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 https://poe.game.daum.net/forum/view-thread/2968875




10월 14일 수요일 3.12.4 패치 배포를 목표로 작업하고 있습니다.

업데이트를 기다리는 분들께 상세 패치 노트를 미리 안내해 드립니다.

아래의 패치 노트 사전 안내는 실제 3.12.4 패치 적용 시 변경될 수 있습니다.



강탈 개선 사항

- 노예 상인 프레드릭 타롤로 보스 인카운터로 이어지는 퀘스트 라인이 활성화 되었습니다.

- 도둑 동료가 진행중인 작업이 중단되기 전에 멀리 이동할 수 있는 범위가 증가했습니다.

- 고유 계약을 고유 아이템 수집 탭에 보관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 패시브 스킬 트리 창을 마지막으로 닫고 다시 열 경우 동일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예외적으로 로그인하고 처음 열 경우 캐릭터 8 레벨 미만일 경우, 전직 패시브 스킬 트리에서 전직 패시브 스킬 포인트를 사용하지 않을 경우는 제외됩니다.

- 소지품 창에서 수확 기반 시설이 있는 캐릭터를 삭제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 강탈 진행 중 플레이어가 다른 방에 있거나 전투 중일 때, 간헐적으로 작업 진행 명령을 무시할 수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가학의 도끼, 책망의 도끼, 광기의 도끼가 획득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68 레벨 이상 지역의 일부 강탈 상자에서 떨어지는 부적에 성유를 부을 수 없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대강탈의 골동품 전시물에 간헐적으로 아무것도 포함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퀘스트 계약에서 파티원의 퀘스트 목표가 떨어지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주요 강탈 대상의 도둑 증표 가치 증가” 강탈 장비 속성 부여가 적용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모든 작업의 레벨 +X” 강탈 장비 속성 부여가 적용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갈래 보조가 보조하는 파편 쇠뇌가 발사한 투사체가 의도한 것보다 더 많은 목표물을 타격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방패 돌진 사용 후 캐릭터를 실제로 움직이지 않는 경우, 이동 스킬을 사용할 수 없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환영의 망령 소환 스킬 젬으로 생성된 좀비가 최대 생명력 속성 부여의 영향이 적용되기 전의 생명력을 기준으로, 카오스 피해를 받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고유 클로 알 디를 사용할 때, 지진 함성과 선대의 함성의 재사용 대기 시간이 4초로 올바르게 감소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비정상 접속 종료 현상을 수정했습니다.



대체 퀄리티 젬 개선 사항

대체 퀄리티 젬에 의해 부여된 효과와 일치하는 젬이 대체 퀄리티 젬을 보조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갈라지는 묵직한 타격(밀어내기 거리 x% 감소)은 젬이 20% 퀄리티 이상일 때 더 이상 적을 끌어당기지 않습니다. 20% 퀄리티에서는 밀어내기 효과를 제공하지 않게 됩니다.

- 기획 의도와 다르게 적용되고 있던 대체 퀄리티 젬 효과가 수정 되었습니다. 기묘한 투사체 감속 보조(보조 대상 스킬이 주변의 적에게 주는 투사체 피해 증가), 환영의 집결의 함성(전력 공격이 주는 피해 증가), 갈라지는 지진 함성(전력 공격 명중 시 확률로 적을 밀어냄), 환영의 좀비 소환(소환수가 물리 피해의 일부를 추가 카오스 피해로 획득), 환영의 칼날 소용돌이(칼날이 5개 이하일 때 피해 증가)

- 갈라지는 화염파의 시전 속도 감폭 효과가 표시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갈라지는 산산조각의 잘못된 퀄리티 효과를 갖고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이제 물리 피해 증가를 부여하게 됩니다.

- 갈라지는 화염 관통, 기묘한 포악함 보조, 기묘한 포악한 투사체 보조가 퀄리티가 0%일 때 퀄리티 효과 범위를 표시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기묘한 연발 사격 보조와 기묘한 관통 보조의 퀄리티가 10~19%일 경우, 퀄리티 효과 범위를 표시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갈라지는연쇄 번개가 2회 연쇄한 상태에서 최대 연쇄한 횟수로 피해를 줄 수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