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1c 패치노트
이 패치에는 엔드게임 콘텐츠에 대한 재소환 지원과 웹사이트를 통한 캐릭터 이름 변경 지원이 추가되었으며,
그리고 기타 개선 및 버그 수정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개선 및 변경 사항
- 뒤틀린 영역 구간의 부활 시도 횟수를 지역 난이도에 따라 최대 5회까지 추가했습니다.
- 균열 영토를 완료했지만 완전체 제쉬트 보스 전투 중 사망 시 보스 투기장 입구에서 부활합니다.
- 균열 영토를 완료하기 전에 사망 시 영토 시작 지점에서 부활합니다.
- 영토를 반복해서 시도하게 될 경우, 아이템이 떨어지지 않고 몬스터 경험치가 획득되지 않습니다.
- 몰락의 기원 올로스 보스 전투의 재소환 시도 횟수를 전투 난이도에 따라 최대 5회로 늘렸습니다.
- 허무의 핵심 지역에 대한 재소환 시도를 지역 난이도에 따라 최대 5회까지 추가했습니다.
- 연무 속의 왕을 죽이기 전에 사망 후 재소환 시 보스 투기장에 들어가 다시 전투를 시작합니다.
- 재소환은 탐험 일지를 사용한 사람만 활성화할 수 있으며, 파티에 있는 모든 사람이 동시에 재소환됩니다.
- 여러 지도 지역에 더 많은 체크 포인트를 추가하고 일부 체크 포인트의 배치를 개선했습니다.
- 사용 가능한 지도가 없는 등 아틀라스가 반응하지 않는 경우 사용할 수 있는 “/ResetAtlas” 채팅 명령어를 추가했습니다.
- 미니맵 내 금고를 표시하는 아이콘을 추가했습니다.
- 리그 매커니즘을 나타내는 미니맵 아이콘이 이제 해당 위치에서 아무리 멀리 떨어져 있더라도 계속 표시되어, 나중에 쉽게 다시 돌아올 수 있습니다.
- 이제 얼음 결정, 폭풍의 종, 또는 덩굴 화살 식물과 같은 무생물을 공격해도 발동형 스킬의 에너지가 채워지지 않습니다.
- 덩굴 화살 식물은 이제 명중 시 피해를 받지 않으므로 명중 시 효과 및 이와 유사한 능력치가 더 이상 적용되지 않습니다.
- 소환수가 틈에 걸려 잠시 이동하지 못할 경우, 이제 작은 틈새로 빠르게 비집고 들어갈 수 있습니다.
- 스킬 사용에 공격/시전 속도 속성에 따라 소모 수치가 조정되는 집중 유지 스킬이 이제 이를 명확하게 설명합니다.
- 스킬 및 캐릭터 메뉴 인터페이스에서 사용하지 않은 능력치가 더 이상 표시되지 않습니다.
- 기절 한계치 툴팁에 기절 메커니즘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가 추가되었습니다.
- 컨트롤러 사용 시 사용자 정의 가능한 대상 지정(타겟팅) 동작 설정이 추가되었습니다. 이는 스킬 지정 메뉴에서 보고 선택할 수 있습니다.
- 컨트롤러 HUD에 호신부를 추가했습니다.
- 컨트롤러를 사용하여 아이템 살펴보기 진행 시 고급 아이템 정보를 표시하는 설정을 추가했습니다.
- 지도 장치에서 지도를 열거나, 유물 제단에서 시련을 시작하는 등 컨트롤러를 사용할 때 다양한 인터페이스에서 선택 사항을 확인할 수 있는 전용 키 설정을 추가했습니다.
- 컨트롤러 사용 시 다양한 위치에서 텍스트의 글꼴 크기를 기존 대비 확대했습니다.
- 컨트롤러 사용 시 아이템 탐색 기능이 개선되었습니다.
- 컨트롤러 사용 시 원거리 공격의 대상 지정(타겟팅) 동작을 개선했습니다.
- 컨트롤러 사용 시 공물 스킬의 대상 지정(타겟팅) 동작을 개선했습니다.
- 컨트롤러 사용 시 폭풍의 종의 공격적인 대상 지정(타겟팅)을 줄이도록 변경했습니다.
- 0.1.1 패치에서 다른 작업을 수행하면서 아이템을 집어 들고 일부 오브젝트와 상호작용할 수 있도록 허용했던 변경 사항에 문제가 발생하여 원복했습니다.
- 이제 패스 오브 엑자일 2 캐릭터의 이름을 변경하거나 두 캐릭터의 이름을 서로 바꿀 수 있습니다. 패치가 배포된 후 웹사이트의 내 계정 페이지에서 해당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 패스 오브 엑자일 2에서 유배자의 훔쳐낸 반지, 유배자의 만보기 반지, 상록수 지도 장치 시리즈, 시간 기록자의 지도 장치 시리즈, 상인의 축복 은신처 장식물 시리즈, 문어기생충 애완동물 시리즈 등 기존의 장식용 포인트 아이템을 사용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 사운드, 아트, 효과 및 환경을 점진적으로 개선해 나가고 있습니다.
버그 수정
- SSF 리그에서 이전 시, 캐릭터가 지도 장치에 접근할 수 없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시간의 자로크가 사망 후 또는 강력 기절 상태에서 번개 스킬을 계속 사용할 수 있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시간의 자로크의 회전 번개 광선 스킬이 투기장 구석에 숨어 있는 희생자들을 적중시키지 못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플레이어가 훔친 근접한 구체성 몬스터 속성이 만료된 후에도 피해에 면역 상태가 유지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희귀 몬스터 소환수의 사망 시 원소 폭발로 인해 몬스터가 산산조각 나는 등 시체가 파괴된 경우, 효과가 생성되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쌍둥이 위협 아틀라스 패시브 스킬이 간헐적으로 몬스터를 잘못 복제하여 피해를 입힐 수 없는 몬스터를 생성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지속 피해로 처치 시, 특히 사망 시점에 몬스터가 에너지 보호막을 유지하고 있을 때 독이나 출혈로 사망해도 플레이어에게 제대로 적용되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무너지는 지평선 고유 육척봉을 사용해 원소 스킬 레벨 증가를 변경시킬 수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아틀라스의 일부가 최근 지도에서 멀리 떨어져 있는 경우 렌더링에 실패할 수 있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컨트롤러 사용 시 인벤토리가 가득 찬 상태로 무기를 장착 시도 시 이전에 장착한 무기를 잃을 수 있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증기 뿜는 샘 또는 꽃피는 들판 지도 지역의 일부 불안정한 체크 포인트를 수정했습니다.
- 시련의 대가가 전투 중 시간 정지 스킬을 사용하고 사라지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일부 플레이어에게 특정 퀘스트 아이템이 정상적으로 떨어지지 않던 드문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키메라 자이클루시언 키메랄 새겨진 결전 퀘스트 아이템이 인벤토리가 가득 찬 상태에서 획득 시도 시 사라지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진홍의 예복 고유 방어구를 착용한 상태에서 최대 생명력이 넘치게 되면 유지형 버프가 제거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소환수 지휘로 소환한 조상 토템이 다시 소환될 때까지 스킬 사용을 멈추게 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검은 질주자의 그물 박격포 충격이 회피 구르기로 차단되거나 회피되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스킬이 활성화된 상태에서 고사시키는 존재의 빈도 및 지속 시간 값이 스킬 정보 패널에 실제 값의 두 배로 표시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젬링 리저네어의 전직 패시브 스킬인 잠재력의 결정체가 새로운 지역에 진입할 때 장착하지 않은 탄약이 0으로 설정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카우치 코옵에서 한 플레이어가 파티 리더가 아니기 때문에 지도 장치와 상호작용할 수 있지만 지도를 열 수 없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이제 카우치 코옵에서 지도 소유자가 파티 리더가 됩니다.
- 플레이어 2가 플레이어 1의 엔드게임 맵 등의 사용자 인터페이스 요소를 열람할 수 있던 다양한 카우치 코옵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카우치 코옵에서 플레이어 2가 체크포인트 간 빠른 이동을 수행할 수 없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컨트롤러 사용 시 젬의 퀄리티 혜택을 확인할 수 없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컨트롤러 사용 시, 재의 중재자 보스 전투에서 부활한 후에도 "사망했습니다" 화면이 지속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행성 구체 캐릭터 효과 포인트 아이템을 따라 충전이 올바르게 궤도를 돌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여러 클라이언트 및 인스턴스 충돌을 수정했습니다.
https://poe.game.daum.net/forum/view-thread/37173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