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04-29 23: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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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닛프레임 문자열 ElvUI 10.73 기준.7.2.5 이후에 와우를 접은 상태라서 직접 겜에서 실험해보지 않아서 틀릴 수도 있습니다. ElvUILibrariesoUFelementstags.lua [creature] 유닛의 타입 출력. 기계, 야수, 늑대 이런거. [dead] 죽은 상태면 죽음, 유령 상태면 유령 출력 [difficulty] 유닛이 플레이어고 공격 가능할때만 레벨 출력 [leader] 유닛이 파티장이나 공대장일때 L 출력 [leaderlong] 유닛이 파티장이거나 공대장일때 Leader 출력 [level] 레벨 출력 [missinghp] 유닛의 최대체력에서 현재 체력을 뺀 값 출력. 즉 결손치 [missingpp] 유닛의 최대자원에서 현재 자원을 뺀 값 출력. 즉 결손치 [name] 유닛의 이름을 줄이지 않고 출력 [offline] 유닛이 오프라인일때 오프라인 출력 [perhp] 유닛의 현재 체력을 퍼센트로 출력 % 붙지 않음 [perpp] 유닛의 현재 자원을 퍼센트로 출력 %붙지 않음 [plus] 유닛이 정예거나 희귀정예일때 + 출력 [pvp] 유닛이 pvp 가능하면 전적 출력 [raidcolor] 문자열의 색상을 레이드컬러로 출력 [raidcolor][name] 로 입력시 이름 색깔 레이드컬러 [rare] 유닛이 희귀거나 희귀정예일때 rare 출력 [resting] 플레이어가 휴식상태일때 zzz 출력 [sex] 유닛이 남성이면 male 여성이면 female 출력 [smartclass] 유닛이 플레이어면 종족 출력, NPC면 타입 출력 [status] 죽은 상태면 죽음, 유령 상태면 유령, 오프라인 상태면 오프라인, 휴식 상태면 zzz 출력 [threat] 어그로가 위험상태면 aggro 출력, 높으면 ++ 출력, 낮으면 -- 출력 [threatcolor] 문자열의 색상을 어그로컬러로 출력 [threatcolor][threat]로 입력시 색상이 바뀜 [cpoints] 연계점수 출력 [smartlevel] 유닛이 우두머리이면 Boss 출력, 정예거나 희귀정예일때 +출력, 레벨 출력 한국판은 Boss 출력이 안되고 +로 출력되는 현상이 있던걸로 기억 [classification] 유닛이 희귀면 Rare 출력, 희귀정예면 RareElite 출력, 우두머리면 Boss 출력 minus면 Affix 출력. 한국판은 Boss 출력이 안되던 걸로 기억 [shortclassification] 유닛이 희귀면 R 출력, 희귀정예면 R+ 출력, 정예면 + 출력, 우두머리면 Boss 출력 minus면 - 출력. 한국판은 Boss 출력이 안되던 걸로 기억 [group] 유닛을 이름-서버로 출력 후에 레이드시 파티번호 출력? 확실하지 않습니다. [deficit:name] 풀피면 이름으로 출력하고 피가 깍인 상태면 최대체력값-현재체력값=결손치로 출력 [curmana] 유닛의 현재 마나 출력 [maxmana] 유닛의 최대 마나 출력 [soulshards] 흑마법사의 영혼석? 갯수 출력. 특수자원 이름이 영혼석 맞던가.. [holypower] 성기사의 신성력 출력 [chi] 수도사의 기 출력 [arcanecharges] 마법사의 비전력 출력 [affix] 유닛이 minus면 affix 로 출력 ex) 판다리아 초반 퀘 할떄 나오는 샤의 잔재물 이런애에 출력됨 [powercolor] 자원색상으로 출력. ex) [powercolor][name] 이럴 경우 이름을 자신의 자원색상으로 출력 ElvUIModulesunitframestags.lua [altpower:percent] 보스의 특수 자원수치를 퍼센트로 출력 ex) 황혼의 요새 초갈 타락 수치 [altpower:current] 보스의 특수 자원수치를 현재값으로 출력 [altpower:current-percent] 보스의 특수 자원수치를 현재값-퍼센트로 출력 [altpower:deficit] 보스의 특수 자원수치를 결손치로 출력 [altpower:current-max] 보스의 특수 자원수치를 현재값-최대값 으로 출력 [altpower:current-max-percent] 보스의 특수 자원수치를 현재값-최대값-퍼센트 로 출력 [altpowercolor] 보스의 특수 자원 색상으로 출력 ex) [altpowercolor][name] 이름을 특수자원색상으로 출력 [afk] 유닛이 자리비움 상태일때 자리비움 출력 [healthcolor] 유닛의 체력색상으로 출력 ex) [healthcolor][name] 이름을 체력색상으로 출력 [health:current] 유닛의 현재 체력값을 출력하고 죽은 상태면 죽음, 유령상태면 유령, 오프라인이면 오프라인. [health:deficit] 유닛의 결손치 출력하고 죽은 상태면 죽음, 유령상태면 유령, 오프라인이면 오프라인. [health:current-percent] 유닛의 현재체력-퍼센트 출력하고 죽은 상태면 죽음, 유령상태면 유령, 오프라인이면 오프라인. [health:current-max] 유닛의 현재체력-최대체력 출력하고 죽은 상태면 죽음, 유령상태면 유령, 오프라인이면 오프라인 [health:current-max-percent] 유닛의 현재체력-최대체력-퍼센트 로 출력하고 죽은 상태면 죽음, 유령상태면 유령, 오프라인이면 오프라인 [health:max] 유닛의 최대체력값 출력 [health:percent] 유닛의 체력을 퍼센트로 출력. 죽은 상태면 죽음, 유령상태면 유령, 오프라인이면 오프라인. [health:percent-with-absorbs] 유닛의 체력을 퍼센트로 출력하고 보호막 같은 흡수량도 같이 출력 [health:current-nostatus] 유닛의 현재 체력값 출력 [health:deficit-nostatus] 유닛의 결손치 출력 [health:current-percent-nostatus] 유닛의 현재 체력값-퍼센트 출력 [health:current-max-nostatus] 유닛의 현재 체력값-최대 체력값 출력 [health:current-max-percent-nostatus] 유닛의 현재 체력값-최대 체력값-퍼센트 출력 [health:percent-nostatus] 유닛의 현재 체력값을 퍼센트로 출력 [health:deficit-percent:name] 풀피면 이름으로 출력, 풀피가 아니면 결손치-퍼센트 출력 [health:deficit-percent:name-long] 풀피면 줄인이름 출력, 풀피가 아니면 결손치-퍼센트 출력 [health:deficit-percent:name-medium] 풀피면 줄인이름 출력, 풀피가 아니면 결손치-퍼센트 출력 [health:deficit-percent:name-short] 풀피면 줄인 이름 출력, 풀피가 아니면 결손치-퍼센트 출력 [health:deficit-percent:name-veryshort] 풀피면 줄인 이름 출력, 풀피가 아니면 결손치-퍼센트 출력 [power:current] 유닛의 현재 자원값 출력 [power:current-max] 유닛의 현재 자원값-최대 자원값 출력 [power:current-percent] 유닛의 현재 자원값-퍼센트 로 출력 [power:current-max-percent] 유닛의 현재 자원값-최대 자원값-퍼센트 로 출력 [power:percent] 유닛의 현재 자원값을 퍼센트로 출력 [power:deficit] 유닛의 자원을 결손치로 출력 [power:max] 유닛의 자원을 최대 자원값으로 출력 [manacolor] 색상을 유닛의 마나색상으로 출력. 자원 색상이 아님. [mana:current] 유닛의 마나를 현재값으로 출력 [mana:current-max] 유닛의 마나를 현재값-최대값 으로 출력 [mana:current-percent] 유닛의 마나를 현재값-퍼센트로 출력 [mana:current-max-percent] 유닛의 마나를 현재값-최대값-퍼센트 로 출력 [mana:percent] 유닛의 마나를 퍼센트로 출력 [mana:deficit] 유닛의 마나를 결손치로 출력 [mana:max] 유닛의 마나를 최대값으로 출력 [difficultycolor] 유닛의 색상을 난이도에 따른 색상으로 출력. ex)[difficultycolor][level] [namecolor] 유닛의 이름을 직업색상 또는 우호도색상으로 출력 [smartlevel] 유닛이 플레이어면 레벨 출력을 안하고 플레이어가 아니면 레벨 출력 [name:veryshort] 이름을 5글자로 줄여 출력 ex) 가로쉬님겉바속촉 -> 가로쉬님겉 [name:short] 이름을 10글자로 줄여 출력 [name:medium] 이름을 15글자로 줄여 출력 [name:long] 이름을 20글자로 줄여 출력 [name:veryshort:status] 유닛이 죽은 상태면 죽음, 유령상태면 유령, 오프라인이면 오프라인으로 출력하고 해당 상태가 아니면 이름을 5글자로 줄여 출력 [name:short:status] 유닛이 죽은 상태면 죽음, 유령상태면 유령, 오프라인이면 오프라인으로 출력하고 해당 상태가 아니면 이름을 10글자로 줄여 출력 [name:medium:status] 유닛이 죽은 상태면 죽음, 유령상태면 유령, 오프라인이면 오프라인으로 출력하고 해당 상태가 아니면 이름을 15글자로 줄여 출력 [name:long:status] 유닛이 죽은 상태면 죽음, 유령상태면 유령, 오프라인이면 오프라인으로 출력하고 해당 상태가 아니면 이름을 20글자로 줄여 출력 [realm] 유닛의 서버를 출력 [realm:dash] 유닛의 서버를 출력하는거 같은데 잘 모르겠음.. [threat:percent] 어그로 수치를 퍼센트로 출력 [threat:current] 어그로 현재 값 출력 [threatcolor] 색상을 어그로 색상으로. [statustimer] 유닛의 현재 상태와 시간을 출력 ex) 죽음 00:00:00 [pvptimer] 유닛의 Pvp 상태와 시간을 출력 ex) 전적 00:00:00 [classpowercolor] 유닛의 특수자원바 색상으로. [classpower:deficit] 유닛의 특수자원을 결손치로 ex) 마법사 비전력 같은거 [classpower:current-percent] 유닛의 특수자원을 현재값-퍼센트로 출력 [classpower:current-max] 유닛의 특수자원을 현재값-최대값으로 출력 [classpower:current-max-percent] 유닛의 특수자원을 현재값-최대값-퍼센트로 출력 [classpower:percent] 유닛의 특수자원을 퍼센트로 출력 [absorbs] 유닛의 흡수량 출력 ex) 사제 신의 권능 보호막 수치 [incomingheals:personal] 내가 시전한 들어오는 힐량 출력 [incomingheals:others] 타인이 시전한 들어오는 힐량 출력 [incomingheals] 들어오는 힐량 출력 [nearbyplayers:8] 자신을 중심으로 8야드내 가까이 있는 플레이어 숫자 표시 [nearbyplayers:10] 자신을 중심으로 10야드내 가까이 있는 플레이어 숫자 표시 [nearbyplayers:30] 자신을 중심으로 30야드내 가까이 있는 플레이어 숫자 표시 [distance] 유닛의 거리 출력?... 잘 모르겠음. [speed:percent] 이동속도를 퍼센트로 출력?.. 잘 모르겠음. [speed:percent-moving] 이동속도를 퍼센트랑 현재값으로 출력?.. 잘 모르겠음. [speed:percent-raw] 이동속도를 퍼센트랑 형재값으로 출력?.. 잘 모르겠음. [speed:percent-moving-raw] 이동속도 출력?.. 잘 모르겠음. [speed:yardspersec] 이동속도 관련인듯. 잘 모르겠음. [speed:yardspersec-moving] 이동속도 관련인듯. 잘 모르겠음. [speed:yardspersec-raw'] 이동속도 관련인듯. 잘 모르겠음. [speed:yardspersec-moving-raw] 이동속도 관련인듯. 잘 모르겠음. [classificationcolor] 색상을 유닛 분류(우두머리, 정예 이런거)로 출력. [guild] 유닛의 길드를 출력 [guild:brackets] 유닛의 길드를 출력? 잘 모르겠음. [target:veryshort] 유닛의 대상을 5글자로 줄여 출력 [target:short] 유닛의 대상을 10글자로 줄여 출력 [target:medium] 유닛의 대상을 15글자로 줄여 출력 [target:long] 유닛의 대상을 20글자로 줄여 출력 [target] 유닛의 대상을 줄이지 않고 출력 ElvUI 10.73 기준이지만 EUI도 아마 같을거라 생각됩니다.
EXP
53,636
(87%)
/ 54,001
와우저
모든 것은 흘러가고 모든 것은 연결되어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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