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투 더 데드:아워 다키스트 데이즈의 RM&K 커뮤니케이션스라는 맵입니다.
락픽 2개 필요하고 맵이 생각보다 넓은데요. (3개 필요하다는 소리도 있는데 일단 전 2개만 찾았습니다)

모든 층에 있는 좀비를 굳이 잡을 필요도 없고 무기 낭비기 때문에
내가 직접 다 죽이고 탐험하고 싶다 이런 게 아니시라면 적당히 걸러서 파밍하시는 걸 추천합니다.

일단 첫 건물에서 두 번째 건물로 넘어갈 때 지하, 1층, 3층 이렇게 세 가지 선택지가 있는데
3층 통해서 가시는 게 좋습니다. (인게임 기준 3F가 아닌 2F)
좀비는 지하가 가장 많습니다.

맵이 넓어서 왔다갔다 해서 좀 헷갈리실 수 있는데 그냥 참고만 해주세요.



1층부터 소음 내면 깨는 좀비가 많고 2층에는 좀비가 2마리나 있어 위험합니다.
2층 가지 말고 앞으로 진행해줍시다. 앞 방에는 배회하는 좀비 1마리가 있습니다.



쭉 진행하면 계단이 나오는데, 여기서 2층으로 올라와서 우측 방 보면 락픽 사용처가 있습니다.
들어가면 경찰서와 비슷하게 캐릭터가 보면 트라우마 걸리는 공간이 나옵니다.
근데 템은 생각보다 별 거 없습니다.

2층 좌측은 아까 처음에 입구에서 봤던 좀비 2마리 있는 곳으로 이어집니다.



3층(건물 표시상으로는 2F인데 편의상 그렇게 표시하겠습니다) 좌측은 진행하면 막혀있으니 우측으로 갑시다.
어두운 공간에 좀비 한 마리 있으니 잡아주고



통로 지나서 다른 건물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



아까 계단 있던 건물 지하를 통해서도 다음 건물로 갈 수 있는데요.
지하 좌측 방은 좀비만 많고 맛대가리가 없어서 비추천입니다.
(제가 이미 먹어서 안 나온 단서가 있을 수도 있긴 합니다..)



지하 우측으로 가면 가만히 뒤를 보고 있는 좀비 1마리 + 배회하는 좀비 2마리가 있습니다.
타이밍을 잘 보고 뒤 보고 있는 놈 먼저 암살한 다음
다시 장애물에 숨어서 소음 적은 무기로 하나씩 암살해줍시다.



넘어가면 1마리가 더 있는데, 이 바로 다음 방에도 좀비가 있으니 소음 적은 무기로 죽입시다.

아무튼 지하랑 3층이랑 두 개 다 죽이는 건 좀 비추천이고
그나마 좀비가 적은 3층 통해서 넘어가시는 걸 추천합니다.

또는 지상 통해서도 걸어갈 수 있는데 그냥 3층이 낫습니다.



3층에서 옥상(4층, 인게임 표시상 3F)으로 올라오면 다시 좌측 건물 쪽으로 건너갈 수 있는데요.
아까 좌측 건물 3층(인게임 2F) 왼쪽 막혀있는 방문을 열 수 있는 곳으로 이어지는데 
큰 의미는 없으니 안 가셔도 됩니다.



우측 건물 3층에서 1층으로 내려오시면 여기가 바로 건물 바깥 탈출구와 이어지는 곳입니다.
안에 배회하는 좀비 1마리와 가만히 뒤 보고 있는 좀비 1마리 있습니다.



2층에는 락픽으로 열 수 있는 문이 하나 있습니다.
안에 소음 내면 깨는 좀비 한 마리 있고 그 다음 방에 배회하는 좀비 2마리가 있는데요.
잡을거면 소음 내면 깨는 좀비부터 어그로 끌어서 먼저 잡고 뒤에 2마리를 처리합시다.

템은 생각보다 맛 없으니 안 가는 걸 추천합니다.
남은 건 이제 3층 우측 방 하나인데, 안에 좀비 1마리 있고 템도 그냥저냥입니다.

건물 파밍 다 하셨으면 1층 통해서 탈출하시면 끝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