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2-11-14 20: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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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이 만들어 쓰는 애드온 한곳에서 관리하는 프로그램을 만들어 봤습니다제작 이유는 간단합니다. 폴더가 3개나 되서 이걸 수정하다 어느 클라이언트에서 수정했는지 가끔 까먹어서 열받더군요 다른 방법이 있는지는 몰라서 그냥 제 방식으로 한번 만들어 봤습니다. 기간은 2주가 소요 되었는데 ui만드는데 1주 반 걸린 거 같네요. nodejs 는 조금은 할 줄 알았는데 electron 그리고 svelte를 이번에 처음 접해봐서 공부하면서 하는라 시간 나는대로 게임도 안하고 이거만 했습니다 ㅎㅎ 의식에 흐름대로 만들어서 코드는 굉장히 지저분하고 화면도 서로 다릅니다.^^; 깃허브 이런거 할 줄 몰라 소스도 같이 올립니다. 사용 방법은 한 곳에 개인이 만들어 쓰는 애드온을 모아두고 프로그램을 실행한 채로 수정하면 toc를 분석해서 해당 클라이언트에 덮어씌웁니다 백업기능은 그냥 단순히 파일 압축해서 한 폴더에 넣어두는 역할 입니다. 그 안에 LATEST 폴더가 있는데 맨 마지막에 백업한 파일을 넣어놓습니다. ![]() 설정에 들어가면 위와 다르게 나오는데 자신한테 맞춰서 설정하고 저장하시면 됩니다. 저는 와우 폴더에 addons라는 폴더를 만들어 그곳에서 수정하고 있습니다. !! 설정을 맞추고 나중에 설정에 interface version이 변경되면 애드온 내 toc version 및 설치 폴더도 전부 같이 수정됩니다 !! ![]() 설정하고 애드온목록에 들어가면 저렇게 나옵니다. 여기서 수정하면 toc에 반영됩니다. ![]() 업데이트할때 귀찮지 않게 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간단한 md 수정기능이 있습니다. changelog.md 를 체크하면 저장할 때 changelog.md 파일을 같이 생성해 줍니다. ![]() 간단하게 savedvariable에 저장된 데이터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 메타데이타는 toc편집할 때 이름 기억 안나면 자동완성기능을 이용 할 수 있도록 한겁니다. 그리고 맨 위에 Default Author을 작성해 놓으면 새 애드온 생성시에 자동으로 기입됩니다. 그리고 실행 파일 위치에 data라는 폴더안에 데이터가 생성되니 필요 없으면 그냥 폴더채로 삭제하면 깔끔하게 지워집니다. 파일 첨부만 하면 통신오류떠서 업로드가 안되서 구글 드라이브 링크걸겠습니다 오류나면 CTRL+R 또는 F5 또는 껏다 켜기 또는 SETTING에 CLEAR ALL DATA 다운받으면 반드시 바이러스 검사부터 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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