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트위치에서 방송중인 요란입니다!!

저번에 적은 "연속베기"빌드 완성본

지금 보시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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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 영상은 "안의 완력" 기준의 영상입니다.

레어무기는 위 영상보다 훨씬 쌔고, 공속도 빠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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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벨링, 초보용 가이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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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비 소개

갑옷



옵션 우선순위

1. 마나 소모 감소

2. 체력

3. 힘줄 절단 보조


갑옷은 저번 공략때의 갑옷과 동일한 베이스이지만

(선택)

"추가 저주 적용 가능" 이라는 옵션을 사용했습니다.
(크레프팅 가격 3액잘)

갑옷에 이 옵션이 비싸서 잘 사용하진 않지만

딜뽕을 위해 그냥 두 눈 감고 질렀습니다ㅎㅎ

그 이유는 바로



반지에서 "암살자의 징표" 저주를 1개 더 걸어주기 위해서 입니다.

기본적으로 POE는 몬스터 1명당 1개의 저주만 가능합니다.

아이템 옵션등으로 저주의 최대치를 올려줄 수 있는데.

바로 갑옷에서 "추가저주 적용"옵션을 챙김으로써

2개의 저주를 걸 수 있게 만들어줍니다.



암살자의 징표

권능충전 + 치명타 피해 + 치명타율 + 피흡,마나흡수

꿰뚫기(물리피해 빌드)와 아주 잘어울리는 저주 입니다.

이런 저주 반지를 사용할게 아니라면

갑옷에서 "추가저주 적용" 말고 체력을 챙기셔도 됩니다.


장갑



근접공격 빌드는 필수라는 가시장갑입니다.

우선순위

1. 체력

2. 공격속도

3. 효과범위 스킬잼 +1

입니다.

연속베기는 기본적으로 근접피해와 효과범위를 가진 스킬입니다.

그래서 효과범위옵션을 챙겨주면 범위와 사거리가 늘어나 맵핑이 좀더 수월해지며

사용하는 오라가 대부분 효과범위(태그)를 가지고 있어서

버프 스킬잼 레벨도 올려줄 수 있기에 좋습니다.

장갑 대체품으로는



이거 정도가 있겠습니다.


투구



"폭탄머리"인 깊은 심연입니다.

버서커라는 이름과 참! 잘어울리는 투구입니다.

물리피해추가근접 치명타 피해 배율

어마어마어마하게 많이 올려줍니다.

대신 받는 물리피해가 증가하기 때문에 조심 해야합니다.
(고슴도치가 죽을때 날라오는 가시로 폭찍 자주당함..ㅠㅠ)

그리고



피의 격노 버프의 패널티

물리피해로 들어오기때문에

"깊은 심연"과 상성이 안좋지만.

사냥할때 피흡 계속하면 체감조차 되지않습니다.
(피흡 안해도 물약만 먹어도 커버가능)

받는 물리피해 옵션이 부담 되신다면



빛의 밀렵꾼으로 피회복과 심연주얼을 챙기는 방법




스타콘자 머리를 착용하셔도 무방합니다.



주변의 적이 받는 물리 피해 증가와 체력이 높은 레어투구
(미궁 인첸트도 있으면 좋습니다.)
(접미어1개 비는거 사서 저항을 맞춰도 좋습니다.)

신발



옵션 우선순위

1. 속성저항

2. 체력

미궁인첸트는 생명력,마나흡수 있으면 좋습니다.
(편안하지만 없어도 됩니다)


벨트



벨트 군단리그에서 재평가 받고 있는

"영혼 올가미"

입니다.

영혼올가미의 옵션을 간략하게 설명하면

"체력 흡수 효과를 에너지 보호막도 받으며, 최대치에 도달해도 흡수량이 없어지지 않는다"



바로 "슬레이어" 패시브인 잔인한 열정 패시브에서

"생명력 흡수 효과는 최대 생명력 상태에서 제거되지 않음"

이거와 유사한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또 이 벨트와 찰떡 궁합인



찬란한 허영심의 "도리아니" 군단 주얼입니다.

이 주얼은 장착시 



위의 스샷처럼 범위에 있는 패시브를 무작위로 변경시켜 버리는데

단! 키스톤(큰 패시브)는 변경시키주는게 무조껀 정해져있습니다.

위에서 제가 말씀 드린 찬란한 허영심(도리아니)는 키스톤을



타란학 영혼이라는 키스톤으로 확정적으로 변경시켜줍니다.

이 효과를 찍으면 최대 생명력의 20%를 에너지보호막으로 추가 획득 하므로

벨트에서 4~6%
+
타락한 영혼에서 20%

공짜체력 25%을 챙기게됩니다.

벨트와 군단주얼의 시너지효과로


(에너지 보호막이 체력흡수효과를 받는 장면.gif)

또 타락한영혼 옵션중 

"카오스 피해 이외의 피해가 에너지 보호막 무시함"

이게 패널티 처럼보이지만 사실 데미지 감소효과와 유사합니다.

만약 물리피해가 2000이 들어고게 되면

체력 1000 / 에너지 보호막 1000

이런 식으로 나눠 받기 때문에 사실 데미지 감소효과가 유사하며.

이 게임은 체력만 0이 되지 않는다면 안죽습니다.ㅎㅎ


무기



레어무기는 위의 옵션과 같은 무기는 착용해주시면 됩니다.

대체품인 유니크 무기는



"안의 완력" 입니다.

이 무기는 유니크 무기중 에서도 DPS가 상당히 높아서

왠만한 레어무기랑 비슷한 수준입니다.

대신 이 무기를 사용할려면 격분 최대치를 0으로 만들어줘야합니다.

무기 양쪽 착용하면 -2



주얼칸에 "평화주의" 주얼로 -1 해주면

최대 격분이 0이므로 "피의격노"에서 격분이 더이상 생기지 않습니다.




목걸이


저번 가이드에서와 마찬가지로

무존재(물리) 버전 껴주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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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잼정보입니다.


갑옷







투구






피격시 시전보조 (8레벨 고정)

용암 방패 (14레벨 고정)

얼음 골렘(10레벨 고정)

정밀함(1레벨 고정)


신발




지능 부족하면 신성모독 20렙까지 안찍어도 상관없습니다.


장갑






효과범위 태그가 있는 버프스킬을 장갑에 몰아줍니다.


메인 무기




보조무기



순서 상관없습니다.

요약본

갑옷 : 연속베기 - 포악함 - 연속타격 - 근접 물리피해 - 무자비 - 꿰뚫기

투구 : 피격시 시전보조(8) - 용암방패(14) - 얼음골렘(10) - 정밀함(1)

장갑 : 자부심 - 공포의 깃발 - 육체와 돌 - 계몽

신발 : 취약성 - 신성모독 - 피의격노 - 피와 모래

메인무기 : 도약 - 혈마법 - 방어상승

보조무기 : 바알 가속 - 선대 대전사 - 버서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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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트리






스킬트리는 어느쪽으로 가도 상관없습니다.

대신 바알군단주얼은 어느정도 템을 갖춘 다음에 착용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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빙하런 꿀팁.

빙하런 하실때

"연속베기" 대신 "바알 약탈" 사용하게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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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꿀 팁 *

이 빌드는 기본적으로 물리,근접 스킬과 꿰뚫기를 최대한 활용한 스킬입니다..

빌드이해 매커니즘만 이해하신다면

물리,근접 기반의 스킬은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후보

약탈
질풍칼날
이중타격
쌍수타격
회전베기
회오리바람
휩쓸기
지진
천공

등등 얼마든지 응용가능합니다.

(원소피해 기반 스킬에는 못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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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B 입니다.

안의 완력 버전 : https://pastebin.com/71EAJg7D

레어무기 버전 : https://pastebin.com/Q4P4FQMV

주얼 빈칸은 군단주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