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http://forums.na.leagueoflegends.com/board/showthread.php?p=44357230#post44357230


오역,오타 지적은 언제나 환영합니다.(오역 지적해주신 '김군'님 감사합니다.)



사건의 발단은 저번 Meddler의 질의응답에서 Meddler가 직스 너프에 관해 잠깐 언급했었음.

이제 그거 가지고 유저가 직스 너프에 대해 걱정하는 글을 쓰니까 ☆Meddler 등장★


해석 못해서 위 요약출처에 있는것으로 때우겠습니다(..)



<직스 의견>

Meddler가 직스에 관해 다음의 문제를 제기함. A)직스는 초반 라인전에서 깡패다. B)잘컸을때 직스의 중후반 포킹은 최고다. 


개발팀은 밸런스 변경계획을 가지고 있지만, 다음 패치때는 아니다.


가능성있는 해결책/밸런스 변경은 - 1)초반 패시브 피해 감소(출처에 의하면 2~6레벨의 기본,계수 피해를 낮추지만, 18레벨의 수치는 같게 조정할거라고 함) 2)Q/E의 계수를 감소 시킴 - "아직은 이렇게 조정한다고 확답을 드릴 수 없습니다, 저희가 의논했던것 중에 다른 방법이 더 있거든요. 예를 들자면 이전처럼 미니언이 둘 이상의 지뢰를 밟았을 때 피해를 다시 감소시킬 수도 있습니다."

원본
Meddler comments some problems with Ziggs are A) He's an early lane bully and B) his mid to late poke is very high when fed.

The team has plans for balance changes but not in next patch.

POSSIBLE solutions / balance changes - 1) reduce passive damage early game or 2) ratio reductions on Q/E - "No guarantees that's what we'll opt for yet, there are a couple of other options we've discussed too, such as making it so his mines deal reduced damage on subsequent hits to minions again for examp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