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시 업데이트 됩니다.

[아폴론]

광휘 일격: 공격이 더 넓은 범위에 더 큰 피해를 줍니다. [공격 피해+]
현란한 솜씨: 공격이 일정 확률로 적을 실명시킵니다.
광휘 기예: 기술이 더 넓은 범위에 더 큰 피해를 줍니다. [기술 피해+]
태양 고리: 마법이 사라진 자리에 잠시 동안 지속 피해를 줍니다.
섬광 질주: 질주가 빨라지고 주변 적을 실명시킵니다. [질주 속도+]
영롱한 마력: 마법 위에 있을 때 마나를 점차 회복합니다.
추가 처방: 일반 공격이 일정 확률로 여러 번 나갑니다.
빛살 강타: 피해를 받으면 공격자에게 피해를 주고 모든 적을 실명시킵니다.
초신성: 마법이 계속 넓어지다가 사라집니다.
뼈아픈 실수: 공격을 빗맞추는 적이 피해를 받습니다.
완벽한 매무새: 교전마다 첫 피해를 받기 전까지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빛나는 등판: 실명한 적은 배후 타격에 큰 추가 피해를 받습니다.

자가 치유: 불 속성 3개 보유 시 피해를 받으면 잠시 동안 체력을 회복합니다.

명랑한 기질: 연심의 수가 늘어납니다. (아폴론+아프로디테)

[데메테르]

얼음 일격: 공격이 추가 피해를 주고 적을 동결합니다. [공격 피해+]
얼음 기예: 기술이 추가 피해를 주고 적을 동결합니다. [기술 피해+]
설한 고리: 마법이 지속 범위 피해를 주고 적을 동결합니다.
혹한 강풍: 마법이 범위 내에 용오름을 일으킵니다.
잡초 박멸: 오메가 공격이 추가 피해를 주지만 추가 마나를 소모합니다.
현지 기후: 오메가 마법이 추가 피해를 주며 시전 중에도 나를 따라옵니다. [마법 피해+]
차분한 마력: 잠시 동안 가만히 있으면 다시 움직일 때까지 마나를 급속 회복합니다.
자연 선택: 최대 체력, 최대 마나, 금화가 장소 보상에서 제외됩니다. 은혜가 희귀 이상일 확률이 증가합니다.
진귀한 작물: 몇몇 은혜가 일반 등급이 됩니다. 이후 일정 교전마다 희귀도가 오릅니다.
한풍 질주: 질주 중 주위에 용오름을 일으킵니다.
방한 외투: 장소 입장 시 마나를 소모해 피해를 X번 막아주는 방어막을 생성합니다.
냉장 보관: 동결 지속시간이 증가합니다.
풍족한 채집: 식물/씨앗/버섯을 구할 때마다 최대 체력이 증가합니다. 즉시 씨앗 X개를 받습니다.

냉동 화상: 적을 동결하면 대상에게 붙은 잔불을 증폭합니다. (융합)
억수 장마: 교전 중 오메가 마법이 쓸 때마다 강해지지만 추가 마나를 소모합니다. (융합)

투박한 투지: 땅 속성 6개 보유 시 받는 피해가 최대 15로 제한됩니다.

[헤스티아]

화염 일격: 공격이 적에게 잔불을 붙입니다.
화염 기예: 기술이 적에게 잔불을 붙입니다.
염화 고리: 마법이 적에게 초마다 잔불을 붙입니다.
달아오른 숯: 마법을 길게 눌러 불덩이를 날립니다. 불덩이가 폭발한 곳에서 마법진이 펼쳐집니다.
화력 보강: 오메가 기술이 불덩이를 날리고 추가 마나를 소모합니다.
자연 발화: 오메가 기술이 잔불 없는 적에게 추가 잔불을 붙입니다.
희생 번제: 최대 체력과 마나를 얻지만 헤스티아가 지정한 은혜 1개를 잃습니다.
검댕 질주: 질주 중 근처 투사체를 대부분 파괴하고 공격자에게 잔불을 붙입니다. [투사체당 잔불 피해]
화끈한 마력: 마나를 급속 회복하지만 최대 체력을 20% 잃습니다. [초당 마나 회복]
인화성 마감재: 잔불이 방어도에 큰 추가 피해를 줍니다.
응급 진화: 적에게 잔불이 X 이상 붙으면 큰 피해를 주고 잔불을 끕니다.

솥단지 예열: 불속성 수에 따라 공격/기술의 위력이 오릅니다.

불벼락: 암운에 피해를 받는 적에게 잔불이 붙습니다. (헤스티아+제우스)
불사조 가죽: 최대 생명력을 크게 잃습니다. X초 동안 피해를 주지도 받지도 않으면 체력을 급속 회복합니다.
(헤스티아+아폴론)

[포세이돈]

파도 일격: 공격이 명중하면 물보라를 일으켜 피해를 주고 적을 밀어냅니다.
파도 기예: 기술이 명중하면 물보라를 일으켜 피해를 주고 적을 밀어냅니다.
격랑 질주: 질주하다 적과 충돌하면 마나를 소모해 피해를 주고 밀쳐냅니다.
유동성 마력: 적을 무기로 타격 시 일정 확률로 마나를 회복시키는 혼백 방울을 생성합니다.
범람 대책: 장소 입장 시 마나를 소모해 받는 피해를 경감합니다. 
용출 고리: 마법이 즉시 폭발해 피해를 주고 적을 밀쳐냅니다.
물밑 보답: 기타 보상 획득 시 같은 보상이 일정 확률로 하나 더 나타납니다.
미끄러운 경사: 포세이돈의 힘에 밀려난 적이 잠시 동안 받는 피해가 증가하고 더 멀리 밀려납니다.
바다의 보배: 기타 보상 및 금화 획득량이 증가합니다.
가라앉은 보물: 금화와 체력 회복을 얻습니다. 가끔 재나 넋도 얻습니다.
세찬 물줄기: 교전의 첫 10초 동안 공격/기술이 추가 피해를 줍니다.
부서지는 파도: 적을 밀쳐서 벽에 충돌시키면 폭발을 일으킵니다.
가라앉은 보물: 금화와 체력 회복을 얻습니다. 가끔 재와 넋도 얻습니다.
지진 해일: 물보라가 커지고 수호자에게 추가 피해를 줍니다. 

흐르는 활력: 물속성 4개 이상 보유 시 최대 체력을 크게 얻습니다.

황금률: 금화 보유량에 따라 추가 피해를 줍니다. (포세이돈+헤라)
물 폭탄: 질주 시 뒤편에 물 구체가 생기고 멈추면 날아갑니다. (포세이돈+아폴론)
자연 선택: 최대 체력, 최대 마나, 금화가 보상에서 사라집니다. 은혜가 희귀 이상일 확률이 증가합니다. 
(포세이돈+데메테르)

[아프로디테]

애정 일격: 공격이 주변 적에게 큰 추가 피해를 줍니다. [근거리 피해+]
애정 기예: 기술이 주변 적에게 추가 피해를 줍니다. [근거리 피해+]
황홀 고리: 마법이 적을 끌어당기고 약화시킵니다.
매혹적 마력: 교전마다 적 X체가 약화됩니다. 약화된 적 근처에 있으면 초당 마나를 회복합니다.
두꺼운 상판: 체력이 X% 이상일 때 추가 피해를 줍니다.
은밀한 호감: 장소 입장 시 마나를 소모해 일반 공격의 위력을 높입니다.
열정 돌진: 돌진 출발/도착 시 주변 적에게 피해를 주고 약화시킵니다.
실연의 아픔: 일정 마나를 소모할 때마다 현재 위치에 폭발성 투사체가 생깁니다.
생명력 확증: 앞으로 받는 최대 체력 보상의 효과가 커집니다.
기운잔 채기: 장소를 떠날 때 체력이 X% 이상이면 100% 회복합니다.

나긋한 애무: 교전마다 한 번 피해를 받는 대신 체력을 회복합니다. (아프로디테+헤파이스토스)

무형의 운무: 혼돈 4개 이상 보유 시 회피율이 증가합니다. 

[아르테미스]

지원 사격: 공격/기술 적중 시 적을 쫓는 화살을 발사합니다.
한 줄기 은빛: 돌진 후 잠시 동안 오메가 공격이 추가 피해를 줍니다.
첫 사냥감: 체력 또는 방어도가 X% 이상인 적에게 더 쉽게 치명타가 들어갑니다.
마법의 덫: 마법 위에 있는 적을 공격할 때 치명타 확률이 증가합니다.
손쉬운 표적: 오메가 마법에게 피해를 받는 적에게 꿰뚫는 화살이 날아갑니다.
약점 공략: 치명타 확률이 증가합니다.
사형선고: 주기적으로 무작위 적이 받는 치명타 확률을 증가시킵니다. 대상이 치명타를 당하면 반복됩니다.
실연의 아픔: 마나를 X 소모할 때마다 내 주위를 맴도는 폭발성 투사체가 생깁니다.

[셀레네]

※기본 효과 비술: 적 주변에서 마나를 일정량 쓴 다음 키를 입력해 달의 힘을 해방해 사용합니다.

달빛줄기: 광선을 발사해 강력한 피해를 입힙니다.
위상 전환: 잠시 동안 시간이 X% 느리게 흐릅니다.
황혼 저주: 적 X체를 변이시키는 투사체를 발사합니다.
밤맞이꽃: 이번 교전에 처치한 적 1체를 잠시 동안 아군으로 되살립니다.
개기일식: 잠시 후 일대를 폭파해 강력한 피해를 줍니다.
늑대 포효: 뛰어오른 다음 목표 지점에 떨어지며 피해를 줍니다.
 위상 전환: 잠시 동안 시간이 X% 느리게 흐릅니다.
월색 담수: 체력을 회복합니다. X번 사용 가능하며 분수 사용 시 횟수가 초기화됩니다.
어둔 이면: 잠시 동안 무적이 되고 다른 능력을 씁니다.

[제우스]

※암운: 일정 피해를 받으면 추가로 벼락을 내리칩니다.

천상 일격: 공격이 적에게 암운을 드리웁니다.
천상 기예: 기술이 적에게 암운을 드리웁니다.
번개 투창: 마법을 길게 눌러 마법진을 펼칠 곳을 정하고 벼락을 떨어뜨립니다.
폭풍 고리: 벼락이 오메가 마법 위 적 X명에게 초당 떨어집니다.
천둥 질주: 질주 중 마나를 소모하며 적에게 벼락을 떨어뜨립니다.
대전된 마력: 마나를 점차 회복하지만 상한이 X% 감소합니다.
광역 방전: 마나가 X 이하일 때 주기적으로 모든 적에게 벼락이 떨어집니다.
신성한 복수: 피해를 받으면 공격자에게 벼락이 떨어집니다. X% 확률로 한 번 더 떨어집니다.
정전기 충격: 장소 입장 시 일시적으로 최대 마나를 사용해 타격 시 연쇄 번개를 방출합니다.
후속 낙뢰: 벼락 효과가 일정 확률로 한 번 더 발동합니다.

초전도체: 연쇄 번개가 나 자신에게도 튕기며 추가 피해를 줍니다. (융합)
왕의 강권: 모든 혜라 은혜를 잃고 그에 따라 모든 제우스 은혜의 레벨이 오릅니다. (제우스+헤라)

청정한 대기: 혼돈 5개 이상 보유 시 한 번에 주는 피해에 하한선이 생깁니다.

[헤파이스토스]

화산 일격: 공격이 간헐적으로 폭발을 일으켜 범위 피해를 줍니다.
화산 기예: 기술이 간헐적으로 폭발을 일으켜 범위 피해를 줍니다.
모루 고리: 마법이 좁은 범위에 연달아 초당 피해를 줍니다.
단철 질주: 잠시 동안 질주하면 마나를 소모해 폭발을 일으키고 주변 적에게 피해를 줍니다.
강고한 마력: 피해를 -X% 덜 받고 피해를 받으면 마나를 회복합니다.
꿋꿋한 공세: 공격/기술 도중 피해를 받으면 적중 시 추가 피해를 줍니다.
초자연적 맷집: 최대 마나에 비례해 최대 체력을 얻습니다.
흠 없는 신품: 교전 시작 시 잠시 동안 무적이 됩니다. 
용광로 폭발: 헤파이토스의 폭발 효과가 추가로 5초 후 큰 피해를 입힙니다.
무쇠 가죽: 장소 입장 시 일시적으로 최대 마나를 사용해 방어도를 얻습니다. 퇴장 시 사라집니다.
중금속: 방어도를 얻습니다. 적의 공격에 더 이상 밀려나지 않습니다.
융해의 손길: 공격/기술이 방어도에 추가 피해를 줍니다.

굳센 무예: 일반 공격과 일반 기술이 땅속성 수에 따라 추가 피해를 줍니다.

[헤르메스]

신속한 일격: 공격이 빨라집니다.
신속한 기예: 기술이 빨라집니다.
거침없는 속도: 질주가 빨라지고 사용 시 공격을 흡수하는 보호막이 생깁니다. (교전당 제한 있음)
기력 보존: 오메가 마법이 마나를 덜 소모합니다.
까다로운 표적: 적의 투사체가 느려집니다.
일확천금: 즉시 금화를 얻고 앞으로 얻는 금화 획득량이 증가합니다.
연쇄처단: 적을 처치할 때마다 잠시 동안 처치당 추가 피해를 줍니다.
향상된 회피: 회피율이 증가합니다.

무리한 요건: 모든 원소를 2개씩 보유 시 추가 피해를 줍니다.

[헤라]

※결속: 다른 적이 받는 피해의 X%를 받습니다.

서약 일격: 공격이 추가 피해를 주고 적을 결속합니다. [공격 피해+]
서약 기예: 기술이 추가 피해를 주고 적을 결속합니다. [기술 피해+]
혼약 고리: 마법이 훨씬 오래 지속되며 교전에 참가하는 모든 적에게 피해를 줍니다.
예리한 직감: 마나가 100%일 때 오메가 행동이 추가 피해를 줍니다.
연분 질주: 질주 시 주변 적을 결속합니다.
천부적 마력: 마나가 바닥나면 최대 마나를 소모해 마나를 전부 회복합니다.
신혼의 정열: 몇몇 은혜가 영웅 등급이 됩니다. 이후 일정 교전마다 희귀도가 낮아집니다.
야멸찬 응수: 피해를 받으면 공격자를 결속하고 큰 피해를 돌려줍니다.
예물 교환: 희생 은혜의 가치가 높아집니다. 가까운 미래에 희생 은혜를 받습니다.
마지막 소원: 결속된 적이 죽으면 나머지가 추가 피해를 받습니다.
액운의 대물림: 결속이 추가 피해를 주고 지속 시간이 증가합니다.

영혼의 단짝: 결속된 적은 약화되고 추가 피해를 받습니다. (헤라+아프로디테)
여왕의 강권: 모든 제우스 은혜를 잃고 그만큼 헤라 은혜의 레벨이 상승합니다. (헤라+제우스)

올바른 양육: 땅속성 3개 이상 보유 시 모든 일반 은혜가 희귀 은혜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