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누피냥
2024-09-29 21:16
조회: 1,39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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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조 「해안의 끝을 찾아서」 1.3 버전 내용 안내새로운 시대에서 눈을 뜨신 것을 환영합니다. 방랑자님! 폭풍과도 같은 액션의 파도, 『명조:워더링 웨이브』입니다. 방랑자님: 많은 관심과 성원에 감사드립니다. 1.3 버전 「해안의 끝을 찾아서」가 곧 여러분과 만날 예정입니다!새로운 시대에서 눈을 뜨신 것을 환영합니다. 방랑자님! 폭풍과도 같은 액션의 파도, 『명조:워더링 웨이브』입니다. 방랑자님: 많은 관심과 성원에 감사드립니다. 1.3 버전 「해안의 끝을 찾아서」가 곧 여러분과 만날 예정입니다! [점검 시간&보상 안내] ✦점검 시간: 2024년 9월 29일 05:00 ~ 2024년 9월 29일 12:00 ✦점검 보상: 별의 소리*300, 결정 용제*2 ✦보상 수령 조건: 2024년 9월 29일 05:00 전에 캐릭터 생성 및 [우편] 기능 잠금 해제(수령 기간: 1.4 버전 업데이트 전까지) ※당일 점검 상황에 따라 점검 시간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프로젝트팀에서 상황에 따라 공지 추가 및 보상 내역 조정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문제 수정 보상: 별의 소리*300 ✦보상 수령 조건: 2024년 9월 29일 05:00 전에 캐릭터 생성 및 [우편] 기능 잠금 해제(수령 기간: 1.3 버전 업데이트 전까지) ※위의 보상 우편은 이번 업데이트 점검 종료 이후 6시간 이내 발송될 예정이며 우편의 유효 기한은 30일입니다." [내용 소개] ✦신규 캐릭터✦ 5성 공명자「파수인」(회절) 파수인, 검은 해안의 수호자. 이 정도의 설명만으로도 충분할 것 같다. 갈망, 속박, 감정... 직책 외의 모든 것은 당신과의 만남 후에 보다 가득 차게 되었다. ✦전투 스타일: [생존 치료] [견인] [피해 부스트] ※ [그윽한 바닷물이 마를 때까지] 캐릭터 이벤트 튜닝을 통해 획득할 수 있습니다. 4성 공명자 「유호」(응결) 뛰어난 말주변을 가진 재간둥이 보물 감정사. 즉석에서 시를 지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보물 감정 결론을 매우 흥미진진하면서도 조리 있게 말할 수 있는 특기가 있다. 골동품을 아끼는 사람들에게 골동품이 흘러들어가도록 길거리에서 가게를 열어 보물들을 감정하고 있다. ✦전투 스타일: [생존 치료] [공명 스킬 피해] [공진 수치 파괴] [협동 공격 피해 부스트] ※[야밤의 청룡] 캐릭터 이벤트 튜닝을 통해 획득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 종료 후, 4성 캐릭터 「유호」는 1.4 버전에서 [캐릭터/무기 레귤러 튜닝]에 영구적으로 가입하게 됩니다. ✦신규 무기✦ 5성 무기 「뭇별의 교향곡」(증폭기) 에너지의 핵심을 담고 있으며, 뭇별들의 진화의 순환 과정을 모방하고 있다. 끊임없이 특이성을 원천으로 삼아, 끌려온 성단을 흩어지게 하지만, 또 소멸하여 곳곳에 흩어져 떠돌아다닌다. 그리고 또다시 운명의 끝에서 메아리가 들려온다. 그것은 샛별이 탄생할 때의 인사가 틀림없다. ※ [무기의 울림 · 뭇별의 교향곡] 무기 이벤트 튜닝을 통해 획득할 수 있습니다. 4성 무기 「다크 블레이자」 시리즈: 「멸망의 주파수」(대검), 「영원의 붕괴」(직검), 「역설의 격류」(권총), 「천상의 나선」(권갑), 「융합의 원반」(증폭기) ※ [무기의 울림 · 뭇별의 교향곡] 무기 이벤트 튜닝을 통해 획득할 수 있으며, [뭇별이 잠든 바다] 지역 탐색 이벤트에서 다크 블레이자 무기 선택 상자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신규 에코✦ 노도급 「돌아갈 곳이 없는 오류」 테티스 시스템이 구축하는 최종 방위 프로그램이며, 현실과 데이터 공간의 접하는 곳에서 순찰한다. ✦신규 스토리✦ [조수 임무] 제1장 · 제8막 「해안의 끝을 찾아서」 수수께끼와 격동에 휩싸인 검은 해안은 위기를 겪고 있다. 언제, 그리고 누가 데이터로 이루어진 안개를 헤치고 이 해안이 다시 세계를 연결하는 사명을 짊어지게 할지... 알 수가 없다. ✦오픈 기간: 1.3 버전 업데이트 이후 상시 개방 ✦오픈 조건: [조수 임무] 제1장 · 제7막 「승소산에서 울렸던 경칩 소리」 완료 [얽힌 별 임무 · 앙코] 「작은 양의 대모험」 이야기는 이어지는 삶의 일부이고 모험은 이야기의 시작입니다. 앙코가 새로운 이야기를 가지고 왔습니다. 그녀의 좋은 친구로서 메에 용사와 함께 이야기 속으로 모험을 떠나시겠습니까? ✦오픈 기간: 2024년 10월 24일 11:00 후 상시 개방 ✦오픈 조건: 연각 레벨 Lv.18 달성 및 [조수 임무] 제1장 · 제6막 「멀리 날아가는 군기」 완료 ✦신규 이벤트✦ 「검은 해안」 지역 시리즈 이벤트 [뭇별이 잠든 바다] 지역 탐색 이벤트에 참여하고 [별의 조각]을 수집해 신규 「다크 블레이자」 시리즈에서 선택 무기를 획득하세요. [별바다의 그림자] 기념 촬영 이벤트에 참여하고 검은 해안을 탐색하여 아름다운 추억을 남겨 보세요. ✦이벤트 기간: 1.3 버전 업데이트 이후 ~ 2024년 11월 13일 16:59 [짙은 쪽빛의 선물] 7일 출석 이벤트 이벤트 오픈 후, 매일 게임에 로그인하면 이벤트 화면에서 상응되는 출석 일자의 출석 보상을 수령할 수 있습니다. ✦보상 내용: 금빛 파도의 무늬*5, 회오리의 무늬*5 ✦이벤트 기간: 1.3 버전 업데이트 이후 ~ 2024년 11월 13일 04:59 [데이터 연산형 시뮬레이션 훈련] 기간 한정 지역 전투 이벤트 데이터 연산형 모래판 영역에 진입 후, 보물 상자를 오픈하여 강력한 BUFF를 획득하고, 3개의 측정 지점을 해제하여 적을 격파하면 [전략 데이터]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 기간: 2024년 10월 24일 11:00 ~ 2024년 11월 13일 04:59 [솔라리스 기상 선구] 기간 한정 달리기 이벤트 제한 시간 내에 보조용 기관을 활용하여 가능한 많은 탐측 데이터 샘플을 수집하세요. ✦이벤트 기간: 2024년 10월 10일 11:00 ~ 2024년 10월 31일 04:59 [여린 꿈의 결말] 기간 한정 멀티플레이 도전 이벤트 공명자들의 전투 능력을 대폭 강화시켜 주는 「도로시의 친구」를 에코로 선택하여 전투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모든 스테이지에서 [멀티 매칭]이 가능하며 다른 방랑자와 함께 도전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 기간: 2024년 10월 1일 11:00 ~ 2024년 10월 24일 04:59 [무무기획 · 재시동] 기간 한정 의뢰 이벤트 [무무 기획] 임무 완료 후, 이벤트 아이템 [무무 코인]을 획득하고「무무의 도우미」 특별 소포 룰렛 보상을 랜덤으로 뽑아가세요. ✦이벤트 기간: 2024년 10월 24일 11:00 ~ 2024년 11월 7일 04:59 1.3 버전「검은 해안」 특별 육성 이벤트 추가 [뭇별의 순회] 특별 육성 이벤트 이벤트 기간 동안 [캐릭터 육성], [무기 육성], [에코 육성], [스킬 육성], 총 4가지 육성 임무가 오픈됩니다. 임무 완료 후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보상 내용: 클램 코인*710000, 특급 튜너*100, 특급 비밀음파 통*50, 특급 공명 촉진제*50, 특급 에너지 코어*34, 응소 특급 물자 상자*25, 특급 습유물 밀봉 상자*28 및 기타 육성 재료 등. ✦이벤트 기간: 1.3 버전 업데이트 이후 ~ 2024년 11월 13일 16:59 [조석의 견문] 기간 한정 탐사 이벤트—— 승소산 특별 탐사 매일 탐사 임무를 완료하면 [탐사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으며, [탐사 포인트] 요구에 도달 시 대응되는 보상을 수령할 수 있습니다. ✦보상 내용: 별의 소리*800, 쉐이핑 가능한 거랑급 에코 I*1, 쉐이핑 가능한 거랑급 에코 II*1, 특급 튜너*100, 특급 비밀음파 통*30 ✦이벤트 기간: 2024년 10월 31일 11:00 ~ 2024년 11월 13일 04:59 [조석의 견문] 기간 한정 탐사 이벤트 매일 탐사 임무를 완료하면 [탐사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으며, [탐사 포인트] 요구에 도달 시 대응되는 보상을 수령할 수 있습니다. ✦보상 내용: 클램 코인*2000000, 특제 구속팔찌*30, 전주파수 의음 성핵*30, 전주파수 포효 성핵*30 ✦이벤트 기간: 2024년 10월 10일 11:00 ~ 2024년 10월 24일 04:59 ✦기타 신규 콘텐츠✦ ✦신규 홀로그램 전략: [지옥불 기사] ✦신규 도전 콘텐츠: [게임팩 수집가] ✦신규 이상 에코: [이상 · 꾹꾹복어] [이상 · 용비늘의 기축] ✦신규 요리: [원앙화 전병] [해안 수프] [버전 최적화 조정] ✦캐릭터&에코✦ - 공명자 「절지」가 복잡한 지형에서 공명 스킬로 소환한 [두루미의 그림자]의 위치를 최적화하였습니다. 향후 관련 모델링 출력 이상 문제가 감소할 것입니다. - 공명자 「절지」가 일부 [에코 어빌리티] 및 [컨트롤] 기능 사용 시의 모션 연출을 최적화하였습니다. - 공명자가 전투 시, 일부 캐릭터의 피해 수치 표시를 최적화하여 보다 온전하게 보이도록 조정하였습니다. ✦시스템✦ 데이터 스테이션: 에코 [데이터 융합] 시스템에 [대량 융합] 기능 신규 추가 - [대량 융합] 기능을 통해 에코 융합 재료를 연속으로 넣을 수 있으며, 한 번에 최대 100개의 융합 재료를 넣을 수 있습니다. 에코 관리에 [폐기] 표시 기능 신규 추가 - 에코 관리 해당 화면에서 현재 보유 중인 에코에 대해 [폐기] 표시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 정렬에서 [폐기 완료 순서]를 선택하여 표시된 에코를 우선적으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 [폐기] 표시 시, 기존 [잠금] 상태가 해제되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지도: [지도 전환] 기능 신규 추가 - [지도] - [지도 전환] 화면을 클릭하여 지역의 빠른 전환이 가능합니다. - [지도 전환] 화면에서 오른쪽 하단 버튼을 클릭하여 현재 위치로 빠르게 돌아올 수 있습니다. [텔레포트] 기능 신규 추가 - 목표 선택하여 텔레포트 사용 시, 목표 지점에 제일 가까운 비콘으로 텔레포트하여 추적 진행합니다. 돌파 재료 [군생지] 추적 기능 신규 추가 - 가방 또는 캐릭터 화면에서 대응되는 돌파 재료의 아이콘을 클릭하고 [군생지 채집 획득]을 선택하면 지도 화면으로 전환되면서 해당 돌파 재료의 [군생지]를 추적하게 됩니다. - 현재 추적한 [군생지] 내 모든 돌파 재료를 채집 완료 시, 다음 [군생지]를 자동 추적하게 됩니다. 스토리: [스토리 요약] 기능 신규 추가 - 스토리 스킵 시, 중요한 스토리를 놓치는 걸 방지하기 위해 해당 스킵되는 스토리의 [스토리 요약]이 나타나며, 내용 확인 후에 다시 스킵을 진행하셔도 됩니다. 도감: [만물 도감] - [과거의 견문] 명사 도감 기능 신규 추가 소형 비콘: [소형 비콘] HP 회복 기능이 신규 추가되었습니다. ※1.3 버전 업데이트 이후, [소형 비콘]을 활성화하면 해당 범위 내 HP가 회복됩니다. ✦육성✦ 바다 교환소: [바다 교환소] - [잔진의 산호] 상점 일부 교환 내용 신규 추가 - [중주파수 의음 성핵*3] [중주파수 포효 성핵*3] [보통 구속팔찌*3] 교환 내용이 신규 추가됩니다. 각각 최대 40회 구매할 수 있습니다. - 신규 추가 내용의 리셋 시간은 [잔진의 산호] 상점 이미 존재한 교환 내용의 리셋 시간과 동일합니다. 호감도: 던전 스테이지에서 보상 수령 시의 [호감도] 획득을 최적화하였습니다. 던전 스테이지 보상 수령 시 증가되는 [호감도]를 현재 던전 출전 중인 공명자가 획득하도록 수정하였습니다. ✦컨트롤✦ 컨트롤러: 모바일 버전 기기 [컨트롤러 모드] 지원 - 모바일 버전 기기에서 아래와 같은 컨트롤러의 무선 연결방식을 지원하게 됩니다: Xbox 시리즈, Xbox Elite 시리즈, DualShock®4, DualSense®, DualSense Edge™ - 컨트롤러 연결 후, 메인 화면에서 임의 컨트롤러 입력 시 [컨트롤러 모드]로 전환하는 팝업창이 자동으로 나타납니다. - 컨트롤러 연결 후, [설정] 화면에서 [컨트롤러 모드] 수동 전환이 가능하며, [컨트롤러 모드]를 종료하고 다시 터치 조작으로 전환할 수도 있습니다. [컨트롤러 모드]의 일부 기능을 최적화하였습니다. - [컨트롤러 모드]에서 콤보키의 스킬 상태가 표시됩니다. - [컨트롤러 모드]에서 소니 컨트롤러의 [터치 패드] 버튼이 지원되며, 기능은 [Share] 키와 동일합니다. - 일부 앵글 조정 가능한 스토리 대화에서 컨트롤러 조작이 지원됩니다. 키보드 및 마우스 모드: PC 버전 [키보드 및 마우스 모드]에 [단축키 룰렛] 신규 추가 - 기본 키 위치 설정 하에, 메인 화면에서 [CapsLock] 키를 길게 누르면 룰렛을 호출할 수 있습니다. - 전환하려는 화면에서 마우스를 멈추고, [CapsLock] 키에서 손을 떼면 화면 전환이 동반됩니다. - 룰렛을 호출한 상태에서 [마우스 중앙 버튼]을 누르면 [단축키 룰렛] 편집 조작이 가능합니다. 사용자 설정 키 위치: [터치], [키보드 및 마우스], [컨트롤러]의 사용자 설정 키 위치는 다른 설비에서 동기화할 수 있습니다. - [터치 구성]은 모바일 버전 기기에서 동기화할 수 있습니다. - [키보드 및 마우스]는 PC 버전 기기에서 동기화할 수 있습니다. - [컨트롤러 키 위치]는 PC 버전 기기, 모바일 버전 기기 간 동기화할 수 있습니다. ※ 버전 업데이트 후, 플레이어가 처음 접속하는 PC 버전 기기의 [키보드 및 마우스] 및 [컨트롤러]를 기준으로, 후속 키 위치 변동은 동기화할 수 있습니다. - 모든 조작 모드에서, 전투 시 자동 고정의 해제 조건을 최적화하였습니다. 카메라의 이동속도가 일정 속도에 도달해야만 자동 고정을 해제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이벤트✦ 역경의 탑 [과부하 구역] 도전 신규 추가: - [과부하 구역] 도전 입구는 [안정 구역] [실험 구역] 하부에 위치합니다. - [심경 구역] 클리어 후 해제 가능합니다. ※ [과부하 구역] 도전과 보상은 주기적으로 리셋되지 않으며, 도전 완료 후 보상을 1회만 수령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 페이지 [해제 안내] 기능 신규 추가: - 이벤트 해제 조건 미달성 시, 클릭하여 세부 해제 조건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임무에 대한 쾌속 추적이 가능합니다. - 일부 [주기적 도전] - [군가의 중주]의 연속 도전 체험을 최적화하였습니다. 도전 완료 후의 종료 알림에서 [재도전] 버튼을 클릭하여 연속 도전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화면✦ - [시작의 약속] 캐릭터 체험 이벤트의 일부 화면 표시 효과 및 상호작용 체험을 최적화하였습니다. - [해가의 중주] 복귀 시스템의 일부 화면 효과 및 상호작용 체험을 최적화하였습니다. - 일부 화면에서 아이템 사용 시의 선택 효과를 최적화하여 선택 완료 상태를 보다 눈에 띄게 조정하였습니다. - 지도 [탐색도] - [선행 공약]의 화면 표시를 최적화하여 현재 선행자 레벨 및 레벨 업 후 획득 가능한 보상도 한눈에 보이게끔 조정하였습니다. ✦기타✦ - [가방] 내 아이템 정렬 상태 기록 기능이 신규 추가됩니다. 현재 선택한 [정렬] 조건의 상태는 기록되면서 가방을 다시 열 때 [정렬] 조건은 가방을 닫을 때와 동일합니다. - 일부 공유할 수 있는 플랫폼이 신규 추가됩니다. 구체적인 공유 가능한 플랫폼은 인 게임 실제 표시를 기준으로 합니다. - [얽힌 별 임무] 「그림 속의 해답」 임무 프로세스에서, 일부 스토리 연출을 최적화하였습니다. - [솔라리스 가이드] - [잔상 탐색] 화면 내, 일부 적들의 텍스트 설명을 최적화하였습니다. [버그 수정] 캐릭터&무기 - 공명자 「상리요」가 공명 회로 [공명 스킬 · 해답]을 발동 후, 캐릭터 전환 시 캐릭터의 동작 연출이 이상한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공명자 「절지」가 공명 해방 [상상과 현실]을 발동 시, 일정 확률로 애니메이션 연출이 이상한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공명자 「절지」가 공명 스킬 [무형의 형상화] 또는 공명 회로 [강공격 · 구성]으로 [두루미의 그림자]를 소환 시, 일부 필드에서 일정 확률로 [두루미의 그림자]가 보이지 않게 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해당 문제는 표시 문제로 실제 스킬 효과에는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 공명자 「금희」가 공명 스킬 [승천하는 용]을 발동 시, 일정 확률로 이펙트 출력이 이상한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공명자 「설지」가 강공격 발동 시, 특정 상황에서 다단 이상 피해가 나타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공명자 「설지」의 일부 음성이 영어 언어 환경에서 더빙과 텍스트가 불일치한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공명자 「단근」이 공명 회로 [강공격 · 혼란]을 발동 시, 일정 확률로 지하로 떨어지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공명자 「치샤」가 [멀티플레이] 모드에서, 공명 회로 [공명 스킬 · 억압]을 발동하는 이펙트가 타인에게 보이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특정 상황에서, 일정 확률로 캐릭터 스킬 이펙트가 출력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일부 상황에서, 캐릭터 전환 시 무기 모델링이 이상하게 출력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적&에코 - 에코 어빌리티를 사용하여 [천둥의 비늘]로 변신 후, 일정 확률로 변신 상태를 종료할 수 없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잔상 [애곡하는 아익스] [무망자] [타종 거북이] [갈기늑대 · 암흑]과의 전투에서, 적의 일부 스킬로 캐릭터의 스킬 피해가 빗나갈 수 있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잔상 [이상 · 불굴의 호위] 및 [이상 · 서릿땅거북]을 흡수한 후, [강화 흡수 횟수]가 이상하게 감소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잔상 [초록색 왜가리] [보라색 왜가리]가 각 속성의 [프리즘] 잔상을 포획한 후, 일정 확률로 포획된 [프리즘]의 모델링이 사라지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적 [처형자]와의 전투에서, 일정 확률로 [처형자]의 일부 스킬이 완전 시전 완료 전에 미리 끝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잔상 [불굴의 호위]와의 전투에서, [패링] 사용 후 적의 공격을 정상적으로 끊을 수 없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일부 상황에서, 잔상 재생성 위치가 이상한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시스템 - 이상 에코를 흡수한 후, [선약 방송국] - [방송국 임무] - [금일 아침 방송] 내 [에코 3개 흡수] 임무 횟수가 정상적으로 증가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가방] - [에코]가 수량 상한에 도달 시, 에코 흡수한 후 [선약 방송국] - [방송국 임무] - [금일 아침 방송] 내 [에코 3개 흡수] 임무 횟수가 정상적으로 증가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일부 [보물상자] [조석의 유산]을 오픈 후 수량이 정상적으로 누적되지 않고, 또 일부 [보물상자]를 [조석의 유산]으로 잘못 취합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1.3 버전 업데이트 이후, 일부 방랑자의 「팔방의 보물」 시리즈 업적에서 이미 오픈한 [보물상자]의 수량이 증가하거나 해당 업적이 이미 완료된 것으로 표시될 것입니다. 또 일부방랑자의 「죽음의 조율」 업적에서 이미 오픈한 [조석의 유산]의 수량이 감소될 것입니다. 만약 방랑자님께서 1.3 버전 업데이트 전에 위의 업적을 완료했다면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 요리 [라임고기찜] [탕수육] [마름참새볶음] [냥더우푸]를 사용 후, 관련 요리 효과의 지속 시간 미표시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멀티플레이] 모드 종료 시, 일정 확률로 [단말기] - [임무] 화면에 이상하게 빨간 점이 표시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멀티플레이] 모드 종료 후, 캐릭터 에너지 표시 상부에 있는 일부 남은 시간이 다시 리셋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멀티플레이] 모드에서, 일정 확률로 팝업창 알림이 이상하게 나타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컨트롤러를 사용하는 기기에서 [업적] 화면에 진입 시, 일정 확률로 게임 충돌이 발생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컨트롤러 사용 시, 특정 상황에서 버튼 위치 초기화 및 게임 재부팅 후, [기본 공격] 및 [에코 어빌리티] 버튼 위치가 여전히 초기화 전 위치로 표시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키보드 및 마우스 기기 사용 시, 일정 확률로 조작 방향키가 응답 없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설정] - [화면 각도 설정] - [카메라 떨림 강도]가 [높음]으로 설정되어 있을 시, 게임 재부팅 후 해당 설정의 실제 효과가 이상하게 [낮음]으로 리셋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설정] - [그래픽] - [모션 블러]가 [끄기]로 설정되어 있을 시, 특정 상황에서 해당 설정의 실제 효과가 이상하게 [켜기]로 리셋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설정] - [화면 각도 설정] - [수평/수직 시야 민감도]가 일부 상황에서 기본값으로 초기화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설정] - [그래픽] - [NVIDIA DLSS]가 [끄기]로 설정되어 있을 시, [최고 해상도] [선명도] 및 [NVIDIA Reflex] 설정이 여전히 조정 가능한 상태를 유지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특정 상황에서, 던전 필드 종료 시 [탐색 도구]를 전환할 수 없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보물 탐사기]를 사용 시, 일정 확률로 좌측 상단 미니맵의 [보물상자] 아이콘이 표시되는 수직방향의 화살표 가이드가 정확하지 않은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데이터 융합] 기능 사용 시, [부음 속성 크리티컬] [부음 속성 크리티컬 피해] [부음 속성 공명 효율]을 필터링 시, 해당된 에코를 선정할 수 없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비밀음파 통]으로 에코 강화 시, 일정 확률로 강화 및 레벨 업 이상이 발생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비밀음파 통]으로 에코 강화 시, 일정 확률로 강화 성공 후 해당 화면이 응답 없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가방] - [보급] 화면이 특정 상황에서 표시 이상이 발생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북마크 핀]을 오픈 후, [지도]에서 여전히 마킹할 수 있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특정 상황에서 [탐색 도구]를 오픈 시, 일정 확률로 게임 내의 속도 이상이 발생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방랑자가 [중추 비콘]의 치료 범위에 진입 시, 일정 확률로 hp를 정확하게 회복할 수 없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특정 상황에서 [텔레포트] 기능 사용 후, 캐릭터 모델링이 이상하게 출력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특정 상황에서, 캐릭터의 스킬 화면에 진입할 때 화면이 응답 없게 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등대가 앞길을 밝혀주기를」 업적의 텍스트 오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아이템 [보라색 산호]의 획득 방법에 [습방 약국 구매] 미표시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일부 기기에서 게임 과정 중 사운드 효과, 배경 음악 등 버벅거리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현재 프레임이 낮을 시, 안드로이드 기기에서 카메라 회전 속도 이상이 발생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플레이&이벤트 - [역경의 탑] 플레이에서, 적 [흑월의 야수]가 일정 확률로 이동에 이상이 발생하여 다음 단계의 공격을 진행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역경의 탑] 플레이 중, 일부 상황에서 [파티 편집] - [도전 상세 정보]의 텍스트가 [합금 제련 연습 II] 이벤트 도전 정보로 표시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멀티플레이] 모드 종료 후, 아이템 [초음파 펄스 칩]을 일정 확률로 사용할 수 없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귀허항시] - [조음 해구] 구역에서 아이템 [귀허항시 낡은 서적 잔본]을 주울 시, 일정 확률로 이상한 기타 지역으로 전송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중부 평원] - [도원향]의 특정 구역에서, 일정 확률로 일부 [축음나비]가 터치 후 이상하게 사라지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홀로그램 전략 · 강습] - [폭주의 고릴라] - [난이도 6] 플레이에서, 일정 확률로 적의 일부 스킬이 완전 시전 완료 전에 미리 끝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일부 [홀로그램 전략 · 스키] 플레이에서, 일정 확률로 플레이 과정 중 체크 포인트를 통과 후 포인트가 정확하게 적립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일부 [홀로그램 전략 · 스키] 플레이에서, 일정 확률로 종점에 도착 후 [스키] 상태가 정상적으로 종료하지 않아 해당 플레이가 실패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무음 소탕] 플레이에서, 일부 [무음 구역] 도전을 완료 후 적의 모델링이 여전히 남아있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암호화 구역] [에너지 매트릭스] 플레이에서, 일정 확률로 알림 팝업창이 이상하게 나타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임무 - [기록 임무] 「레이더 리부팅」을 완료하지 않았지만 「한결같이 떠오르는 태양」 업적이 완료한 상태로 표시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기록 임무] 「격투사의 본색」 임무 프로세스 중, 일부 스토리 대화에서 캐릭터 모델링이 방랑자로 전환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일부 언어 설정에서, 일부 임무 대화가 옵션창을 초과하게 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필드 - 일부 안드로이드 기기에 솔라리스 필드에서 화면 깜빡임이 발생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전투 중, 일정 확률로 적의 [공진도] 격파 후 이펙트가 정상적으로 사라지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텔레포트] 혹은 던전 입장/종료 시, 특정 상황에서 캐릭터가 기타 구역으로 이동하거나 지하로 떨어지는 이상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무음 구역] 플레이 범위 내에서, 일정 확률로 PC 버전의 필드가 이상하게 출력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승소산] 구역 내, 일부 NPC 모델링이 이상하게 출력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승소산] 구역 내, 일부 필드에서 등반할 수 없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암흑 밀림] 구역 내, 특정 상황에서 일부 수면 이펙트 표현이 이상한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일부 확인된 필드 모델링 오류 및 아이템이 공중에 뜨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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