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손도끼빌드이며 양손철퇴쓰다 양손도끼나와서 후회오브전부다쓰고 바꿨...

작성자는 공속충이기 때문에 공속쪽을 추구한다. 이렇게해도 부족하다.

지능 30은 찍을필요가없다. 작성자의 취향으로 원소 집중 보조 하나때문에 찍은상태이다. (만랩때 반환예정)

상남자식 힘투자


체력은 별로 찍을필요가없다 체력흡수컨으로 다 해결한다. (손가락이 느리신 40대분들은 더찍으시길바란다 한방에 죽을때가 많다.)

아무튼 제일 중요한 주얼 

저기 큰원 두개 둘다 이주얼이다.   필수다!
1개박으면 180도로 퍼지지만 2개박으면 거이 270도가까이 퍼진다.  개꿀

타뷸라 라사에 [대지강타] 넣고 근접물리피해보조 - 힘줄절단보조 - 무자비보조 -  출혈확률보조 - 명중시생명력획득 (바알대지강타을넣으면 컨트롤은 1.5배로 늘으며 2배강한대미지를 3번 넣을수있다.)

무기에 빨강색4소켓만든다음 [도약강타] 넣고 기절보조 - 출혈확률보조 - 밀어내기보조  밀어내기보조는 취향이다 마음에드는거 껴두된다.

나머지 머리,장갑,신발은 버프에 다 투자한다. 작성자는 재의전령,전쟁깃발,집결의함성,불의순수함 을 넣은다음 용암방패도 사용한다. (마나점유률 476에서 109로 쭐지만 전혀안부족하다.)

버프야 취향차이니 마음대로 써두 된다. 대충설명하는거같지만 진짜다. 대충박아도 대지강타가 너무쌔다.

빨강색잼만 사용하는것이 이빌드의 핵심이다.

포션은 즉시회복붙은거 쓰면된다. 작성자는 마나포션 안쓴다.

무기랑 옷은 취향이지만 우리 엑린이들을 위해 적는다.

69랩까지의 장비들

도끼- 나마후의불꽃 심연의도끼 (좀 비싸다 카오스오브 4개부터시작 이정도는 구할수있지?)

머리- 부서진왕관 예언자의왕관

몸- 타뷸라 라사

신발- 무리의 추친력 군단장화

장갑- 베루소의 공성추 거신 건틀릿 (저랩때는 뱀의손길 청동비늘건틀릿)

허리- 거물 징박힌 허리띠

취향차이인 목걸이 - 정신추출기 마노목걸이 (저랩때는 위에있는 신발빼고 삼단공격거친생가죽장화를 껴도 좋다. 맹공상태에서 회피가 100%증가한다.)

가장 중요한 반지
 

점화개꿀


버서커 전직포인트


격노 개꿀

이빌드는 돈이없는 뉴비를 위한 빌드이며 69랩까지의 빌드이다. 더비싼 아이템을 들이대며 훈수하는 인간은 꺼져라 (더싼아이템에 비슷하거나 더강한 아이템이있으면 말해달라 추가해준다.)  그리고 더좋은 빌드훈수받는다.

이빌드로 9장끝까지왔다. 대지강타얻을때부터 지금까지 잡몹 한방에 죽었다. 보스들은 컨트롤로 깬다.


인기가 좋으면 무기하나에 카오스오브 70개씩하는 금수저빌드도 추가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