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볼바이노는 경직은 잘 걸리지 않지만 공격 중간 중간 틈이 많아 가드/회피 후 약공격을 섞어주면 된다.

※ 오는 도중에 화염 저항력 관련 장비를 얻었을 테니 해당 장비를 꼭 착용하자.

※ 화염 못은 저스트 가드를 해도 속성치가 누적되고 체력이 약간 소모되니 회피하는 게 좋다.
즉, 망치로 공격할 때는 가드, 화염 못으로 공격할 때는 회피를 섞어서 해주면 된다.

[1페이즈]

○ 2타 + 못박기 (★딜타임 추천 패턴)
- 2타만 쓸 때가 대부분이지만 못박기를 연계하는 경우도 있다. 못박기만 단독으로 사용하기도 한다.
- 못을 박은 후 뽑고 일어날 때 후딜레이가 상당히 기니 이때 공격해주자.

 

○ 3타 후 점프 공격 (★딜타임 추천 패턴)
- 못박기 만큼은 아니지만 후딜레이가 긴 패턴이니 공격해주자.
- 1타 모션만 때리고 끝나는 경우도 많다.


[1.5페이즈]
- 체력 여부에 상관없이 주기적으로 못에 화염을 바르고 해당 패턴들이 추가된다.
- 시간이 지나면 못에 불이 꺼지고 다시 1페이즈 패턴만 사용한다.

○ 화염 못 만들기
- 못에 화염을 바른다. 2번 연속으로 사용하는 경우도 있으니 주의.


○ 화염 못박기
- 못박기 패턴과 비슷하지만 못을 뽑을 때 주변에 시간이 지나면 사라지는 화염 장판이 생성된다.


○ 달려와 화염 못찍기


○ 높은 곳에서 점프 공격
- 체력이 약 60~70%가 되면 높은 곳으로 올라가서 점프 공격을 한다.
- 플레이어도 사다리를 타고 저곳에 올라갈 수 있다는 걸 반드시 기억해두자.
- 생각보다 후딜레이가 길지는 않아 공격 타이밍이 많이 나오지는 않는다.


○ 4타 공격


○ 9타 공격
- 전조 모션이 확실한 패턴
- 다 막아도 상관은 없지만 웬만하면 화염 못은 회피해주는 게 좋다
- 마지막 공격을 카운터!


○ 못박고 화염지대 생성 (★필수 숙지 패턴)
- 모르면 죽을 수밖에 없는 패턴. 못을 핥는 게 전조 동작이다.
- 못을 뽑을 때 폭발이 일어나며 해당 층을 지속 피해를 입히는 화염 지대로 만든다.
- 사다리를 타고 올라가서 2층에서 전투. 2층에서 해당 패턴을 사용하면 다시 1층으로 가면 된다.


○ 못 던지기
- 야구처럼 못을 던져서 공격하는 패턴이 있다. 못을 던진 후 땅에 박힌 못을 내리쳐 충격파를 발생시킨다.
- 체력이 거의 없을 때 사용하며 그냥 가드한 후 땅에 박히는 못에서 멀리 떨어지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