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티어 가디언 보스들 공격 모션들을 모았습니다.

저도 엑린이라 영상 퀄리티가 좋지 못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ㅋ

고수분들은 엄청난 딜로 녹여 버리시겠지만 그렇지 못한 분들에게 도움이 되면 좋겠습니다!

16티어 가디언들의 스킬에 원킬나는 분들은 피하거나 물약의 도움으로 생존을 하며 전투를 이끌어 가야합니다.

미노타우로스 같은 경우 큰 물리대미지가 많아서 [현무암 플라스크] [화강암 플라스크]를 사용하면 도움이 됩니다.
땅속으로 들어가는 스킬은 보스가 바라봤던 방향으로 다시 나오며 경로에 있어도 대미지를 입는다는 것을 고려해서 피하셔야 하고, 큰 모션으로 내려찍는 공격과 그 공격으로 인해 생기는 돌이 떨어지는 바닥(35초 지속)을 피해가며 싸우면 패턴의 큰 어려움은 없습니다.

키메라의 경우에도 물리대미지를 줄이기 위해 [현무암 플라스크] [화강암 플라스크]를 쓰시면 좋고,
안개 패턴 때 안개를 밟아서 보스를 찾아야 한다는것만 알고 계시면 나름 가디언 중에서는 쉽게 클리어 가능합니다. 안개 패턴 때 보스의 공격이 회피 불가이기 때문에 빠르게 보스를 찾아주는것이 중요합니다.

히드라의 경우 물리 공격과 냉기 공격을 하는데 모든 스킬 공격이 전방으로 하기 때문에 측면 위주로 공격을 하시면, 대부분의 스킬을 피하기가 좋습니다.

양 옆에서 발사되는 서리구체를 피하면서 보스 옆에서 딜을 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마찬가지로 물리 대미지를 줄이기 위해 [현무암 플라스크] [화강암 플라스크]를 냉기 대미지를 줄여주는 [사파이어 플라스크]를 사용하시면 좋습니다.

불사조는 화염 대미지가 주된 공격이고 화염저항을 깎기때문에 [루비 플라스크]를 챙기셔야 합니다.
칼을 땅속에 꼽고 잠시 후 큰 폭발을 일으키는 스킬이 매우 아프기 때문에 칼을 꼽았다하면 빠지셔야 하며, 나머지 공격은 즉사급의 대미지는 아니니 물약을 먹어가며, 쫄도 그때그때 처리해주면서 클리어 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