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5-02-10 22: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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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천: 19
맵핑 서판 작업 tip스샷을 못 올려 일단 글로 적어 드림
균열런을 바탕으로 아이템 수량+희귀도+희귀몹팩 관련 작업 - 균열에서 몹팩 및 희귀몹으로 디바인 떙기는 목표 조건 1. 탑3~5개 이상 모인 곳을 찾는다 - 안개에도 탑 꼭대기 모양으로 구분 가능 2. 맵 이름을 우선적으로 확인 한다. - 맵티어라고 구글링에 치면 나온다. 그중 균열석 좋기 좋은 맵들이 많은 곳을 균열석 서판으로 아이템 수량을 작업해주고, 경로석은 아이템 희귀도+몹팩 관련으로 해준다. - 만일 맵티어가 구린 즉, 균열석 돌기 안좋은 맵인데 탑이 붙어있다? 그런곳은 너무 쓰레기 맵아닌 이상 내가 들고 있는 탐험이나, 의식 서판을 사용해줘도 된다.(균열서판을 사용하지말고 탐험,의식 서판 사용) 3. 서판 작업 하기 전에 우선 쓸모없는 맵들을 아무맵으로 클리어 해줘서 균열 서판으로 박은 균열이 내가 원하는 맵에서만 생기도록 작업 해준다. 이 작업이 어쩌면 가장 중요하다. 그 이유는 녹그릇, 증기샘 등 내가 균열 돌기 좋은 맵에서 균열런이 되도록 해야하는데 서판 영향 반경 내에 묘실, 바알 공장 등 내가 균열하기 아주 안좋은 곳이 있으면 그런 곳에 균열이 안생기게 클리어해주고 내가 원하는 곳에 균열이 생기도록 컨트롤 해주는 작업이다. 경로석이 좋은데 안좋은 맵에 사용하면 그건 낭비이다. 이렇게 하려면 탑을 클리어하는 경로에 내가 원하는 맵이 있으면 그 구간을 최대한 피하고 쓰레기 맵을 클리어 하는 방향으로 경로를 잡고 탑을 클리어해야 된다. 이 글의 가장 큰 핵심은 조건3번이다. 방송인들 맵을 보면 주변에 싹다 클리어 되어있는게 보일 것이다. 쓸모없는 맵은 클리어 해줘서 내가 원하는 맵 에서만 균열이 생기도록 선작업을 해준다는 의미이다. 꼭 해야되냐? 라고 물으면 내가 10개 서판을 다 박아서 내가 원하는 맵 작업내에 다 박을 수있으면 꼭 안해도된다. 하지만 그런게 아니라면 필수로해라. 내가 원하는 맵에 균열이 안생기고 이상한 맵에 균열이 생기면 그맵은 그냥 버리는 꼴이 된다. 맵 작업이 잘 된 곳에서는 이게 맵핑 한바퀴가 아닌 다른 맵 4~5바퀴 이상 돈 가치가 있다. 꼭 지켜보고 해보면 왜 이렇게 강조하는지 알게 될것이다. 나는 모르겠는데? 저거 시간 낭비인데? 하는 분들은 셋팅을 제대로 안해서이다. poe는 비슷하게? 이런건 절대 허용안한다. 무조건 똑같이 혹은 그이상으로 해야 내가 원하는 결과를 볼수가 있는 게임이다. ps. 맵핑 시 꼭 버려야할 맵핑 1. 진창*******x10000000000 2. 묘실 3. 바알 주조사 4. 바알공장 5. 숨겨진 석굴 6. 대장간 7. 높은 정상 맵핑 시 균열 좋은 곳 1. 사바나**** 2. 증기 뿜는 샘**** 3. 아열대 초원 ***** 4. 모래 구덩이 5. 벌레집 6. 꽃피는 들판 7. 버드나무 ** 더 있는데 기억이 잘안남 --- 균열은 기본적으로 넓고 일직선 좁은 길이 없는 곳이면 웬만하면 할만함. 다만 **** 표시는 엄청 좋은 곳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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