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3-11-09 11:18
조회: 14,331
추천: 19
[용군단 시즌3]악마사냥꾼 통합 위크오라**23. 11. 20** 1. 거리 계산 기능이 먹통이 되어 기존 스킬들이 오작동하여 수정됨 2. 악마의 영혼 버프 타이머에 지폭 타이머 추가 3. 3번 유형 스킬 배경 사이즈 변경 - 탱/딜 공용 사이즈로 수정됨 ----- 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 최근 현생이 바빠지는 관계로 위크오라 제작의 폭이 많이 좁아진 상태입니다. 그래도 악사는 꾸준히 업데이트 예정입니다.
3시즌용 위크오라는 기존에 제작된 위크오라를 기반으로 총 3가지 유형으로 선택하여 사용이 가능합니다. 그러니 본문을 끝까지 잘 보시고 원하는거 한가지 선택해서 쓰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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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요 1. 전투시 쿨타임 표시(기존 사용하던 유형) 2. 상시 쿨타임 표시 3. 하이브리드
공통 변경점 탄력 타이머의 최대수치 제한 해제(기존 10초) *탄력 지속시간이 최대 30초로 늘어나 최대 수치 삭제함 **새로운 특성인 '타성' 버프 시간은 탄력 타이머에 표시됨
3시즌에 리메이크된 악사의 특성에 맞춰 일부 스킬들 배치가 변경됨
1. 전투시 쿨타임 표시(기존 사용하던 유형) ![]() ![]() 기존과 마찬가지로 전투시 모든 스킬쿨 표시/비전투 시엔 주요 쿨타임만 표시됨
2. 상시 쿨타임 표시 ![]() 기본적인 배치는 유형 1번과 동일함 전투/비전투 상관없이 모든 쿨타임을 항상 보여줌 많은 분들이 요청하고 문의 주셨으나 싹 갈아엎어서 새로 만들어야하는 부분이라 3시즌이 다가온 지금에서야 새로 제작하여 만들게됨 ㅋㅋ...ㅎㅎ...ㅈㅅ!!
3. 하이브리드 ![]() ![]() 1번과 2번 유형을 만들다 기획되어 파생된 끔찍한 혼종 쿨이 짧은 스킬들을 커서와 연동시켜 딜러 특유의 터널시야를 어떻게 하면 개선될까? 하는 마음에서 만들어짐
현재 PTR에서 테스트용으로 제작된 상태라 아직 쐐기나 레이드 등 실전에선 아직 실용성 검증이 안된 상태 테스트 해보실 분들은 얼마든지 환영!
쿨타임 표시는 유형 2번 기반으로 만들어짐(상시 표시됨) ![]() 짧은 쿨 스킬들은 마우스 커서에 연동된 모습 무턱대고 커서에 연동만 시켜놓으면 일상생활에 굉장히 불편하고 거슬리기 때문에 전투시&타겟을 잡고있는 상황에서만 나옴
**전투중이라도 타겟을 안잡고 있으면 나오지 않는다. 3시즌과 함께 악사가 드디어 떡상했습니다. 즐기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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