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 https://poe.game.daum.net/forum/view-thread/3136795


3.15 리그 개발이 진행됨에 따라, 저희는 여러분에게 다음 패스 오브 엑자일의 확장팩 시기에 대해 안내를 드리고자 합니다. 상세 일정은 7월 중순에 3.15 확장팩 출시를 목표로 작업하고 있으며, 결전 리그는 신규 리그 출시 신규 리그 출시 5일 전에 종료될 예정입니다. 정확한 출시 일정은 대략적으로 6월 24일쯤에 안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울러, 3.14 확장팩에서 발표했던 방식과 같이 트위치 채널에서 실시간으로 신규 확장팩 콘텐츠를 공개할 예정입니다. 지난 3.14 확장팩 실시간 발표는 진행에 있어 너무 즐거웠으며, 아직까지 진행된 실시간 발표 중 가장 많은 시청자 수를 달성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이번 3.15 확장팩 실시간 발표와 함께 이전 실시간 발표의 시청자 수를 다시 뛰어넘기를 열망합니다. 추후 여러분에게 보여드릴 것이 많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발표에 참석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다른 패스 오브 엑자일 확장팩과 마찬가지로 3.15 리그는 새로운 도전 리그, 새로운 보상, 게임 전반의 밸런스 변화 등이 포함됩니다. 3.15 리그의 범위는 결전 리그보다 약간 넓습니다.

저희는 3.15 리그를 위해 만든 리그와 확장팩에 포함된 다른 컨텐츠에 대해 매우 들떠있습니다. 그리고 저희는 3.15 리그를 여러분에게 빨리 공유해 드리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