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뒤틀린 회랑을 딱 8번만 해본 주관적인 입장으로 쓴 글 입니다.

다른 좋은 공략이 있을 수 있습니다.

우선 스펙은 209템렙

특성은 1131211

전설은 집단고뇌입니다.

1.방어 령능력
결국은 8단계 막보스가 문제입니다.
평타가 10만이 넘습니다.
이걸로 카이팅을 할 수도 있겠지만 너무 피곤하고 실수하면 한방에 죽습니다.

체력 령 능력
나락쥐 킬마다 체력을 2퍼 최대 100퍼증가.
체력을 15퍼 증가
체력을 많을수록 좋습니다.
최소 15만은 되어야 안전할 것 같습니다.

20퍼 확률로 안광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정말 주관적입니다.
1단계부터 8단계까지 모든 몹 다 잡으면서 했습니다.
암흑시선의 메달은 무조건 4개 나왔습니다.
거의 무한 안광이 가능합니다.
만약에 전설도 암흑시선을 꼈다면 5개 되어서 100퍼가 가능할지는 모르겠습니다.

집단고뇌와 동일한 능력입니다.
피흡이 매우 좋습니다.
진단고뇌를 안 끼고 있다면 하나는 필요해 보입니다.

안광 시전시 피해 면역이 됩니다.
무한 안광이 되면 
안광 안광 안광으로 몹 죽을때까지 안광만 하면 됩니다.

칼춤 사용시 회피율이 15퍼 증가합니다.
중첩이 됩니다만 100퍼를 만들어 본적이 없으므로
주 능력이 될 수는 없어 보입니다.

한번의 공격으로 최대 체력의 25퍼를 넘는 피해를 받지 않습니다.
악사에게는 개사기 령 능력입니다.
최대 체력이 3만이어도 보스에게 맞아봤자 25퍼밖에 피해를 받지 않습니다.
바로 안광으로 피흡하면 끝입니다.
근데 8번 돌면서 딱 한번밖에 못 봤습니다.

2.공격 령 능력

뭘 사용해도 상관 없을것 같습니다.

다만 저는 
칼춤 데미지가 50퍼 증가합니다.

칼춤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5퍼 감소합니다.

2개를 주로 해서 칼춤 쿨을 2초로 만들고

안광칼춤 안광칼춤 안광칼춤 만 반복했습니다.

또 괜찮은 령 능력으로는

커지는 불지옥 도관을 사용할 시에

제물의 오라 데미지 100퍼 증가

피해를 입힐시 제물의 오라의 지속시간이 갱신됩니다.

제물의 오라가 혼돈의 일격의 데미지를 50퍼 증가시킵니다.





이딴거 다 필요없고 막보스 앞에서

90초간 무적됩니다.

증뎀 30퍼 물약

이거 2개 가지고 있으면 그냥 가서 패십시오.

운빨 게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