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라 그랑거의 주름진 덫사냥꾼용 장화와 닳아해진 신발은 이제 장착 시 귀속이 되며 수집이 가능해집니다.
대가의 만물 토템 충격파가 바닥이나 기타 지형을 뚫고 다수의 적에게 적중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플레이어 간 전투
기원사
시간의 굴레(플레이어 간 전투 특성)는 이제 면역 효과를 무시하고 부여되지 않습니다.
도적
암살
[주간 점검 후 적용]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독칼로 부여되는 증폭된 형태의 마취 독 효과가 40%만큼 감소했습니다.
개발자의 한마디: 본 변경 사항은 시즌 초 마취 독에 반영된 플레이어 간 전투 변경 사항과 함께 적용될 예정이었습니다.
전문 기술
마법부여
상인들이 마력 깃든 격통껍질 마법봉을 너무 많이 들여온 바람에 앞으로 할인된 가격에 판매합니다.
기계공학
[주간 점검 후 적용] 전문화를 습득한 기계공학자는 이제 땜질 사용 성공 시 항상 고철 조각을 획득합니다. (땜질: 만능 생명 교정기 및 땜질: 접지 회로 제외)
[주간 점검 후 적용] 땜질: 차원 변위 장치는 이제 15~18초 동안 지속되고(기존: 12~18초), 정상적으로 물약의 5분 재사용 대기시간을 발동시킵니다. (기존 10분)
[주간 점검 후 적용] 땜질의 여러 요소와 폭탄 오작동이 아래와 같이 재설계 및 재조정되었습니다.
안전 부품 선택 재료는 이제 땜질 오작동 시 반드시 발견합니다.
폭발 오작동으로 받는 피해가 크게 감소했습니다.
성공 확률은 이제 기계공학 숙련도에 비례하지 않습니다. 비례하여 부여되던 성공 확률은 기본 수치가 됩니다.
아이템 품질에 따른 성공 확률 증가량이 절반으로 감소했습니다. 감소한 수치는 기본 수치가 됩니다.
전문화 지점에 따른 성공 확률 증가량이 두 배로 증가했습니다.
기계공학자의 최대 성공 확률은 기존과 동일하게 유지됩니다. 기계공학자가 아닐 경우 이전보다 약간 높은 수치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
이제 기계공학자는 땜질: 만능 생명 교정기 사용 시 약간의 성공 확률 보너스를 얻습니다. 최대 성공 확률은 어둠땅 버전과 동일합니다.
개발자의 한마디: 용군단에서는 도구의 성공 확률을 높일 수 있는 수단이 여럿 존재합니다. 초보 기계공학자와 숙련된 땜장이 사이의 간극이 상당히 큰 편이죠. 하지만 게임 플레이는 이런 판타지를 뒷받침하지 못했고, 오히려 전반적으로 답답한 경험을 낳고 말았습니다. 이번 조정 사항은 여러 고통스러운 지점을 해소하고 숙련도를 발전시키는 느낌을 유지하는 데 초점을 두고 있습니다. 정확한 수치는 공개하기 어렵지만, 기계공학자가 안전 전문화 지점 4개를 모두 달성하고 품질 3 땜질을 사용할 경우 성공 확률이 최대치가 되며 조정된 안전 스위치 선택 재료를 사용할 필요가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추후 패치에서 이 시스템을 좀 더 투명하게 만들 방안을 모색하겠습니다. 여러분의 피드백에 감사드립니다!
보석세공
분리된 오닉스 확대경과 오색 집중 장치의 제작법 난이도가 의도한 수치에 맞춰 교정되었습니다.
퀘스트
“티르의 다섯 번째 도전” 퀘스트가 좀 더 즐겁고 파티 친화적이 되도록 아래와 같은 조정 사항이 적용됩니다.
티르홀드 정예에게 이리데우스의 마력 핵 사용 시 증정되는 진척도가 35%로 증가했습니다(기존 20%). 따라서 3번만 사용하면 완료됩니다. (기존 5번)
이리데우스의 마력 핵을 사용할 수 있는 적이 4종류 추가되었습니다. 각각 고대 수호자, 펜란, 과부하된 방어 매트릭스, 감독관 스톤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