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 동접 12만을 돌파하면서 개발사에서 서버 상태를 지속해 공유 중입니다. 

해당 정보는 아래 링크에서 실시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개발사는 오프라인 모드로 실행하는 것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https://forum.lastepoch.com/t/1-0-server-status-thread/62977


업데이트 - 06:40pm
LE-61이 급증하고 있지만 더 빨리 무너뜨릴 수 있을 것입니다 - 백엔드 팀은 오늘 밤과 다음 대규모 온라인 CCU 웨이브를 위해 안정화를 개선할 개선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여러분 모두 감사합니다

알려진 해결 방법
완전 오프라인 모드




다음 지침에 따라 Steam UI를 통해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라이브러리에서 게임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합니다.
속성 선택
일반 아래에는 Launch Options라는 제목의 섹션이 있습니다
드롭다운 메뉴에서 Last Epoch를 완전 오프라인 모드로 실행하거나 게임을 실행할 때마다 묻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1.0 버전을 다운로드한 후 게임을 처음 시작할 때 이 기본 설정을 선택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될 수 있습니다

전체 오프라인 모드에서 게임을 실행한 후 온라인으로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게임을 완전히 종료했다가 전체 오프라인 모드가 아닌 모드로 다시 시작해야 합니다

이제 오프라인 모드에서 탈출을 사용하면 게임이 일시 중지됩니다.

Full Offline 모드의 기능 차이점:

버그 신고 및 지원 티켓 버튼이 제거되었습니다.
채팅 항목 연결이 비활성화되지만 채팅 창은 계속 볼 수 있습니다.
지역 선택 드롭다운이 사용할 수 없음으로 표시됨
온라인 캐릭터 탭이 숨겨져 있습니다.
Play Offline(오프라인 플레이)을 선택한 후 Landing Zone 페이지로 돌아갈 수 없습니다.
전체 오프라인 모드와 온라인 모드 사이를 변경하려면 응용 프로그램을 완전히 다시 시작해야 합니다.
로그인했는데 문자 선택이 비어 있으면 클라이언트를 다시 시작하십시오.




서버 상태


업데이트 - 오전 11시 22분
초기 부하 증가는 매치메이커에게 큰 타격을 주며 더 빠르게 확장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장면 전환이 실패하거나 느려질 수 있으며, 특히 마을 구역에서 그렇습니다. 우리가 워룸에서 보고 있는 것을 모두에게 알려줄 것입니다!

"장면 전환"은 장면을 로드할 때 게임으로 로드하는 데에도 적용됩니다. 버퍼를 지우고 안정화를 시도하고 있습니다!

업데이트 -오전 11시 37분
매치메이킹을 안정화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요청 볼륨은... 초라한.

또한 Steam에서 게임을 부팅할 때 완전한 오프라인 모드를 허용하는 launch 인수도 배포하고 있습니다. 원하는 경우 Steam을 다시 시작하면 지금 해당 모드로 부팅할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 - 오전 11시 45분
150k CCU 및 초기 볼륨 급증으로 인해 매치메이킹 서비스에 몇 가지 문제가 발생했으며 이를 해결하기 위해 신속하게 노력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백엔드 팀과 서비스 제공업체가 가능한 한 빨리 모든 다이얼과 노브를 돌리는 상황실에 있습니다.

방금 Steam 실행 인수를 배포하여 사람들이 Steam 라이브러리에서 플레이를 클릭할 때 전체 오프라인 모드로 게임을 부팅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액세스하려면 Steam 클라이언트를 다시 시작해야 합니다.

여러분이 상태를 알 수 있도록 커뮤니케이션 흐름을 유지하겠습니다.

업데이트 - 오후 12:07
웹 API 서비스가 실패하는 것을 발견하여 다시 시작합니다. 현재 매치메이킹은 여전히 다운되어 로그인 및 씬 간 전환에 영향을 미칩니다.

업데이트 - 오후 12시 25분
후속 백 엔드 배포는 잘 진행되고 있지만 이 서비스 실패에 대한 컨테이너 앱을 계속 조사하고 있습니다. 진전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매치메이킹(씬 변경 또는 로그인 시 서버에 연결)은 현재 여전히 다운되어 있습니다.

업데이트 - 오후 12시 42분
어느 정도 안정이 돌아오고 있습니다. 모든 사람을 계속 게시합니다.

업데이트 - 오후 01:05
우리는 때때로 캐릭터 선택이 비어 있는 것을 보는 사람들을 해결하기 위해 클라이언트 빌드를 시작합니다. 이 문제는 패치 배포 전에 게임을 종료하고 다시 시작하면 해결할 수 있습니다. 오늘 늦게 출시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업데이트 - 오후 1시 27분
온라인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계속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컨테이너 앱을 복구하려는 네크로맨서를 플레이합니다. 상황실에 있는 모든 서비스 제공업체의 리드가 문제를 진단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업데이트 - 02:05
모든 사람에게 정보를 제공하는 것은 여전히 작업 중이지만 해결 방법은 기술적인 문제입니다. 컨테이너 앱 환경을 완전히 다시 배포하려고 시도하는 동안 팀의 일부가 로그를 더 깊이 파고들고 있습니다.

업데이트 - 02:36
아직 작업 중입니다.

업데이트 - 오후 4시 10분
안정성이 개선되고 있지만 아직 명확하다고 말하기에는 긴장됩니다. 우리는 여전히 안정성을 유지할 수 있는 방법을 모니터링하고 찾고 있습니다

업데이트 - 오후 4시 25분
안정성 모니터링 - 여전히 일부 LE-61은 주파수 변동을 통해 발생합니다.

Judd에서 업데이트 - 06:00pm
안녕하세요 여러분, 여기에 또 다른 업데이트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서버 연결이 이전보다 개선되는 것을 볼 수 있지만 여전히 드물다. 우리는 온라인 경험을 개선하고 여전히 발생하는 오류(예: LE-61)를 제거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오늘 아무 문제 없이 온라인 플레이를 기대하고 계셨던 분들께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우리는 진심으로 우리가 과도하게 준비했고 오늘은 다르게 흘러갈 것이라고 생각했지만 항상 예상하지 못한 것입니다.

오늘 밤과 이번 주 내내 안정성을 지속적으로 개선하여 여러분이 좌절감 없이 플레이할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 현재 온라인 문제를 피하고 싶은 분들은 게임을 시작할 때 전체 오프라인 모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무슨 일이 있었는지 설명하기 위해 사후 분석을 할 예정이며, 커뮤니티 팀은 모든 사람의 인내심과 긍정성을 높게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 것에 대한 감사 항목을 발표할 준비를 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저희는 항상 여러분의 시간을 존중하고 싶은 스튜디오이며, 다시 한 번 문제에 대해 사과하고 싶습니다. 많은 분들이 게임을 즐기고 싶어 하는 것을 보니 매우 기쁘고, 게임과 스튜디오에 대한 여러분의 성원이 가치 있는 결과를 낳을 수 있도록 계속해서 열심히 노력할 것입니다.

업데이트 - 06:40pm
LE-61이 급증하고 있지만 더 빨리 무너뜨릴 수 있을 것입니다 - 백엔드 팀은 오늘 밤과 다음 대규모 온라인 CCU 웨이브를 위해 안정화를 개선할 개선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