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ptr.wowhead.com/news/torghast-rework-in-patch-9-1-includes-score-system-factoring-in-speed-and-deaths-321861

이안이 PC gamer 잡지와 인터뷰에서, 토르가스트를 9.1 패치에 리워크하는 중인데, 현재의 데스카운팅 시스템은 성공/실패 시스템으로 투자된 시간대비 얻는게 없기때문에 레이팅이나 점수시스템으로 옮기고 싶다는 의향을 밝혔습니다.

"좀더 효율적으로, 좀더 빠르게, 좀더 적은 죽음으로 점수를 얻는만큼 보상을 가져가고. 실패하더라도 빈손으로 가게 하고 싶진 않다"

고 밝히며, 더 효율적으로 , 더 빠르게, 적은 죽음으로 클리어할수록 더 높은 점수를 얻게되는 시스템은 항상 더 나은 수단을(높은 점수를) 추구 할 수 있게 해줄수 있는것 같다고 언급했다고 합니다.

현재 9.1 데이터 마이닝에서 점수시스템과 관련된 스트링을 추가로 확인한것이 있는데 토르가스트와의 연관성이 아직 확실하진 않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