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말루카는 특정 패턴에 리플렉션을 맞추기가 상당히 쉽다. 적극적으로 활용하면 보다 쉽게 클리어할 수 있다.

※ 2페이즈에서는 말루카가 사용하는 무기가 수시로 바뀌는데, 
대검 형태일 때는 1페이즈와 거의 동일한 패턴을 사용하므로 이때 리플렉션을 노리는 게 좋다.

※ 2페이즈의 '혼돈' 게이지가 축적되면 명계의 기운으로 회복할 수 있는 생명력이 제한된다.
1~2번 상태이상이 터지는 건 큰 위협은 되지 않으니 적절히 게이지를 관리하자.


[1페이즈]

○ 점프 휘둘러치기 (★리플렉션 추천 패턴)
- 랑거스와 비슷하게 전투 시작과 동시에 바로 사용하며 꽤 자주 쓰는 패턴.



○ 4타 공격 (★리플렉션 추천 패턴)
- 1타 또는 4타에 리플렉션을 하는 게 편하다.



○ 난무 
- 말루카를 때리고 있을 때 근접에서 갑자기 사용하는 경우도 있으니 유의.
- 가까이 있을 때는 바로 카운터하면 되지만 멀리서 쓸 때는 타이밍이 다르니 보고 써야 한다.



○ 점프 회전공격
- 가드해도 기력 소비가 크지 않다. 
- 후딜레이가 긴 패턴은 아니지만 회피 후 몇 대 때려줘도 무방.



○ 3연속 검기 (★딜타임 추천 패턴)
- 막아도 기력이 조금 소비되기 때문에 안전하게 가드하는 걸 추천.
- 가까이 붙어서 살짝살짝 약공격 할 타이밍이 나온다.



○ 기 모았다 내려치기 (★딜타임 추천 패턴)
- 그냥 가드하면 된다. 후딜레이가 길다.



○ 포효 후 체력 회복
- 1페이즈에서는 안 쓰는 경우도 많으나 재수 없으면 사용한다.
- 계속 때리거나 강력한 공격을 먹여 끊자. 끊지 않아도 적당히 회복하면 멈춘다.




[2페이즈]
- 대검으로 시작해 개막 패턴 사용 후 장검으로 전환한다. 이후 대검과 장검을 왔다갔다 한다.
- 장검 상태에서 일부 패턴에 '혼돈' 게이지가 축적되니 주의.
- 대검 상태는 1페이즈와 거의 유사하므로 리플렉션을 편하게 쓸 수 있다. 장검을 잘 넘기고 대검 패턴을 유도하자.

○ 점프 후 폭발(대검)
- 첫 번째 개막 패턴. 이후에는 다시 쓰지 않는다.
- 가드한 다음 달려서 범위 밖으로 벗어나자.



○ 발도(장검)
- 위 패턴 이후 바로 사용하는 두 번째 개막 패턴. 이후 다시 쓰지 않는다.
- 파칭~ 소리가 나면 그냥 옆으로 회피하면 된다.



○ 잡기(장검)



○ 3타 공격(장검)



○ 1타 후 물러났다가 연타(장검) (★리플렉션 추천 패턴)
- 너무 빨리 누르면 발동이 안 되므로 장막에서 튀어나오는 걸 보고 눌러도 충분하다.
- 못 막으면 상당히 많은 타수의 공격을 사용하니 침착하게 가드로 대응하자.



○ 발도 후 1타
- 발도에 혼돈 게이지가 쌓이니 주의. 회피가 정석이지만 게이지를 보고 가드해도 상관은 없다.
- 리플렉션도 가능하긴 하나 타이밍이 어려워 비추천.
- 저스트 가드를 하면 추가타를 사용하지 않고 잠시 자세가 무너진다. 또한 혼돈 게이지가 아주 적게 쌓인다.



○ 방어 자세(장검)
- 대시 공격으로 한 대 때려주면 방어가 풀린다.



○ 장검난무(장검)
- 자세가 엉거주춤한 전조 모션이 있다.
- 그냥 가드해도 무방하나 기력이 상당히 많이 소모되므로 후속타를 넣고 싶다면 회피 추천.
- 후딜레이가 조금 있다.



○ 잡기(장검)



○ 3연속 점프 공격(대검) (★딜타임 추천 패턴)
- 대검 전환 이후 처음 사용하는 기술.
- 생각보다 기력이 많이 안 달아 가드해도 무방.
- 점프하기 전 중간중간 짧은 딜타임이 있다.
- 이 패턴부터 기존에 1페이즈에서 사용했던 기술들을 사용한다.



○ 8연속 검기
- 체력이 약 30% 이하로 떨어졌을 때부터 사용한다.
- 대처 방법은 3연속 검기와 동일하지만 무려 8번이나 공격하니 기력을 잘 보고 대응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