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 https://poe.game.daum.net/forum/view-thread/3141839


패스 오브 엑자일을 위한 전용 굿즈 상품 상점 구축은 물류가 뉴질랜드로 오가는 제품 운송 비용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여 항상 진행이 어려웠었습니다. 궁극적으로 이미 저희 앞에 놓인 다른 일들을 신경쓰게 되어 진행되지 못하게 되었습니다.

모든 방법을 살펴본 결과 저희는 현재 J!NX와 협력하여 패스 오브 엑자일 전용 굿즈 상품 상점에 대한 아이디어가 결실을 보아 실현되고 있습니다. 저희는 과거 여러 차례 J!NX와 협력하여 과거의 서포터 팩을 위한 굿즈뿐만 아니라 엑자일콘 굿즈 상품도 만들었습니다. 저희는 J!NX 팀과 함께 협업하는 것을 정말 좋아하며 제품의 품질에 만족하고 있습니다. 또한 저희는 J!NX와 협력하여 전용 굿즈 상품 상점을 구축하는 것이 저희와 커뮤니티를 위한 올바른 선택이라고 확신합니다.

저희는 아직 초기 계획 단계에 있고 잠재적인 디자인에 대해 토론하는 것보다 여러분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를 물어보는 것이 좋은 선택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여러분이 소유하고 싶은 상품(예: 양말, 스티커, 후드, 모자)과 보고 싶은 디자인의 종류를 알고 싶습니다. 여러분이 원하시는 테마를 직접 제안해 주시기 바랍니다! 모든 선호 사항들을 귀 기울여 들을 것이며, 모든 피드백은 향후 논의를 위한 참고 자료로 분류할 예정입니다.

참고사항: 저희가 저작권, 상표권에 위반되지 않도록 굿즈 상품들을 제작 및 판매할 때 사용해도 되는 제안만 게재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 점을 염두하여 완성된 시각 디자인을 게시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저희는 여러분의 아이디어만을 찾고 있으며, 여러분이 주신 아이디어를 토대로 J!NX 팀과 공동으로 디자인을 만들 예정입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