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은 Path of Exile 2의 패치 0.1.1을 출시할 계획이며, 마지막 순간에 장애물이 생길 경우를 대비합니다. 이 패치에는 새로운 엔드게임 타워 맵, 맵 영역의 체크포인트, Arbiter of Ash의 리스폰 시도, 그리고 많은 몬스터 변경, 고유한 변경, 개선 및 버그 수정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내용은 패치가 배포되기 전에 변경될 수 있음을 유의하세요.
0.1.1 패치 노트
이 패치에는 새로운 엔드게임 타워 맵, 맵 지역의 체크포인트, Arbiter of Ash의 리스폰 시도와 함께 많은 몬스터 변경 사항, 고유한 변경 사항, 개선 사항 및 버그 수정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엔드게임 변경
새로운 타워 맵 지역 4개가 추가되었습니다: 알파인 릿지, 블러프, 메사, 싱킹 스파이어.
로스트 타워 맵 지역 또한 개편되었습니다.
Arbiter of Ash Boss 전투에서 한 번만 시도할 수 있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이제 이 전투에서 최대 6번의 리스폰 시도가 가능합니다. 리스폰은 열쇠를 넣은 사람만 트리거할 수 있으며, 파티에 있는 모든 사람이 동시에 리스폰됩니다. 맵을 나가면 시도가 취소되므로 맵에 들어왔을 때의 빌드로 보스와 계속 싸워야 합니다. 보스의 난이도가 높을수록 리스폰 시도 횟수가 줄어듭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다른 Pinnacle 콘텐츠에 리스폰 시도를 추가할 예정입니다.
Arbiter of Ash는 더 이상 떨어지는 불꽃 씨앗 기술 중에 방해받을 수 없습니다. 그의 불타는 폭풍 기술은 더 이상 차단될 수 없습니다.
재의 심판관이 등장하는 동안 무적 상태가 되는 시간이 길어졌으며, 등장하는 동안 받는 피해가 상당히 감소했습니다.
이제 재의 심판관이 검을 사용할 때 미니언을 타겟으로 지정할 가능성이 훨씬 낮아져 미니언의 일부 스킬을 사용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지도 영역에 체크포인트를 추가했습니다.
이제 지도 영역에는 최소 3마리의 희귀 몬스터가 등장합니다.
이제 요새가 지구라트 피난처에 더 가까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엔드게임 맵에서 성채의 가시성을 개선했습니다.
이제 Atlas UI에 마우스를 올리면 지도의 바이옴이 표시됩니다.
새로운 Overseer's Precursor Tablet을 추가했습니다. 완성된 타워에 배치하여 반경 내의 유효한 맵에 맵 보스를 추가할 수 있는 화폐 아이템입니다. 이 태블릿은 맵 보스에서 떨어지며 맵 보스에게 영향을 미치는 독점 수정자를 굴릴 수 있습니다.
지도 영역은 포함된 콘텐츠에 대해 더욱 뚜렷한 전문성을 갖도록 조정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한 지도 영역은 몬스터의 총 수가 더 많은 반면, 다른 영역은 Strongbox, Essences 또는 Shrines와 같은 추가 콘텐츠를 포함할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일반적으로 지도를 클리어하기 어려울수록 또는 지도가 작을수록 더 많은 도끼에 특화됩니다. 지도를 더 쉽게 식별할 수 있도록 변경한 내용의 개요는 다음과 같습니다.
일부 지도에서는 상자 수가 최대 두 배로 늘어나고, 마법 상자나 희귀 상자의 최소 개수도 두 배로 늘어납니다.
일부 지도에는 이제 몬스터 수가 최대 두 배까지 늘어났습니다.
일부 지도에는 이제 마법 몬스터가 50% 더 많이 등장합니다.
일부 지도에는 이제 희귀 몬스터가 50% 더 많이 등장합니다.
일부 지도에서는 이제 마주치는 희귀 몬스터의 최소 수가 더 많아졌습니다.
일부 지도에서는 이제 마주치는 희귀 몬스터의 최소 수가 낮아졌습니다.
일부 지도에서 정수가 나올 확률이 50% 더 높아졌습니다.
일부 지도에서 금고가 나올 확률이 50% 더 높아졌습니다.
일부 지도에는 신사가 포함될 확률이 50% 더 높아졌습니다.
요새가 있는 바이옴에서만 발견되는 지도에서 정수, 금고, 신사가 나올 확률이 50% 더 높아졌습니다.
주인이 없는 은신처 지역에 마법 몬스터가 훨씬 더 많아지고, 희귀 몬스터가 줄었습니다.
오염되지 않은 낙원의 몬스터들이 번식하고 있습니다. 오염되지 않은 낙원에는 이제 100% 더 많은 몬스터가 있으며, 그 중 100% 더 많은(따라서 4배) 마법과 희귀 몬스터가 생성됩니다.
신사의 강조/클릭성을 개선했습니다.
추가된 난이도로 시뮬라크럼에서 몬스터의 데미지 스케일링을 줄였습니다.
보스가 등장하는 맵의 확률을 조정했습니다. 이제 맵 4개 중 1개에서 보스를 만나게 됩니다.
지도 보스가 현재 티어 이상의 웨이스톤을 떨어뜨릴 확률은 지도 보스의 총 수가 증가함에 따라 감소했습니다.
빛나는 길돌 지도책 주요 패시브가 이제 맵 보스가 현재 티어 이상의 길돌을 떨어뜨릴 확률을 +15% 증가시킵니다(이전에는 25%).
작은 맵 보스 웨이스톤 확률 패시브는 이제 맵 보스가 현재 티어 이상의 웨이스톤을 떨어뜨릴 확률을 +6% 증가시킵니다(이전에는 10%).
"난 널 두려워하지 않아!" 섬망 아틀라스 패시브 스킬은 이제 "당신의 맵에 있는 섬망 보스가 시뮬라크럼 파편을 100% 더 많이 떨어뜨린다"는 효과를 부여합니다(이전에는 50%).
침입으로 인해 등장하는 몬스터와 작은 상자의 수가 15% 감소했습니다.
지도에서 발견되는 시뮬라크럼 파편의 양이 20% 증가했습니다.
Delirium 층이 주입된 Waystone에 대한 전용 2D 아트를 추가했습니다.
위기의 파편, 균열의 돌, 모방품, 국왕과의 만남은 이제 상인에게 더 적절한 골드 가치를 가집니다.
키보드와 마우스 입력으로 엔드게임 맵을 확대/축소할 수 있는 범위를 늘려 컨트롤러 입력의 확대 레벨과 일치시켰습니다.
기술 변경
슈퍼차지 슬램은 이제 "연속된 여진이 발생할 때마다 반경이 0.5미터씩 증가하며, 최대 3미터까지 증가합니다(이전에는 제한이 없었습니다).
Scavenged Plating은 이제 적의 희귀도에 따라 지속 시간 동안 스택을 부여합니다. 일반 적은 1개의 스택을 부여하고, 마법 적은 2개의 스택을 부여하고, 희귀 적은 5개의 스택을 부여하고, 유니크 적은 10개의 스택을 부여합니다.
Choir of the Storm Unique Amulet에서 부여한 Lightning Bolt Skill이 Staves에서 부여한 Skill과 구별하기 위해 Greater Lightning Bolt로 이름이 변경되었습니다. 트리거된 Greater Lightning Bolt는 이제 첫 번째가 Critical Hit인 경우 후속 Greater Lightning Bolt를 트리거할 수 없습니다. Greater Lightning Bolt는 이제 Lightning Bolt에 비해 약 3.5배 더 많은 기본 Lightning Damage를 입힙니다.
Temporalis Unique Body Armour는 더 이상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100ms 미만으로 줄일 수 없습니다.
메타 젬 소켓에 장착된 스킬은 더 이상 에너지를 얻을 수 없습니다.
덩굴 화살의 설명을 명확하게 수정하여 착지 시 적을 공격한다는 내용을 명확히 밝혔습니다.
다른 미니언 스킬과의 일관성을 위해 Pain Offering에서 Aura 태그를 제거했습니다. 이 스킬은 Aura를 직접 생성하지 않습니다(Aura는 소환된 미니언이 생성합니다).
몬스터 변경
몬스터는 이제 에센스 수정치당 증가된 강인함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에센스 모노리스에서 풀려난 몬스터가 스킬을 사용하기 전에 약간의 지연 시간을 추가했습니다.
버림받은 광부들이 던지는 수류탄의 양이 감소했으며, 피해도 감소했고 시각적 효과도 개선되었습니다.
공포의 엔지니어 루자의 수류탄이 이제 Cruel과 Map에서 덜 큰 피해를 입힙니다.
Faridun Plaguebringers가 Detonate Dead 스킬을 사용할 수 있는 거리를 줄였습니다. 이 스킬의 전조가 개선되었습니다.
Lost-men Zealots가 Meteor 스킬을 사용할 수 있는 거리를 줄였습니다. 이 스킬의 비주얼도 개선되었습니다.
로스트맨 광신도들이 사용하는 번개 폭풍 스킬은 이제 무작위적인 장소를 공격하는 것이 아니라, 항상 전보에 적힌 마커를 공격하게 됩니다.
더러운 노파는 더 이상 당신 바로 앞에서 투사체 구토 기술을 사용하지 않습니다(그냥 무례한 행동이니까요). 대신 기본 투사체 공격을 합니다.
Vile Vulture의 Leap 스킬의 도약 거리를 줄였습니다. 이 스킬의 비주얼도 개선되었습니다.
바알 도끼병의 도끼 던지기 거리가 감소했습니다.
Filthy First-born의 사망 시 폭발 효과 영역을 줄였습니다. 효과 영역의 가시성도 개선되었습니다.
썩은 헐크와 늪 헐크가 사용하는 구토 기술은 이제 데미지가 감소했으며, 더 이상 당신 바로 앞에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부풀린 밀러의 강타 기술의 피해 영역을 시각적 효과와 더욱 일치하도록 조정했습니다.
거대 괴수인 잘마라스의 공격 피해 범위를 시각적 효과와 더욱 일치하도록 조정했습니다.
Zalmarath, the Colossus의 플레이어 타겟팅 행동을 조정했습니다. 그들의 팔은 더 이상 타겟팅할 수 없습니다.
Bahlak, the Sky Seer의 토네이도의 피해 영역을 시각 효과와 더 잘 일치하도록 조정했습니다. 토네이도는 이제 나타날 때 당신을 약간 밀어내고, 처음 나타날 때 피해가 줄어든 후 증가합니다.
Prowling Shades가 투명화 기술을 사용하는 빈도가 감소했습니다.
Prowling Shades, Gelid Zealots 등 일부 몬스터의 출현 빈도를 조정했습니다.
이제 바알 광신도들이 겨울의 눈 기술을 반복해서 사용할 가능성이 낮아졌습니다.
불타는 광신도의 화염 폭풍 기술의 시각적 효과를 개선했습니다.
Executioner의 공격의 피해 영역을 시각적 효과와 더 잘 일치하도록 조정했습니다. Guillotine Slam의 텔레그래핑도 개선되었습니다.
이제 깎기의 징조를 활성화한 후, 카오스 오브를 적용하기 전에 아이템 위에 마우스를 올리면 어떤 수정치가 다시 적용될지 표시됩니다.
키메라 보스 전투인 Xyclucian의 성능이 개선되었습니다.
용암 금고의 용암 성능이 개선되었습니다.
화면 혼잡이 줄어들고, 엔드게임 맵에서 희귀 몬스터 목표를 처치할 때 재생되는 효과의 성능이 향상되었습니다.
매우 밝은 조명으로 인해 많은 그림자가 드리워진 지역(특히 코펙 사원과 지구라트 보호구역)의 성능이 개선되었습니다.
로드되지 않은 텍스처 발생을 줄이기 위해 지구라트 야영지의 성능을 개선했습니다.
불타는 땅은 더 이상 레버와 같은 상호 작용 가능한 물체 아래에 생성되지 않습니다.
몬스터는 더 이상 맵 입구 근처에 스폰되지 않습니다. 이로 인해 플레이어가 움직이자마자 즉시 공격을 받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명예 저항에 대한 키워드가 추가되었습니다.
섬망 몬스터가 출현 애니메이션 중에 타겟팅 불가능한 상태가 아니므로, 섬망 몬스터가 출현 애니메이션 중에 플레이어를 밀지 않습니다.
이제 다른 작업을 수행하는 동안 아이템을 집어 올리고 일부 개체와 상호 작용할 수 있습니다.
"제자리 공격 시 이동 중단" 옵션은 더 이상 WASD 이동을 사용하면서 이동 중에 사용할 수 있는 스킬 위로 걷는 것을 방해하지 않습니다.
사운드, 아트, 효과 및 환경을 점진적으로 개선해 나갔습니다.
고유 아이템 변경
Alkem Eira Unique Shield는 이제 최대 마나에 +50-70을 제공합니다(이전에는 +15-30). 이 아이템의 기존 버전은 Divine Orb를 사용하여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Arvil's Wheel Unique Shield는 더 이상 Block 확률이 40-60% 증가하지 않습니다. 이제 최대 Life에 +40-60, 최대 Mana에 +40-60을 제공합니다.
애쉬렌드 유니크 바디 아머는 이제 화염 저항력에 30~40%(이전에는 20~30%), 힘에 10~20을 제공합니다.
아스피시아의 분노 고유 화살통이 이제 공격에 3~4에서 5~8의 냉기 피해를 추가합니다.
아츠악의 시야 고유 헬멧은 이제 치명타 확률을 30~40% 증가시키고(기존 20~40%) 회피와 에너지 보호막을 100~150% 증가시킵니다.
Atziri's Acuity Unique Gloves는 이제 30-50%의 치명타 확률 증가(이전에는 20-30%)를 제공합니다. 이 아이템의 기존 버전은 Divine Orb를 사용하여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바로우 드웰러 유니크 바디 아머는 이제 "당신이 낮은 생명력 상태에 있을 때 적에게 맞으면 불운한 피해를 입습니다"라는 효과를 제공합니다.
Belly of the Beast 유니크 바디 아머가 이제 25-30에서 35-40의 물리적 가시 피해를 입혔습니다.
Birth of Fury 고유 부츠는 이제 이동 속도를 20% 증가(이전 15%)하고, 화염 저항을 20-30% 증가(이전 10-20%)합니다. 이 아이템의 기존 버전은 Divine Orb를 사용하여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블랙 다우트 유니크 바디 아머가 이제 10-20%의 냉기 저항력을 제공합니다.
블랙브레이드 유니크 바디 아머는 이제 방어력에 +40~60, 원소 저항력에 +10%를 제공합니다.
블랙글림 유니크 화살통이 이제 공격에 3~5에서 6~9의 화염 피해를 추가합니다.
Blackheart 유니크 링은 이제 공격에 4-6에서 8-10의 카오스 피해를 추가합니다(이전에는 2-3에서 4-5). 이 아이템의 기존 버전은 Divine Orb를 사용하여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Blood Thorn Unique Quarterstaff는 이제 8-12에서 16-18의 물리적 피해를 추가합니다(이전에는 3-5에서 9-11). 이 아이템의 기존 버전은 Divine Orb를 사용하여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블루플레임 브레이서 유니크 장갑이 이제 최대 에너지 실드에 +20을 제공합니다.
Ullr의 뼈 유니크 부츠는 이제 최대 생명력과 최대 마나에 +20-40을 제공합니다(이전에는 둘 다 +25). 이 아이템의 기존 버전은 Divine Orb를 사용하여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Brain Rattler Unique Mace는 이제 18-22에서 24-28의 물리적 피해를 추가하고(이전에는 10-12에서 18-22), 1에서 50-55의 번개 피해를 추가합니다(이전에는 1에서 36-42). 이 아이템의 기존 버전은 Divine Orb를 사용하여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Bramblejack 고유의 신체 갑옷은 이제 최대 생명력에 +60-100을 제공합니다(이전에는 +50-80). 포위된 동안 회피할 수 없으며 초당 생명력의 5%를 재생합니다.
Brass Dome Unique Body Armour는 이제 방어력이 400-500% 증가(이전에는 300-400%)하고 모든 최대 원소 저항력이 -5에서 -1로 감소(이전에는 -5%)합니다. 이 Unique의 기존 버전은 Divine Orb를 사용하여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브라이어패치 유니크 부츠가 이제 10~15에서 20~25의 물리적 가시 피해를 입힙니다.
브리스크랩 유니크 방탄복의 회피율이 60~100% 증가했습니다.
Bristleboar Unique Body Armour는 이제 회피율이 50% 감소했습니다(이전에는 40-80% 증가). 그리고 이제 적에게 맞으면 분노가 5개 증가합니다(이전에는 3개). 또한 이제 초당 생명력 재생이 3-5개 제공됩니다.
Bronzebeard Unique Helmet은 이제 최대 생명력에 +100을 제공합니다(이전에는 +40-60). 이 아이템의 기존 버전은 Divine Orb를 사용하여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Brynabas Unique Belt는 이제 30-40%의 번개 저항력 증가(이전에는 20-30%)를 제공합니다. 이 아이템의 기존 버전은 Divine Orb를 사용하여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브린핸드의 표식 유니크 메이스는 이제 추가 물리적 피해가 10~14에서 16~20으로 증가(이전에는 3~4에서 6~8로 증가), 힘이 +10~20으로 증가(이전에는 +5~10으로 증가)하며 공격 속도가 20% 감소했습니다.
Burrower Unique Ring은 이제 -10%의 냉기 저항력(이전 -15~-10%)과 30~50%의 마나 재생률 증가(이전 25~35%)를 갖습니다. 이 아이템의 기존 버전은 Divine Orb를 사용하여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Candlemaker Unique Gloves는 이제 화염 저항에 20-40%(이전에는 15-30%), 냉기 저항에 -10~-20%(이전에는 -15~-30%)를 제공합니다. 또한 이제 화염 피해가 20~40% 증가하고 냉기 피해가 10~20% 감소합니다.
캐리온 콜 고유 집중력으로 이제 미니언의 피해가 20-30% 증가합니다.
초버 차버 유니크 메이스는 더 이상 물리적 데미지가 80~120% 증가하거나 치명타 확률이 5% 증가하지 않으며, 대신 물리적 데미지가 58~65에서 102~110으로 증가하고 정신력이 50 증가합니다.
붉은 태양의 코로나 유니크 헬멧이 이제 화염 저항력을 20-25% 증가시킵니다.
창백한 왕의 왕관 고유 헬멧이 이제 10~15에서 20~25의 물리적 가시 피해를 제공합니다.
Dancing Mirage Unique Body Armour는 이제 회피와 에너지 실드가 150-200% 증가했습니다(이전에는 60-100%). 이 아이템의 기존 버전은 Divine Orb로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Dark Defiler 유니크 셉터는 이제 "언데드 미니언당 카오스 피해로 피해의 5%를 획득"합니다(이전에는 3%). 이 아이템의 기존 버전은 Divine Orb를 사용하여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죽음의 일격 고유 장갑은 이제 공격 속도를 5-10% 증가시킵니다.
운명의 저항 유니크 부적은 이제 적에게 맞기 전에 잃어버린 생명력의 10%를 회복합니다(이전에는 5%). 이 아이템의 기존 버전은 Divine Orb를 사용하여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데이드벨 유니크 헬멧은 이제 힘에 +10~20을 제공합니다.
탐식의 왕관 고유 헬멧이 이제 최대 생명력에 +40~60을 제공합니다.
디오나데어 유니크 실드는 이제 기절 한계치를 20% 감소시키고(기존 30%), 초당 생명력 재생을 3~5만큼 제공합니다.
도이드리의 테뉴어 유니크 장갑이 이제 최대치인 20~30의 에너지 실드를 제공합니다.
둠게이트 유니크 실드가 이제 카오스 저항력을 13-17% 증가시킵니다.
에디른의 엄니 고유 갑옷은 이제 타격 시 출혈을 입힐 확률이 50%로 증가했습니다(기존 10%).
에리안의 자갈길 유니크 헬멧은 이제 방어력에 +0-40(이전에는 +0-20), 회피율과 최대 생명력에 +0-30(이전에는 +0-15), 최대 에너지 실드와 최대 마나에 +0-20(이전에는 +0-10)을 제공합니다. 이제 화염 저항, 냉기 저항, 번개 저항에 0-10%(이전에는 모두 0-5%), 초당 생명력 재생 0-6(이전에는 0-3), 정확도 등급에 0-60(이전에는 0-30), 힘, 민첩성, 지능에 +0-10(이전에는 모두 +0-5)을 제공합니다. 위에 나열된 것 외에도 이제 치명타 확률을 0-30%(이전에는 0-15%), 발견한 아이템의 희귀도를 0-20%(이전에는 0-10%) 증가시킵니다. 이 아이템의 기존 버전은 Divine Orb를 사용하여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영원한 불꽃 고유 집중력은 이제 정지 상태일 때 마나 재생률을 40% 증가시킵니다(이전에는 50%). 그리고 이제 마나 재생률도 40% 증가합니다.
에조마이트 피크 유니크 헬멧은 이제 최대 생명력을 +50~80만큼 증가시키고(기존 30~50), 초당 생명력 재생량을 3~6만큼 증가시킵니다.
Feathered Fortress 유니크 실드는 이제 화염 저항과 냉기 저항에 20-30%(이전에는 둘 다 10-20%), 힘과 민첩성에 +20-30(이전에는 둘 다 +10-20)을 제공합니다. 이 아이템의 기존 버전은 Divine Orb를 사용하여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Forbidden Gaze 유니크 헬멧은 이제 30-50%의 냉기 저항력을 제공합니다(이전에는 25-35%). 이 아이템의 기존 버전은 Divine Orb를 사용하여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Frostbreath Unique Mace는 이제 8-12에서 16-20의 추가 물리적 피해와 냉기 피해를 가집니다(이전에는 둘 다 4-6에서 8-12). 또한 이제 치명타 확률에 +5%를 제공합니다.
Hoghunt Unique Mace는 더 이상 100-150%의 물리적 피해 증가가 없습니다. 대신 이제 16-20에서 23-27의 물리적 피해를 추가합니다.
홀로우 마스크 유니크 헬멧이 이제 카오스 저항력을 13% 증가시킵니다.
바인덴의 뿔 고유 헬멧이 이제 방어력에 +20을 제공합니다.
Hrimnor's Hymn Unique Mace는 이제 80-120%의 물리적 피해 증가(이전에는 60-80%)를 갖습니다. 이 아이템의 기존 버전은 Divine Orb를 사용하여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Husk of Dreams 유니크 바디 아머는 이제 카오스 저항에 17-23%(이전에는 13-17%), 플라스크 충전량에 20-30%(이전에는 25-50%)를 증가시킵니다. 이 아이템의 기존 버전은 Divine Orb로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Immortan Unique Body Armour가 The Road Warrior로 이름이 변경되었습니다. 더 이상 방어력이 50-100% 증가하지 않고, 이제 화염 저항력과 번개 저항력이 15-30% 증가합니다(이전에는 둘 다 15-25%). 또한 초당 생명력 재생량이 10-15 증가하고 모든 속성이 +10-15 증가합니다.
Infernoclasp 유니크 벨트는 이제 30-50%의 화염 저항력을 제공합니다(이전에는 25-35%). 이 아이템의 기존 버전은 Divine Orb를 사용하여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Infinite Pursuit Unique Boots는 이제 질병에 걸린 동안 이동 속도가 25% 증가합니다(이전에는 20%). 이 아이템의 기존 버전은 Divine Orb를 사용하여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인스머스 유니크 헬멧은 이제 회피율에 +20~30을 제공합니다.
아이언그래스프 고유 갑옷은 이제 힘에 +20~30을 제공합니다.
아이언라이드 유니크 헬멧은 이제 최대 생명력에 +30~50을 제공합니다.
야른그레이프르 유니크 장갑의 방어력과 회피율이 50% 증가했습니다.
Keelhaul 유니크 벨트는 이제 생명 플라스크가 초당 0.25 충전을 얻고 마나 플라스크가 초당 0.25 충전을 얻습니다(이전에는 초당 0-0.25 충전). 이 아이템의 기존 버전은 Divine Orb를 사용하여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킬조이 유니크 장갑은 이제 치명타 피해가 20-30% 증가합니다.
기사 편력 유니크 부츠는 이제 원소 상태 이상 한계치에 +30~50을 제공합니다.
리어 캐스트 유니크 헬멧이 이제 민첩성에 +10~20을 제공합니다.
Legionstride Unique Boots는 이제 방어력 50-80% 증가 대신 방어력 +50-70을 제공합니다. 또한 이제 기절 임계값 +50-70을 제공합니다(이전에는 +30-50).
로크토니얼 케어스 고유 장갑이 이제 방어도에 +15~25를 제공합니다.
루미너스 페이스 유니크 부츠는 이제 최대 에너지 실드에 +20~30을 제공합니다.
Lycosidae 유니크 실드에는 이제 "데미지 차단 시 적을 200 기본 카오스 데미지를 입히는 것처럼 독살"이 추가되었습니다(이전에는 100). 이 아이템의 기존 버전은 Divine Orb를 사용하여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피의술사의 가면은 이제 회피율에 +20~25를 제공하고 최대 에너지 실드에 +10~15를 제공합니다.
마츠야 유니크 쿼터스태프는 이제 6~9에서 10~15의 추가 냉기 피해와 1에서 19~29의 번개 피해를 입힙니다.
미스트 위스퍼 유니크 크로스보우는 이제 8-10에서 13-15의 추가 냉기 피해(기존 4-6에서 9-12)를 가지며, 적의 냉각 지속시간이 30% 증가합니다.
나지르의 심판 유니크 쿼터스태프는 더 이상 물리적 피해가 80~120% 증가하지 않고, 대신 물리적 피해가 30~36에서 75~81 증가합니다.
네크로맨틀 유니크 바디 아머는 이제 미니언의 카오스 저항력을 17-23% 증가시킵니다.
노스포 유니크 글러브는 이제 공격에 3-5~8-10의 물리적 피해를 추가하고(기존 2-3~5-6), 회피 등급도 +15~25로 변경되었습니다.
원죄 유니크 반지는 더 이상 "카오스 저항력 0"을 갖지 않으며, 대신 카오스 저항력에 17-23%를 제공합니다.
Painter's Servant Unique Gloves는 더 이상 화염, 냉기 또는 번개 저항에 5-10%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대신 이제 5-10%의 원소 피해를 화염 피해로, 5-10%의 원소 피해를 냉기 피해로, 5-10%의 원소 피해를 번개 피해로 제공합니다.
파리아의 포옹 고유 갑옷은 이제 모든 속성에 +10~15를 제공합니다.
Plaguefinger Unique Gloves는 이제 적중 시 20-30%의 독 확률을 제공합니다(이전에는 5-10%). 이 아이템의 기존 버전은 Divine Orb를 사용하여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Powertread Unique Boots는 이제 Power Charge 당 +12%의 치명타 피해 보너스를 제공합니다(이전에는 +8%).
비를 위한 기도 고유 갑옷이 이제 번개 저항력을 10-20% 증가시킵니다.
콰틀의 털갈이 고유 방어구는 이제 최대 생명력을 +60~80만큼 증가시키고(이전에는 +30~50), 회피율도 60~80% 증가합니다.
케콜리 유니크 메이스의 물리적 데미지가 100~150% 증가했습니다(기존 80~120%).
Seeing Stars Unique Mace는 이제 12-16에서 22-25의 냉기 피해를 추가하고(이전에는 9-12에서 18-22), 이제 1에서 40-45의 번개 피해를 추가합니다(이전에는 1에서 30-35). 이 아이템의 기존 버전은 Divine Orb를 사용하여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Sentry Unique Quarterstaff는 이제 25-32에서 40-50의 추가 화염 피해를 입힙니다(이전에는 8-2에서 16-20). 이제 물리적 피해가 없고 정확도 등급에 +30-50을 추가합니다.
시에라 유산 유니크 바디 아머는 이제 번개 저항에 30~40%(이전에는 15~25%)를 제공하고, 냉기 저항에 -15%를 제공합니다.
Smiling Knight Unique Helmet은 이제 150-200% 증가된 방어력과 회피를 제공합니다(이전에는 30-50%). 이 아이템의 기존 버전은 Divine Orb를 사용하여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뱀물림 고유 장갑은 이제 공격 시 20~30%의 확률로 독을 부여하고(기존 20%), 초당 6~10의 생명력 재생을 제공합니다.
Splinterheart 유니크 활은 이제 120-160%의 물리적 피해 증가(이전에는 60-80%)를 갖습니다. 이 아이템의 기존 버전은 Divine Orb를 사용하여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테츨라포칼의 욕망 고유 갑옷은 이제 지능에 +20~30을 제공합니다.
Thunderstep Unique Boots는 이제 이동 속도를 10-20% 증가시키고(이전에는 10-15%), 번개 저항을 30-50% 증가시킵니다(이전에는 25-35%). 이 아이템의 기존 버전은 Divine Orb를 사용하여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Titanrot Cataphract Unique Body Armour는 이제 방어력을 400-500% 증가(이전에는 200-300%)하고 힘을 15-30% 증가(이전에는 10-20%)합니다. 이 아이템의 기존 버전은 Divine Orb를 사용하여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Trampletoe Unique Boots는 이제 15%의 이동 속도 증가(이전에는 10%)를 제공합니다. 이 아이템의 기존 버전은 Divine Orb를 사용하여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트리핑거스 유니크 장갑은 이제 공격에 6~10~12~16의 물리적 피해를 추가합니다(이전에는 3~5~6~8). 또한 스턴 빌드업을 20~30% 증가시키고 공격 속도를 5% 감소시킵니다.
Trenchtimbre Unique Mace는 이제 13-15에서 22-25의 물리적 피해를 추가합니다(이전에는 10-12에서 18-22). 이 아이템의 기존 버전은 Divine Orb를 사용하여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Trephina Unique Mace는 이제 12-25에서 22-25의 물리적 피해를 추가합니다(이전에는 7-10에서 12-18). 이 아이템의 기존 버전은 Divine Orb를 사용하여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Ungil's Harmony Unique Amulet은 이제 100-200%의 치명타 확률 증가(이전에는 100%)를 제공합니다. 이 아이템의 기존 버전은 Divine Orb를 사용하여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아야의 얼굴 고유 헬멧이 이제 번개 저항력을 10-20% 증가시킵니다.
볼의 수호자 고유 갑옷이 이제 카오스 저항력을 13-17% 증가시킵니다.
파괴의 물결 고유 부츠가 이제 이동 속도를 10% 증가시킵니다.
방랑하는 유물 상자 고유 갑옷의 기절 한계치가 +60~80으로 증가했습니다.
윈드스크림 유니크 부츠는 이제 이동 속도를 10~20% 증가시킵니다(이전에는 10~15%). 또한 저주 기술의 시전 속도도 10~20% 증가합니다.
케일린의 날개 고유 헬멧이 이제 방어력에 +20을 제공합니다.
원더트랩 유니크 부츠는 이제 이동 속도를 10~20% 증가(이전에는 5~15%)시키고, 힘, 민첩성, 지능을 10~20 증가(이전에는 모두 5~15 증가)시키고, 최대 에너지 보호막을 30~50 증가시킵니다.
Wylund's Stake Unique Mace는 이제 4-6에서 8-10의 추가 물리적 피해와 화염 피해(이전에는 둘 다 2-3에서 4-5)를 제공합니다. 또한 이제 화염 저항에 20-30%, 힘에 +10-20을 제공합니다.
버그 수정
4개의 클라이언트 충돌을 해결했습니다.
4개의 인스턴스 충돌이 해결되었습니다.
마나 플레어, 원소 방출, 황혼 경계로 발동되는 엠버 퓨실레이드가 발동 스킬로 간주되지 않아 에너지를 생성할 수 있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일부 물체(예: 덩굴 화살 식물)가 컬티스트 대형 망치 기본 유형의 암묵적 수정자를 통해 확산 피해를 입힐 때 잘못 대상으로 계산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포위 폭포가 덩굴 화살 식물과 서리방벽 얼음 수정을 대상으로 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현재 비활성화된 무기 세트와 함께 Herald of Ice를 사용하도록 설정했을 때에도 여전히 부서진 적을 폭발시키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Concoction Skills가 활 스킬로 간주되어 Quivers에서 "활 스킬의 피해 증가" 수정치에 영향을 받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인페르날리스트로서 봉합된 악마의 가면 유니크를 사용할 때 에너지 실드와 관련된 스냅샷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미니언 협정 지원이 잔류 환영의 생명을 소모할 수 있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5등급 활에서 공격 속도 증가 효과를 얻을 수 없고, 5등급 반지에서 최대 생명력 효과를 얻을 수 없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물체와 상호작용을 시도하고 동시에 회피 굴림을 시도할 경우, 잠시 동안 아무 기술도 사용할 수 없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코펙 사원 보스 전투의 체크포인트가 가끔 해당 지역의 첫 번째 체크포인트로 이동하게 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쇼크버스트 탄환과 우박폭풍 탄환의 품질 보너스가 적용되지 않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지원 보석 "아스트랄 투영"과 함께 사용 시 쇼크웨이브 토템이 작동하지 않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방패를 든 상태에서 파워 사이펀을 사용할 때 발생할 수 있는 클라이언트 충돌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소파 협동 모드에서 고유 보관함 탭과 상호 작용할 때 발생할 수 있는 클라이언트 충돌을 수정했습니다.
부패의 제단과 상호 작용할 때 발생할 수 있는 소파 협동 모드에서의 클라이언트 충돌을 해결했습니다.
포도나무 화살이 적을 느리게 하지 못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세케마 아살라가 혐오스러운 자만라의 폭풍 기술 중 플레이어를 보호하지 못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세케마스의 시련에서 클라이언트의 지형 생성이 서버와 동기화되지 않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은신처에 있는 지도 장치와 상호작용할 때 잃어버린 탑의 영향 범위가 표시되지 않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플레이어의 마나가 충분하지 않으면 석궁을 재장전할 수 없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걸을 수 있는 지형의 가장자리에 서 있는 동안 스파크를 시전하지 못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시간 사슬의 약화 효과 아이콘에 마우스를 올려 놓았을 때 올바른 설명이 표시되지 않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적에게 불이 붙었을 때 고유 아이템 "불꽃"이 플레이어에게 화염 피해를 입히지 못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플레이어가 더 이상 영혼 요구 사항을 충족하지 못할 때에도 유령 춤이 활성화된 상태로 유지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앞으로의 길' 아틀라스 패시브가 재의 심판자를 통해 티어 15 대신 티어 16 웨이스톤을 획득하게 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일부 독특한 활에서 화살을 발사할 때 오디오가 재생되지 않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지원 보석을 각인할 때 오디오가 재생되지 않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플레이어가 퀘스트 아이템을 획득한 곳과 난이도가 다른 지역에 땅에 떨어뜨렸을 때 해당 목표에서 퀘스트 아이템이 다시 떨어지지 않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망가진 상태의 캐릭터는 이제 퀘스트 목표를 다시 획득할 수 있습니다.
일부 상호작용이 회피 구르기로 취소될 수 없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두 무기 세트 모두에서 아이템 능력치 요구 사항이 충족되지 않았을 경우 플라스크를 사용할 때 플레이어의 생명력이 감소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친구가 캐릭터를 변경하면 오프라인으로 표시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PC 플랫폼에서 인트로 시네마틱이 재생되지 않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불완전한 고유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타이탄의 거대한 용량 상승 패시브 스킬의 추가 인벤토리 슬롯과 관련된 일부 이상한 상호작용을 수정했습니다.
후드를 두른 자가 거대 용량 타이탄 승격 패시브 스킬에 의해 부여된 추가 인벤토리 슬롯에 저장된 아이템을 식별하지 못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커서를 맵 노드 위로 가져가서 아틀라스 맵 UI를 끌면 인벤토리가 열리지 않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Grim Feast에서 시체로부터 멀어졌다가 다시 시체에게로 돌아오면 새로운 잔해가 시각적으로 표시되는 시각적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리버사이드 맵에서 보스 전투에 들어가기 전에 보스 경기장 힘장이 나타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플레이어에게 에너지 실드가 없는데도 에너지 실드 UI에 에너지 실드가 있는 것처럼 시각적으로 나타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플레이어가 희생의 보석을 사용할 때, 적이 플레이어의 미니언에게 폭발 주문을 시전할 수 있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사바나, 심연, 침투 맵에서 일부 지역에 접근할 수 없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플레이어가 파리둔 왕의 갑옷 마이크로트랜잭션을 사용할 때 고유 아이템 "시체포"가 작동하지 않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Hateforge Unique에서 "최대 분노" 수정치의 음수 값이 수정치를 표시하지 않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블링크가 지구라트 야영지에서 시간 포털을 통하지 않고도 과거로 이동할 수 있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오염된 기름 슬롯이 존재하지 않는 주입 UI 내에 표시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카오스 예방 접종을 할당하면 잘못해서 마나가 부족한 것으로 간주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컨트롤러를 사용하여 능력을 연타하면 크로스보우 기술이 재장전에 실패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스킬 젬을 부착된 지원 젬과 함께 보관할 때 지원 젬이 보이지 않게 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이제 관련 탭에 압축이 해제됩니다.
화폐 보관함 탭에서 칼란드라의 거울의 정렬을 수정했습니다.
Vaal Factory 맵에서 일부 인간형 몬스터가 비활성화 상태로 남아 있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원소 폭풍" 보석에 물리 태그가 있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걸을 수 없는 지형에 가스 구름이 생성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미니언 물체가 걸을 수 없는 지형으로 뻗어나가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매장 습지 지도가 깨진 루프로 생성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플레이어가 지하에 있을 때에도 세계 지도가 항상 지상 지역을 표시하며 열리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금고가 몬스터를 생성하지 못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플레이어가 뼈 벽과 서리 벽을 통과할 수 있는 회피 롤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플레이어가 아듀라 캐러밴 램프에서 굴러 떨어질 수 있는 회피 롤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아트모후아, 잔티피, 콜로틀의 영혼 코어를 3:1 레시피에 사용할 수 없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유물 수정자가 다른 열쇠를 얻을 수 있는 기회를 부여하는 버그를 수정했는데, 이것이 항상 잘못 적용되었습니다.
튜토리얼을 건너뛰어도 보석을 새기지 않고는 마을을 떠나는 것을 막을 수 없습니다.
사펠의 프레임 유니크 아이템에서 중복된 블록 확률 설명을 제거했습니다.
법무관의 영묘에 있는 랜드마크 방 상자가 열리지 않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원소 폭풍"에 트리거 태그가 없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빙하 폭포의 공격으로 적이 얼어붙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세카마스의 길에서 일부 함정의 오디오가 재생되지 않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묶이지 않은 아바타"가 무생물에서 스택을 얻을 수 있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혼돈의 사원에서 경기장에 뛰어들어 전투가 완료되지 않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화염, 냉기, 번개로 얻은 피해에 태그가 없어 에센스에서 해당 수정치를 적용할 수 없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1막에서 2막으로 전환되는 영상이 1막에서 이동할 때보다 아듀라 캐러밴에 들어갈 때 재생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1막에서 파티원으로 워프한 다음 다른 파티원으로 워프하는 방식으로 바스티리 외곽으로 이동하면 플레이어가 그곳으로 돌아갈 수 없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Supercritical 지원의 2D 아트가 어떤 경우에는 표시되지 않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지도에 있는 원정 상자의 희귀도가 표시되지 않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컨트롤러 개선
통화를 사용하는 동안 인벤토리 탐색은 현재 선택된 통화를 사용할 수 없는 항목을 무시합니다.
항목 및 개체 라벨을 표시하거나 숨기는 바인딩 가능한 동작을 추가했습니다.
세계 지도 화면에서 B/원을 눌러 지하를 벗어날 수 있습니다.
세케마스의 시련과 혼돈의 시련에서 일부 상호작용이 스킬과 동일한 버튼에 바인딩된 경우, 적에게 스킬을 사용하는 것보다 우선시됩니다.
탐색 메뉴의 화장품 탭이 끝으로 이동되어 더 이상 퀘스트나 아틀라스 탭에 도달하기 위해 탐색할 필요가 없습니다.
Tor Gul과 같은 매우 큰 보스에 대한 자동 타겟팅 로직이 개선되었습니다.
이제 컨트롤러 연결이 끊어지면 기본적으로 게임이 일시 정지되지만, 게임 탭에서 연결을 끊는 옵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동 타겟팅이 더 이상 큰 적과 물체(예: 템페스트 벨)를 적극적으로 우선시하지 않습니다.
여러 개의 아이템을 들고 있는 동안 X/사각형을 누르면 현재 선택된 공간에 여러 개의 아이템이 쌓인 상태에서 한 개의 아이템이 저장됩니다.
채워진 소켓 위에 보조 보석을 올려놓으면 현재 해당 소켓에 있는 보조 보석이 표시됩니다.
이제 컨트롤러를 사용하여 잘못된 보석을 소켓에 장착하려고 하면 적절한 오류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키보드와 마우스 입력으로 생성된 캐릭터에서 컨트롤러 입력으로 전환해도 더 이상 캐릭터에 바인딩된 동작이 없는 현상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컨트롤러를 사용하는 동안 원정 벤더를 다시 굴릴 수 없게 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이제 벤더를 다시 굴릴 수 있는 전용 버튼(Y/삼각형)도 있습니다.
컨트롤러를 사용하여 지원 보석을 소켓에 장착할 때 Gemling의 Gem Studded 주요 패시브가 고려되지 않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컨트롤러를 사용할 때 로스트 타워 인터페이스의 컨트롤이 일관되지 않은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컨트롤러를 사용할 때 은신처 보관함에서 탐색이 가끔 방해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플레이어 2가 소파 협동 모드에서 Salvage Bench를 사용할 수 없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플레이어 2가 소파 협동 모드에서 화장품을 장착할 수 없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소파 협동 모드에서 두 플레이어가 동시에 접근했을 때 일부 유형의 전문 보관함 탭이 표시되지 않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아이템을 조사하는 동안 고급 설명이 전환되지 않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지원 보석 한도에 가까워졌을 때 소켓에 장착된 지원 보석을 다른 소켓으로 옮길 수 없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석궁 탄약 기술에 대해 "고정 타겟팅 활성화" 옵션이 작동하지 않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다른 스킬 입력을 누른 상태에서 특정 스킬을 사용하면 해당 스킬이 수행되지 않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콘솔 개선
이제 Path of Exile 웹사이트에서 필터를 구독하면 콘솔에서도 아이템 필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제 게임 탭 아래 설정 메뉴의 필터 섹션에서 아이템 필터를 설정할 수 있는 링크가 제공됩니다.
HDR이 활성화된 Xbox 시리즈 콘솔에서 컷씬과 정보 영상의 색상 등급이 잘못 적용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현지화 수정
오래된 번역의 여러 가지 사례를 수정했습니다.
일부 언어에서 악센트가 있는 문자가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번역된 텍스트가 자체 또는 필드 테두리와 겹치는 여러 가지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콘솔에서 태국어 텍스트가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게임 언어가 번체 중국어로 설정된 경우 수정자 등급이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영어가 아닌 다른 언어에서 키워드가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는 여러 가지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마이크로트랜잭션
Path of Exile 2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음의 기존 미용 마이크로트랜잭션을 활성화했습니다: 사이렌 날개, 사이렌 망토, 사이렌 무기, 사이렌 무기 효과, 사이렌 캐릭터 효과, 사이렌 발자국 효과, 사이렌 포털 효과, 심해 날개, 심해 등 부착물, 심해 무기, 심해 무기 효과, 심해 캐릭터 효과, 심해 발자국 효과, 심해 포털 효과, 아틀란티스 망토, 아틀란티스 날개, 아틀란티스 포털 효과, 아틀란티스 발자국 효과, 오닉스 망각 날개, 오닉스 망각 무기, 망각 무기, 디어블레이드 날개, 디어블레이드 무기, 녹색 무기, 유황 가고일 날개, 설화 석고 가고일 날개, 스티지안 가고일 날개, 칠흑 같은 가고일 날개, 환상술사 캐릭터 효과, 유황 캐릭터 효과, 하모니 날개, 하모니 망토, 하모니 무기 효과, 하모니 발자국 효과 하모니 포털 효과, 유산 날개, 유산 망토, 유산 무기 효과, 유산 무기, 유산 포털 효과, 다이버전스 날개, 다이버전스 망토, 다이버전스 무기, 다이버전스 무기 효과, 다이버전스 발자국 효과, 다이버전스 캐릭터 효과, 다이버전스 포털 효과, 불칸 망토, 불칸 방패, 불칸 무기 효과, 하모니우스 무기, 하모니우스 무기 효과, 일렉트로스웜 캐릭터 효과, 프로젝트 일렉트로스웜 캐릭터 효과, 사이렌 일렉트로스웜 캐릭터 효과, 공허의 황제 일렉트로스웜 캐릭터 효과, 칼구란 망토, 속죄 등 부착물, 도가니 갑옷 세트, 지팡이 두꺼비 왕 포털 효과, 알비노 두꺼비 왕 포털 효과, 강 두꺼비 왕 포털 효과, 신성한 위스프 포털 효과.
Xesht Back Attachment의 손이 이제 미용 메뉴에서 선택할 수 있는 더 작은 변형을 가졌습니다.
이 패치에 맞춰 준비하지 못한 몇 가지 변경 사항도 있지만, 준비되는 대로 최대한 빨리 여러분께 제공해 드리겠습니다!
Una's Songs는 여전히 제대로 재생되지 않습니다. 이는 저희도 예상치 못한 일로, 이를 수정하는 데 많은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Atlas의 다른 Pinnacle 콘텐츠(King in the Mists, Breachstones, Olroth in Expedition)에 여러 개의 리스폰을 추가합니다. The Arbiter of Ash가 포함되었지만 다른 것은 구현하지 못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