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10-14 공개 테스트 서버 기준
피해량은 전부 신화 난이도 기준입니다만 신화와 차이가 있는 부분은 영웅을 기준으로 합니다.

지도


입구


전리품
공격대 찾기: (도감에 안 나옴)
일반: 855+
영웅: 870+
신화: 885+

오딘
 아주 오래 전, 오딘은 티탄이 벼려낸 군대를 이끌고 고대 신의 검은 제국과 맞서 싸웠습니다. 하지만 지난 수천 년 동안 그는 숙적 헬리아의 저주에 걸려 용맹의 전당에 갇혀 있어야만 했습니다. 이제 오딘은 필멸의 용사들의 힘으로 헬하임의 지배자를 처단하고 자유를 되찾으려 합니다.

개요
오딘은 플레이어에게, 헬하임으로 들어가 헬리아와 맞서기 전에 각자의 가치를 증명할 것을 요구합니다. 전투를 시작하면 하임달과 히리아를 둘 다 상대해야 합니다. 둘이 [원기 회복]을 사용하기 전에 생명력을 25% 이하로 떨어뜨리면, 오딘이 전투에 뛰어듭니다.

생명력이 55% 이하로 떨어지면, 오딘은 자신의 진짜 힘을 발휘하여 전장을 [정화의 불꽃]으로 채우기 시작합니다. 오딘의 생명력이 10% 이하로 떨어지면, 그는 만족하여 용사들을 인정하고 헬리아와 싸울 수 있게 허락합니다.

치유 전담
  • 히리아가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에는 [빛의 방패]의 피해를 흡수하는 걸 도와야 합니다.
  • 하임달이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에는 [용맹의 뿔피리]가 주위의 아군에게 적중할 수 있으므로 다른 플레이어 가까이에 있지 않아야 합니다.
  • 오딘이 [마력 끌어내기]를 사용하면 빠르게 발라리아르 룬지기를 해당 룬으로 이동시킨 후 처치하여 룬을 비활성화하고, [틀림없는 작렬]의 피해를 줄여야 합니다.
  • [정의의 폭풍]의 영향을 받을 때는 다른 플레이어들에게서 떨어져야 합니다.
공격 전담
  • 히리아가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에는 [빛의 방패]의 피해를 흡수하는 걸 도와야 합니다.
  • 하임달이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에는 [용맹의 뿔피리]가 주위의 아군에게 적중할 수 있으므로 다른 플레이어 가까이에 있지 않아야 합니다.
  • 오딘이 [마력 끌어내기]를 사용하면 빠르게 발라리아르 룬지기를 해당 룬으로 이동시킨 후 처치하여 룬을 비활성화하고, [틀림없는 작렬]의 피해를 줄여야 합니다.
  • [정의의 폭풍]의 영향을 받을 때는 다른 플레이어들에게서 떨어져야 합니다.
방어 전담
  • 하임달과 히리아가 전투에 참여하면 둘의 위치를 조정해 [발라리아르의 결속]을 피해야 합니다.
  • [오딘의 시험]은 오딘이 다른 대상을 공격할 때까지 중첩됩니다.
  • [폭풍벼림 창]의 대상이 되었을 때는 오딘에게서 가능한 한 멀리 떨어져야 합니다.

능력

1단계: 발라리아르의 힘

하임달[방어 전담 주의]

-춤추는 칼날
 하임달이 무작위 플레이어에게 마력이 깃든 칼날을 던집니다. 칼날은 바닥에 떨어질 때 597,782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그 후 칼날은 회전하며 주위의 모든 적에게 2초마다 939,371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용맹의 뿔피리
 15미터 내의 모든 적에게 5,693,162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모든 플레이어를 공명시켜 5미터 내의 아군에게 1,110,167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발라리아르의 결속
 하임달과 히리아가 서로 35미터 이하로 접근하면, 각각 받는 피해가 99%만큼 감소합니다.

-원기 회복[중요]
 생명력이 25% 이하로 떨어지면 모든 피해에 면역 상태가 되고, 원기 회복을 시전해 최대 생명력의 30%(일반)/50%(영웅)/100%(신화)를 회복합니다.
 히리아와 하임달을 모두 물리쳤을 때에는 주문 시전이 차단됩니다.

히리아[방어 전담 주의]

-빛 방출
 히리아가 플레이어에게 마법을 부여해 3초 후에 빛을 방출하게 됩니다. 빛은 8미터 내의 모든 플레이어에게 2,138,098의 신성 피해를 입힙니다.

-빛의 방패
 히리아가 자신의 방패에 빛을 채운 후, 무작위 적에게 마력을 방출하여 일직선 상의 모든 적에게 11,107,992의 신성 피해를 나누어 입힙니다.

-발라리아르의 결속
 하임달과 히리아가 서로 35미터 이하로 접근하면, 각각 받는 피해가 99%만큼 감소합니다.

-원기 회복[중요]
 생명력이 25% 이하로 떨어지면 모든 피해에 면역 상태가 되고, 원기 회복을 시전해 최대 생명력의 30%(일반)/50%(영웅)/100%(신화)를 회복합니다.
 히리아와 하임달을 모두 물리쳤을 때에는 주문 시전이 차단됩니다.

오딘

-마력 끌어내기
 오딘이 전당 주위의 룬을 활성화시키고 마력을 생성하기 시작합니다. 30초 후에 마력이 100이 되면, 오딘은 틀림없는 작렬을 시전합니다.
 -틀림없는 작렬[치명적]
(일반과 영웅): 모든 플레이어에게 1,581,434의 신성 피해를 입힙니다. 활성화된 룬 하나당 틀림없는 작렬의 공격력이 200%만큼 증가합니다.
(신화): 모든 플레이어에게 12,651,472의 신성 피해를 입힙니다.
 -보호[신화][중요]
 강화된 룬 안에 같은 상징을 지닌 채 서 있는 플레이어는 보호받는 상태가 되어, 틀림없는 작렬로 받는 피해가 90%만큼 감소합니다.
 -발라리아르 룬지기
 오딘이 마력 끌어내기를 시작하면, 5명의 발라리아르 룬지기가 전투에 뛰어듭니다. 발라리아르 룬지기를 해당 룬 위에서 처치하면
(일반과 영웅): 룬이 비활성화되어, 오딘의 틀림없는 작렬을 강화하지 못합니다.
(신화): 룬이 강화되어, 같은 상징이 표시된 플레이어가 보호 상태가 됩니다.
  -룬 보호막[중요]
 받는 모든 피해가 99%만큼 감소합니다. 낙인이 생긴 발라리아르 룬지기를 같은 룬으로 이동시키면 이 효과가 취소됩니다.

2단계: 주인의 지명

시대의 시험[중요]
 주기적으로 하임달과 히리아가 전투에 뛰어들어 플레이어와 전투를 벌입니다.
 이들은 생명력이 85% 이하로 떨어지면 전투에서 빠져나간 후 다시 부름을 받을 때까지 기다립니다.

-발라리아르의 결속
 하임달과 히리아가 서로 35미터 이하로 접근하면, 각각 받는 피해가 99%만큼 감소합니다.

오딘

-오딘의 시험[방어 전담 주의]
 같은 대상을 연속으로 근접 공격할 때마다, 오딘의 공격 속도가 8%만큼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중첩됩니다.

-빛의 창
 오딘이 몇몇 플레이어의 위치에 빛의 창을 생성합니다. 창은 공격 지점으로부터 8미터 내의 모든 대상에게 2,138,098의 신성 피해를 입히고 즉시 산산이 조각납니다.
 추가로, 창이 각각 소환될 때 은은히 빛나는 파편 5개를 방출합니다.
 -산산조각
 빛의 창이 산산이 조각나며 모든 플레이어에게 412,438의 피해를 입힙니다.
 -은은히 빛나는 파편
 파편과 접촉하면 분출이 일어나, 대상은 3초 동안 기절하고 534,525의 신성 피해를 입습니다.

-마력 끌어내기(일반과 영웅은 1단계와 동일)
 오딘이 전당 주위의 룬을 활성화시키고 마력을 생성하기 시작합니다. 30초 후에 마력이 100이 되면, 오딘은 틀림없는 작렬을 시전합니다.
 -틀림없는 작렬[치명적]
 모든 플레이어에게 12,651,472의 신성 피해를 입힙니다.
 -보호[신화][중요]
 강화된 룬 안에 같은 상징을 지닌 채 서 있는 플레이어는 보호받는 상태가 되어, 틀림없는 작렬로 받는 피해가 90%만큼 감소합니다.
 -발라리아르 룬지기
 오딘이 마력 끌어내기를 시작하면, 5명의 발라리아르 룬지기가 전투에 뛰어듭니다. 발라리아르 룬지기를 해당 룬 위에서 처치하면 최대 4명의 플레이어에게 룬 낙인을 찍습니다. 자신이 지닌 낙인과 일치하는 룬에 접촉하면 보호 상태가 됩니다.
  -룬 보호막[중요]
 받는 모든 피해가 99%만큼 감소합니다. 낙인이 생긴 발라리아르 룬지기를 같은 룬으로 이동시키면 이 효과가 취소됩니다.

3단계: 마지막 시험

오딘

폭풍벼림 창[방어 전담 주의]
 대상에게 27,833,238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이 오딘에게서 멀리 떨어질수록 피해량은 감소합니다.
 추가로 창이 연쇄 번개를 방출하여 모든 플레이어에게 948,860의 자연 피해를 입힙니다.

룬 낙인[신화]
 오딘이 전당 주위의 룬을 활성화시키고 마력을 생성하기 시작합니다. 6초 후에 마력이 100이 되면, 오딘은 찬란하게 성스러운 일격을 시전합니다.
-찬란하게 성스러운 일격[신화]
 각 플레이어에게 948,860의 신성 피해를 입힙니다. 그 후 각 플레이어는 광휘의 메아리를 발동시킵니다.
 -광휘의 메아리[신화]
 대상으로부터 15미터 내의 모든 플레이어에게 632,573의 신성 피해를 입힙니다. 일치하는 룬을 지닌 플레이어는 면역이 됩니다.

정의의 폭풍
 오딘이 각 플레이어들에게 징표를 겁니다. 5초 후에 번개가 각 대상을 강타하여, 공격 지점으로부터 8미터 내의 모든 플레이어에게 740,111의 자연 피해를 입힙니다.
 추가로 맹렬한 폭풍이 소환됩니다.
-맹렬한 폭풍
 전류 소용돌이를 생성하여 플레이어에게 1,233,518의 자연 피해를 입히고 공중으로 날려보냅니다.

회전 폭풍
 오딘이 주기적으로 무작위 대상에게 번개 화살을 뿜어내 417,498의 자연 피해를 입힙니다. 번개 화살의 공격력은 시간이 지날수록 증가합니다.

정화의 불꽃
 지면에서 신성한 불길이 솟구쳐 해당 범위 내의 적에게 1초마다 948,860의 신성 피해를 입힙니다. 불길 안에 머물러 있으면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구아름과 헬리아도 적으려 했는데 오딘만 적었는데도 지쳐서 그냥 포기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