챠오벨로
2020-10-16 14:44
조회: 2,143
추천: 0
그러고보면 격아는 스토리도 개병신같으면서떡밥이나 인물,지역을 조또 무의미하게 소모해버린듯
누가봐도 너무 쑤셔넣었다는 생각밖에 안듬 그냥 소격아때 텔드랏실 불태우고 격아 1페때 쿨티라스 잔달라 찾아가고 다전레이드 넣고 2페때 아제라이트 목걸이관련 스토리라인에 보랄러스공성전을 레이드로 넣고 3페때 울둠 영꽃처럼 어둠해안 티리스팔 굴리면서 언더시티레이드 넣으면서 격아 자체는 진짜 얼호 갈등에만 집중하고 말미에 언더시티에서 실바 아즈 흑막떡밥 크게 터뜨리고 사이사이에 고대신떡밥 흘려주고 다음확팩으로 검은제국 내고 1페 나즈자타 영궁 전설망토 2페 울디르, 망토퀘, 티탄시설 사수 및 수복, 검은용군단과 래시온과의 전투 3페 3페 아르거스마냥 검은제국 일부가 아제로스에 등장하고 여기서 나알레이드 열어주면서 고대신떡밥 마무리지으면서 실바나스 떡밥 정리해서 어둠땅으로 넘어가게 하는 식으로 더 길고 더 세밀하게 스토리를 풀 필요가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충분히 더 많은 이야기가 나올 수 있는데 진짜 멧젠죽이기가 사실인가 싶을정도로 기존 떡밥 소모에만 집착하는 확팩이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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챠오벨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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