금 막 오늘 일정이 끝나고 집에 도착했습니다. 집에 오자마자 부랴부랴 컴퓨터를 켜고 이 글을 작성하고 있네요. 직장 일(개인 볼일)을 마치고 최대한 빨리 소식을 전해드리려 했으나, 본의 아니게 기다리시게 만들어 정말 죄송합니다.(절대 간 본 것 아니니 오해하지 말아 주시길 바랍니다.)

너른 양해를 부탁드리며, 앞으로는 일정 공지에 더 신중을 기하는 관리자가 되겠습니다.

늦은 밤이지만 편안한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Intended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