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챌린저스1서버에서 잴엄이라는 닉으로 활동하고 있는 유저입니다. 본론에 앞서 이글은 '봉순토마토7'와의 챌린저스 파트너 과정간의 마찰 및 다계정 활동을 하는것을 파악하여 이를 드러내려고 합니다.



파트너 계약 조건 : 조각 200개 및 하루 일퀘~ 1소재 사냥마릿수 지키기
경험치는 뭐 그러려니 합니다. 애초에 제가 사냥을 더하면 되기도 하고 285랩이 목표여서 천천히 달려도 됩니다. 문제는 조각200개가 달린 보스 미션입니다.


저는 쭉 1월부터 보스를 달리려고 스팩업을 해오면서 쪽지를 줬으나 본인은 루시드 이후 보스 기믹을 모르고 템도 맞추지 않았다고 했습니다. 저는 이미 세렌~칼로스 솔격할때라서 제가 캐리한다 하였고, 윌 3페 10퍼까지 남기고 데카아웃 당하였길래 내가 더 스팩업 해서 올테니 다음에 하자라는 말을 뒤로 2월 말이 되기까지 쪽지를 씹고 있는 상황입니다.

환산에서 참고한바 아버템도 없는것이 이상해서 봉순토마토7에서 7이 수상하다고 여겨 봉순토마토1~10까지 혹시나하고 조회해보니 봉순토마토2~10가 나왔고 그중 '봉순토마토4'에 아버템이 들어가있는걸 확인했습니다.


여러캐릭터를 비교 조회 해본뒤 저는 모든 캐릭터에 '리스트레인트링 4랩'이 들어가있는걸 확인한 후 이 사람이 다계정을 파서 활동하는것을 유추 할 수 있게 됐습니다.

처음은 단순히 챌린저스파트너 활동을 유기한것에 대한 비매너 박제로 시작했으나
현재 모든 캐릭터가 275랩 이상을 달성하고 있고, 한 계정에서 키우는것이 아닌 다계정으로 돌리는 정황이 파악되어 이 모든것을 박제하려고 합니다.

1명의당 3계정을 팔수 있으나 이미 3계정을 넘긴 상황이며 작업장을 위한 기초를 짓고 있나라는 의심이 들고 있습니다.

현재 저로서는 할 수 있는건 노블 통제라고 생각합니다. 메이플에서 효과적인 비매너유저에 대한 조치라서 그렇습니다.
봉순토마토2~10이 소속된 길드를 추적해서 길마님들에게 추방건의를 넣고 있는 상황이며 아마 제가 리프전까지는 계속 추적 관찰을 할 생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