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톡맨입니다.

엘리멘탈리스트 82랩을찍고 레드엘더를 잡았습니다.

조금은 어중간한 빌드 일수도 있는데. 나름 맘에 드는 빌드 입니다. 저랩구간에 레드엘더 잡는게 신기했습니다.
초보자 분들을 위한 영상이며, 조금 미숙한 빌드 일수도 있으니 참고만 해주시기 바랍니다. 일딴 레드엘더까지 저자본 셋팅이며,우버엘더 까지 도전예정입니다.

망령 3 + 골렘 4 + 좀비 8 + 수호자기동+ 환영소환 보조 조합입니다.
망령의 장점도 살리고, 골렘특화 패시브도 살리고, 좀비도 살려 보고 싶으맘으로 만든 빌드 입니다. /-_-/
총자본 1엑잘 조금넘는 저자본 빌드입니다. 그리고 좀비도 레드엘더 잡을동안 한마리도 죽지 않는 셋팅입니다. 

영상 공유 후 포스팅 하겠습니다.



케릭 스펙을 보겠습니다.



피통은 2051, 에너지 보호막 4213 / 물리 피해 감소 34%/
초당 에너지 보호막 재충전 1811 / 초당 에너지 보호막 재생 261 
소환수 피해 속성 부여 : 265% / 소환수 생명력 속성 부여 : +209%
망령 3 + 골렘 4 + 좀비 8 조합입니다.

나중에 장비 업글하고 골렘 6마리까지 늘릴 예정입니다.

장비를 보겠습니다.

무기 




투구



방패



감빠



장갑



장화


허리띠





목걸이 



반지 

  

플라스크는 일반 플라스크에 소환수 생명력 회복 옵션을 붙여줬습니다.


 






방어용으로 화강암 플라스크에 동결 냉각제거 옵션을 붙여줬습니다.
마나물약을 하나 챙겨줬으며, 옵션은 취향대로 달아주시면 될듯합니다. 전 이속을 붙여줬습니다.

젬구성을 보겠습니다.

젬랩은 아직 18~19랩 잼 구성이 되어 있으며, 거의 퀄리티 작업이 안되어 있는 상태입니다.

투구에는 좀비 소환/ 부패 골렘 소환/ 소환수 속도보조/ 원소의 군단 보조 

방패에는 육탄 방어 보조/ 카오스 골렘 소환/ 돌 골렘 소환!

갑빠에는 망령 소환/ 상위 다중 투사체 보조/ 소환수 피해 보조/ 환영 소환 보조/소환수 속도 보조

장갑에는 신성 모독 보조/ 원소 약화/ 근접 무리 피해 보조/ 수호자 기동 

장화에는 피격시 시전 보조(1)/ 살점 공물(8)/ 모독(7)/ 화염 질주 

장화에 젬 괄호 안에 있는 랩 고정으로 유지합니다.

패시브 노드를 보겠습니다.



전직스킬은 태고의 군주/ 원소 골렘술사/ 재난의 화신/ 4차 전직을 아직 못해서 추가 전직스킬은 파괴의 추를 찍어줄 예정입니다.

기본 패스브 노드는 POB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댓글로 POB정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POB 정보 : 한글판은 "스톡맨" 으로 /영문판은 " %EC%8A%A4%ED%86%A1%EB%A7%A8 " 




주얼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총 7개의 주얼이 있으며, 패시브 노드에 6개+벨트에 1개 구성입니다.



태고의 고귀는 2개 장착했으며, 골렘의 공속, 버프효과, 방어도를 올려줍니다.



태고의 조화는 골렘 유형당 골렘피해 19% 증가가 있으며, 골렘에게 초당 생명력 2% 재생이 있습니다.



태고의 완력은 골렘의 생명력 증가와소환된 골렘이 공격적으로 행동 옵션이 있습니다. 이주얼을 장착하면 정말 골렘이 
상당히 공격적으로 딜을 합니다.



으스스한 통찰력 눈 주얼 소환수 생명력 증가와 소환수 공격 명중시 실명옵션이 있습니다.



속삭이는 시선 눈 주얼은 소환수의 생명력 증가 & 초당 생명력 재생 & 공격시 추가 번개피해 옵션이 있습니다.



고대의 중재자 눈 주얼은 소환수의 피해증가 & 생명력 증가 & 초당 생명력 재생이 있습니다.



판태온은 루니리스의 영혼 4번째 연쇄 투사체회피는 아직 활성화를 못시켰습니다.



보조신은 샤카리의 영혼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도둑퀘는 알리라 퀘 완료! 나머지 도적 킬!

전체적으로 약간 미흡하게 된부분이 있는데 레드엘더를 잡았다는게 신기할 정도 입니다.
다음에는 레드엘더 킬영상과 중자본 빌드를 짜서 영상으로 올리겠습니다.

다른 줗은 빌드도 계속 연구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