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염구 변경점
기본데미지 상승
2차투사체는 화염주입으로만 생성
2차투사체 데미지 거의 3배상승
☆1차와 2차투사체는 샷건이 가능


살아있는폭탄 변경점
메인젬으로 편입(태양의보주가 무기스킬로변경)
지속시간후 터지는거 대신 킬이나 데미지로 폭발로 변경
기본데미지 20퍼 버프
☆폭발시 화염주입 생성

이 두개를 사이클로 돌릴예정
폭탄은 초반엔 셀프로 걸다가 닭발시고 대마법사로 돌리면서 coe로 넣어 자동으로 돌릴예정

처음부터 돌릴까도 생각중


일단 화염구는 자체깡딜이 거의 마법봉에서만 레벨4정도 챙겨주면 기본데미지가 1000이 다되는 괴물같은 2차 투사체를 가지게됨

300만되도 일반 기본스킬급인데 목걸이니 등등 좀챙기면 화가의 종을 채용해도 3원소에 무리없는 딜량을 뽐낼수있음

이걸로 각각 원소상태이상 걸면 30퍼 인크뎀먹는 개꿀패시브등으로 끌어올리고

감전강도로 한번더 끌어올린걸 스톰위버 쌍감전으로 한번더 끌어올릴예정

화가의종을 채택한만큼 바뀌는 삼위일체의 높은 증폭딜로 63퍼에 증폭딜을 챙겨가면서 시전속도15퍼도 같이 챙겨갈 예정

둘다 자만라 전부터 사용가능한 매커니즘이라 액트단계부터 활용가능한 기제인 만큼 꽤 좋은 스타터 방안이라 생각함(화염구 3티어 살폭5티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