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2 패치 도적 변경사항




도적

⊙ 그림자 망토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90초에서 2분으로 증가하였습니다.
하지만 전역 재사용 대기시간을 발생시키지 않습니다.



⊙ 전투 준비와 그림자 망토가 재사용 대기시간을 공유합니다.


⊙ 몬스터에게 실명을 사용하면 효과가 1분 동안 지속됩니다.
플레이어를 대상으로 사용한 실명의 지속시간은 여전히 8초입니다.


⊙ 은신 상태가 풀렸을 때부터 은신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적용됩니다.


⊙ 특성 전문화
•암살
-암살자의 결의로 받는 공격력 보너스가 15%에서 20%로 증가하였습니다.



-치명적인 독 연마 시 독으로 입히는 피해가 7 / 14 / 20%에서 12 / 24 / 36%로 증가하였습니다.



•전투
-야만적인 전투로 증가하는 전투력이 2 / 4%에서 3 / 6%로 증가하였습니다.




-활력으로 증가하는 전투력이 25%에서 30%로 증가하였습니다.



•잠행
-약삭빠름 특성을 연마하면 그림자 망토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5 / 30초만큼 줄어듭니다.
이는 기존의 10/20초에서 증가한 것이며, 전투 준비의 재사용 대기시간 또한 15 / 30초만큼 줄어듭니다.



-과다출혈의 기본 공격력이 40%만큼 증가하였습니다.

-출혈 효과가 걸린 대상 공격 시, 붉은 핏줄로 증가하는 피해가 5/10%에서 8/16%로 증가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