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생존력.
피통 4000~5000 이라면 완벽회피 패시브 트리가 생존에 유리할 수 있으나 이보다 물질보다정신+에너니보호막+피통의 합을 7000이상 맞추는 것이 더 좋습니다.
지식 베이스 방어구에 생명력과 마나 수치가 최대한 높은것으로 구매하시고 반지에 최대생명력 5%이상에 생명력 최대치 
70이상 붙은걸로 맞추시고..패시브는 우측 위쪽 지뢰 데미지 노드와 바로 아래쪽 생명력 까지만 찍고 아래로 내려가지 않고 위쪽의 생명력과 마나 위주의 패시브를 찍는다면..

90렙 기준 마법봉 쌍수착용에 레어갑옷 착용시
피통 5500 정도. 에너지 보호막 800~1000정도.마나 2300~2500정도 저자본으로 맞출 수 있습니다.

이번 리그는 몹이 강해서 회피 베이스 케릭은 메리트가 많이 떨어집니다.

2.스킬.
전도성 저주 스킬은 필수이고 보스전에 주로 씁니다.
다음으로 중요한것이 신념의 파도 스킬입니다.(몹의 저항력 25%감소)

대부분 신념의 파도에 명중 시 저주 보조 로 전도성을 연결해서 쓰시는데 효율이 안좋습니다.
몹에게 근접이 강요되고 시전속도가 느려서 맵핑시 쓰기 귀찮아요.
전도성은 화염질주(시전속도증가+비전 쇄도 보조)에 4링크로 연결해서 단일로 보스전에 쓰고..

신념의 파도는 단독으로 고충격지뢰+덫 및 지뢰 피해+원소강화 로 4링 연결해서 맵핑과 보스전에 쓰세요..
단일딜도 약하지 않지만 효과로 인해 사냥이 상당히 빨라집니다.

단축키 세팅 예시.
1-채력 플라스크 2-수은 클라스크 A-마나 플라스크 S-다이아몬드 플라스크 D-딜관련 원하는것
스페이스바-화염질주

마우스 우측에 구번지 세팅하고 Q에 전도성. W에 신념의 파도(중지손가락).E에 폭파 버튼(검지손가락)을 세팅하고
항상 W.E를 연타로 같이 쓰세요.

골렘은 얼음골렘 추천합니다.(치명타확률 증가)
원소의 군단 보조+소환수 생명력 보조+육탄 방어보조 연결해서 4링 세팅하세요.
육탄 방어 보조로 인해 어글도 잘 끌어줘서 생존에 좋고,
원소의 군단 보조 효과로 인해 몹의 저항력을 10% 낮춰줍니다.(이번 리그 몹들의 저항력이 높아서 딜상승에 매우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