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What's the status of the 64-bit client version, and would it improve the current 60 FPS cap on the game's performance? 
64비트 클라이언트 버전의 상태는 어떤가, 게임 성능에 대한 현재 60 FPS 상한선을 개선할 것인가?

A. 64비트 클라이언트는 개발중에 있고, 저희에게 주어진 아주 중요한 과제이기 때문에 반드시 64비트 버전을 서비스 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64비트 클라이언트와 60FPS 상한은 서로 관계가 없는 부분입니다. 
각종 타격등 물리 연산이 많이 일어나고 중요시되는 우리 빈딕터스 특성상  플레이어간의 프레임이 다르면 판정이
미세하게 달라지기 때문에 차이가 없도록 하고 있으며, 향후 고주사율 모니터의 보급과 전반적인 유저의 PC스펙 상향화가 이루어지면, 프레임상한에 대해 검토할 것입니다. 

Q. Are you planning any combat-style updates where the environment (nearby objections, 8-player raids) plays an important role, like withe Seasons 1 and 2? 
시즌 1, 2와 같이 환경( 8인 레이드)이 중요한 역할을 하는 전투 스타일의 업데이트를 계획하고 있는가?

A. 콜루나 결사대와 같이 특별히 8인으로 설계된 전투외에는 4인을 기준으로 설계하고 있습니다.
재미있는 아이디어가 나온다면 시도해보겠지만, 4인 레이드의 기준은 계속 유지될거 같습니다. 
한국에서는 [마그멜 배틀 아레나]라는 경쟁 컨텐츠를 새롭게 런칭하여 이미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곧 Vindictus에도 적용하여 즐길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