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에 들어가기 앞서 본 가이드 글은 군단 베타에서 1달 여 간 + 현 군단 본섭을 제가 직접 화법을 플레이하며
경험한 것을
 토대로 작성하여서 꼭 100% 답이다. 라고 정의하기는 어려우니 참고만 하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군단 화염 마법사의 특징

발화와 마력의룬, 꺼지지 않는 불꽃 삼위일체로 강력한 오프닝 및 쿨기딜

작열 2초마다 자동 전이 / 살아있는 폭탄으로 지속적이고 강력한 광역딜

일렁임과 (점멸 대체 특성) 얼음발을 이용한 이동중 딜로스 최소화


1. 2차스탯 우선순위

치명타 > 특화 > 유연 > 가속

치명타
화법의 핵심인 치명타는 최대한 챙겨줍니다. 군단에서 목걸이와 반지에는 주스탯(지능)이 붙지않는데
이 때문에 다른 부위에 비해 보석홈>템렙의 비중이 큽니다. 군단 보석은 녹템보석이 100, 파템보석이 150 이며
티탄벼림 덕분에 똑같은 아이템이지만 템레벨이 차이나는 경우 870반지와 850반지의 2차스탯 차이는 144이고
체력은 225입니다. 850반지가 만약 홈이라면 파템보석을 박아 2차스탯을 6만큼 더 챙길 수 있으므로 반지나 목걸이는 템렙이 조금 낮더라도 최대한 홈이 붙은 것으로 구하시는게 좋습니다.
(비록 체력은 조금 잃겠지만 말이죠..)

특화
특화는 작열의 딜량을 증가시켜 주는데요. 작열의 경우 단일딜에서 불작과 비슷한 딜내역, 광딜에서는 불작보다 월등한 딜내역을 가질 정도로 매우 중요한 스탯입니다. 그러므로 다중타겟의 경우, 특화가 치명타나 지능보다 높은 값을 갖게 됩니다. 특히 이전과 달리 2초마다 자동으로 작열이 전이되서 따로 신경쓰지 않아도 알아서 딜을 하는 효자스탯 입니다.
발화시 작열데미지가 매우 뻥튀기 되어있을 때 주변 쫄에게 전이된다면 미터기를 뚫을 수 있습니다. 작열의 전이범위는 8미터 이내인 듯 합니다.


유연성
단일딜에서는 치명타와 지능 이후, 광역에서는 특화, 치명타, 지능 이후의 값을 가지는 스탯입니다. 단일을 생각하면 특화보다 중요하지만, 대부분 상황에서 광역이 포함된 전투가 더 많으므로 특화 다음으로 생각해주시면 됩니다.

가속
가속은 주문의 시전시간 및 글쿨(전역 재사용 대기시간), 화염 작렬의 쿨, 살아있는 폭탄의 쿨과 지속시간(총4틱이지만 틱의 주기가 빨라짐) 등을 줄여주지만 화법에게 치명타만큼 중요한 스탯은 아닙니다.
가속 1800을 달성하면 마룬발화안에 1글쿨을 더 사용하게되니 그 이상의 수치는 낭비이고, 딱 그정도만 맞추면 됩니다.



2. 특성과 유물특성

특성


15레벨 : 추천 - 광기의 화염술사 or 거대한 불길

광기의 화염술사 - 몰아치는 열기(몰열) 사용 시 8% 확률로 몰열 재발동
대부분의 단일딜인 경우에 사용합니다. 발화때 운이좋다면 연속으로 계속 불작을 쓸 수 있습니다.

거대한 불길 - 화염구 사용시 대상에게 '거대한 불길' 디버프를 남겨 8초간 도트데미지를 주고, 
적이 '거대한 불길' 혹은 '작열'로 데미지를 입으면 10% 확률로 주위 적에게 총도트데미지의 약 2배를 즉시 줌
단일딜에서 쓰기엔 데미지와 기대값이 매우 낮습니다. 주기적인 광역이 들어간 전투에서 사용하기 좋습니다.
특히 몹의 숫자가 많을수록 살폭처럼 효율이 좋습니다.

방화광 - 생명력이 85% 이상인 적에게 시전하는 화염구는 항상 치명타
군단 5인던전 '용맹의 전당' 마지막 네임드 '오딘' 처럼 생명력 80%에 전투가 끝나는 (전체 피통이 높음) 특수한
네임드가 아니면 효과를 보기가 힘듭니다. 발화타이밍이 끝나면 이미 85% 이하일 것입니다.

30레벨 : 추천 - 일렁임

일렁임 - 점멸 대체 / 15초쿨 / 2회 충전 / 글쿨(전역 재사용 대기시간) 없음, 주문시전중 사용가능
법사의 순간기동력을 한층 끌어올릴 수 있는 특성입니다. 2회충전에다 글쿨이없어서 딜로스도 방지되며
얼음발과 함께 사용 시 점멸하면서도 스킬을 시전할 수 있습니다.

소작 - 죽을 피해를 입으면 생명력의35%를 회복 후 6초간 생명력의 28%를 잃고, 이동속도가 150% 빨라지며
감속효과에 영향을 받지 않음. 2분에 1번만 발동
특수한 경우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들면 예측 불가능한 즉사에 가까운 데미지가 들어오는 구간.

매서운 한파 - 얼음 방패가 2회 충전되고 얼방 시전 시 1초마다 생명력의 3%씩 총 10초에 걸쳐 30% 회복
저체온증 디버프로 30초간 얼방 시전 불가.
얼방을 2번써야하는 특수한 경우에 사용하면 됩니다. 주요디버프 해제 및 예측 가능한 보스 스킬 무시용으로
좋습니다. 

45레벨 : 추천 - 마력의 룬

환영 복제 - 40초 지속 / 2분쿨 / 환영 3개를 소환 해 전투를 돕게합니다.
화염구만 쓰는 환영이 나오는데 별로 좋지 않습니다. 너프 후 더 약해짐.

마력의 룬
기본 시전시간 1.5초 / 10초 지속 / 40초 쿨 / 2회 충전 / 10초간 8m 내에 주문공격력50%증가 버프 
화법의 쿨기입니다. 발화와 지속시같이 같고, 덧불 찍은 발화와 같이쓰기에 쿨도 적절합니다.
아래 스킬 설명에서 자세히 다루겠습니다.

주문술사의 흐름 - 공격력이 4%단위로 최소 4% ~ 최대20% 까지 오르락 내리락 합니다. 10초에 걸쳐 반복합니다.
무빙이 정말 너무너무 많아서 도저히 마룬을 깔고 딜을 할 수 없는 경우에 사용하면 됩니다.
 

60레벨 : 추천 - 꺼지지 않는 불꽃

화염 폭풍 - 25초쿨 / 적 혹은 아군을 대상으로 8m 내 모든적에게 데미지를 주고, 4초간 이동 속도를 70% 감소. 주 대상은 100%만큼 증가한 피해
안씁니다. 예전과 다르게 2회충전도 없어졌고, 데미지도 약합니다.

꺼지지 않는 불꽃 - 45초쿨 / 즉시 화염 작렬 2회 충전
화법의 쿨기 2번째 입니다. 마룬과 쿨이 비슷하나 쿨마다 쓰긴 힘듭니다. 마찬가지로 아래에서 자세히 다룹니다.

화상 억제 - 열기(소몰열)가 발동하면 10% 확률로 즉시 몰아치는 열기(몰열)를 얻습니다.
운이 정말 좋으신 분들은 사용하셔도 좋습니다. 광기의 화염술사와 같이 쓰면 뽕맛을 볼 수 있지만 발화 때
현자타임을 느낄 수도 있습니다.

75
레벨 : 추천 - 얼음발

얼음발 - 20초쿨 / 3회 충전 / 시전시간이 10초미만인 다음 주문을 이동중에 시전 가능, 글쿨 없음, 주문시전중에 사용 가능
무빙딜의 핵심 얼음발입니다. 사실 나머지 두 특성이 레이드와 큰 연관없는 특성이라 그런것도 있지만 이 특성
자체만 놓고 봐도 좋습니다. 캐스터의 고질적인 단점 무빙 시 딜로스를 최소화 할 수 있는 특성입니다.

서리 고리 - 기본 시전시간 2초 / 45초쿨 / 10초간 서리고리를 통과하는 최대 10명의 대상을 얼림(행동불가)
스턴이 아니기때문에 레이드에서 사용하기 힘듭니다. 혹시라도 광역메즈가 필요한 구간이 있다면 모를까..

얼음 수호물 - 얼음 회오리가 2회 충전됨.
예전보다 더 구려진 듯 합니다. 안써요

90
레벨 : 추천 - 살아있는 폭탄 or 불안정한 마법

살아있는 폭탄 - 기본 12초 쿨 / 주대상에게 4초에 걸쳐 도트데미지를 준 후 10미터 내의 모든적에게 즉시데미지
와 함께 살아있는 폭탄을 전이시킴. 최초 1번만 전이
군단화법의 주 광딜입니다. 단일딜의 경우 얼음발이 없는 경우를 제외하고 사용하지 않습니다.
소군단과 달리 아키장신구를 못쓰므로 살폭이 좋은 선택이 됩니다. 아래에서 자세히 다루겠습니다.

불안정한 마법 - 화염구 적중시 25% 확률로 8m내의 모든 적에게 50%만큼 추가피해
순수 100% 단일딜에서 어쩔 수 없이 사용합니다. 딜량은 매우 미미합니다. (주딜이 화염구가 아니므로)

화염 파편 - 불기둥 시전 시 해당 지역에 8초간 도트데미지
불기둥 자체 데미지가 너무 낮아서 가뜩이나 잘 안쓰는데 살폭에 비해 메리트가 없습니다.
조금 더 테스트중인 특성입니다. 3~4타겟에서 지속적인 딜과 그 이상의 다수의 타겟에게 불기둥3회이상
고중첩으로 순간 광역폭딜을 기대할 수 있을 특성입니다.
화염 파편 데미지가 1/3 정도로 너프되면서 사실상 살폭에게 완전히 밀려버렸습니다.
아키장신구도 없으므로 그냥 살폭을 쓰시면 됩니다.


100
레벨 : 추천 - 덧불 or 잿불폭풍

덧불 - 화염구, 불작, 화작이 치명타로 들어가면 발화의 남은 쿨이 1초씩 감소.
군단에선 전설반지도, 잠귀신도 없으므로 발화를 2분에 한번씩 쓸 필요가 없습니다.
가장 핵심 딜 쿨기인 발화쿨을 40~50초가량 앞당길 수 있는 특성 입니다.
신화5인던전 ~ 레이드던전 급에서 전투시간이 길어서 발화를 2번이상 사용할 수 있을때 선택합니다.
아래에서 자세히 다루겠습니다.

잿불폭풍 - 기본 9초쿨 / 잿불 6개가 호를 그리며 날아가 적을 관통하며 잿불1개당 데미지를 줌. 시전자의 작열이 걸린 대상에게는 30% 증가한 데미지.
발화를 1번밖에 못쓸 정도로 전투시간이 1분 내외로 짧거나, 광역이 자주 있는 구간에서 사용하기 좋습니다. 
물론 사용하기에 앞서 잿불컨트롤을 잘해야합니다 (중거리 맞추기, 애드내지않기 등) 
몹이 클수록 맞추기 편하며, 최대한 근접해서 쏘는것이 다맞추기 좋습니다.
근접이 힘들경우 25m거리에서 정면으로 적을 쳐다보고 사용하면 5발이상 잘 맞습니다.
주로 열기를 띄운 후 화작이 쿨일때 시간버는용으로 소모하고 다중타겟 광역 시 쿨마다 사용해줍니다.

유성 - 45초 쿨 / 3초후에 대상지점 8m 범위내의 모든대상에게 데미지를 '나누어' 입히고 8초간 도트데미지를 줌
데미지가 그렇게 쎈것도 아닌데 '나누어'입혀서 좋은 선택이 아닙니다. 잿불폭풍과 마찬가지로 전투시간이 짧고, 잿불폭풍을 못맞추거나 단일딜일 경우 사용하셔도 됩니다.



유물 특성


테섭에서 저의 화법 유물무기 특성이었습니다. 특성 우측 숫자가 추천 순서 입니다.
기본으로 적힌것은 제일 처음 기본적으로 배우고 가기 때문에 순서가 따로 없습니다. 
유물 특성은 적게는 1스택, 많게는 3스택으로 이루어져 있는데, 3스택의 경우 3스택을 다찍어야 다음 칸으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 
그리고 크게 메이저 특성과 (용금테가 둘러진 일명 금테) 마이너 특성이 있고, 일반적으로 금테특성은 일반특성들
보다 효율이 좋으므로 금테특성을 기준으로 진로가 나뉩니다.



1. 소작의 점멸 0/3 

점멸 시전시 6초에 걸쳐 생명력의 5/10/15% 만큼 회복

2. 화염 파열 망상 0/3

불덩이 작렬의 공격력이 2/4/6% 만큼 증가

3. 자유 사격 0/3
화염구의 시전 시간이 3/6/9%만큼 감소

4. 발열의 주문 0/1 (1금테)
연속으로 극대화 공격을 할 때 마다 극대화 피해가 5%만큼 증가
이 특성은 5중첩(25%)까지만 쌓이고, 발화때 만큼은 이 버프가 계속 지속되면서 딜이 되서 오프닝 딜의 상향이 눈에 띄게 보일 것 입니다. 크리가 잘터져서 유지가 될 수록 평상시 딜에도 많은 기여가 됩니다.
9월22일 레이드가 나오면서 발열의 주문을 1금테로 찍는것이 더 효율적이므로 먼저 찍는것으로 변경되었습니다. 

5. 커다란 화염구 0/3
화염구의 공격력이 3/6/9% 만큼 증가

6. 화염의 아귀 0/1
용의 숨결의 사정거리가 3m 만큼 증가

7. 영원히 타오르는 작열 0/3

작열의 공격력이 4/8/12% 만큼 증가

8. 불사조 부활 0/1 (2금테) 
내 작열이 걸려있는 적이 일정확률로 추가 화염피해를 입고, 불사조 화염의 쿨이 10초만큼 감소.
이 특성을 첫번째 금테로 가는 이유는 첫 금테는 비교적 쉽고 빠르게 찍을 수 있으며, 2금테로 갈 발열의 주문이
스펙이 좀 받쳐줘야만 효과보기 좋아서 그렇습니다. 그리고 이 특성의 경우 작열이 여럿에게 걸려있을 때 불사조 화염의 쿨이 엄청나게 빨리 감소해서 첫 금테로 가기에 무난합니다.
1금테를 발열의주문을 찍게되면 5인던전 일반몹에서 불사조화염을 거의 못쓰게 될겁니다.
9월22일 레이드가 나오면서 발열의 주문을 1금테로 찍는것이 더 효율적이므로 2금테에 찍는것으로 변경되었습니다.

9. 불타는 시선 0/3

화염 주문의 치명타 피해가 1/2/3%만큼 증가

10. 강한 여파 0/1 (3금테)

불기둥이 1개의 불기둥을 추가로 소환합니다.
설명만 처음에 보고 매우 좋은 (특히 광에 있어서) 특성인 줄 알았지만 역시나...
정말 불기둥을 2번쓰는건 아니고, '강한 여파' 라는 불기둥 데미지의 약 1/10 정도의 스킬이 미터기에 찍힙니다.
물론 불기둥 데미지가 약 10% 증가했다고 보면 좋을 듯도 하지만, 다른 금테들에 비해 메리트가 떨어집니다.
단일딜을 조금더 올리고 싶다면 11, 12번 특성으로 먼저가도 됩니다.

11. 지옥불 재작렬 0/3
화염 작렬의 공격력이 8/16/24% 만큼 증가

12. 격노의 가열로 0/1
화염 작렬이 9초에 걸쳐 추가 화염피해를 줌
그렇게 큰 피해는 아니지만 화작 데미지의 35%정도 됩니다. 단일딜에서 총딜량 2~4%정도이며 중첩은 안됩니다.

13. 푸른 불기둥 강화 0/3
불기둥의 공격력이 3/6/10% 만큼 증가

14. 그을린 대지 0/1
불태우기 시전시 이동속도가 5%씩 증가. 최대 5중첩
14와 15의 순서는 취향입니다.

15. 작열의 갑옷 0/3 

타오르는 갑옷이 모든 물리피해를 3/6/9%만큼 추가로 감소시킴
14와 15의 순서는 취향입니다.

마지막. 강화된 마법단검 0/20
화염피해가 5%만큼 증가. 이후 스택을 쌓음. 
처음에만 5% 증가고 그뒤로는 0.5%씩 증가합니다.




3. 주요스킬 설명 및 사용법

쿨기

발화
- 2분쿨 / 글쿨없음 / 주문시전중 사용가능 / 10초간 주문 극대화 100%증가. 치명타 및 극대화(2차스탯 값)만큼 특화도 증가
화법의 꽃 핵심쿨기 발화입니다. 100레벨 '덧불' 특성 사용시 극대화율 60%내외 기준으로 쿨이 1분10초~1분20초까지 줄어듭니다. 마룬과 꺼불은 항상 발화에 맞춰서 사용가능 해야하며
장신구 및 여타 상황에 따라 발화를 쿨마다 쓸지, 기다렸다 쓸지는 유동적이게 됩니다.
발화를 쓰면 특화도 상당히 많이 증가한 상태라 작열데미지도 무시무시 해지고 그 데미지 그대로 전이도 되며
유물스킬까지 곁들이면 발화지속시간 동안은 즉시시전 스킬만으로 슈팅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마력의 룬 (특성)
- 2번째 쿨기 마룬입니다. 처음에 2개를 이어서 다써도 (20초) 다음 발화때 다시 2개 사용 가능합니다.
설명에는 반경 8m라고 되어있으니 반지름이 8m 라는 뜻이지만 실제로 룬지역은 14~15m정도 됩니다.
룬을 밟지않고 근처에 나가있어도 버프를 받는다는 뜻입니다. 이를 이용하면 자잘한 바닥들은 룬을 깔아놓고도
룬외곽으로 돌면서 바닥을 안맞고 딜이 가능합니다. (발화때는 어짜피 모두 즉시시전만 쓰므로)


좌측하단 ClassTimer 애드온으로 멀리있어도 마룬 버프가 활성화 중인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꺼지지 않는 불꽃 (특성)
- 3번째 쿨기 일명 꺼불입니다. 발화때 4화작을 써서 불작을 최대한 많이 꼽는데 도움을 주는 효자 스킬입니다.
글쿨이 없기때문에 꺼불 사용 후 즉시 화작 사용이 가능합니다. 쿨이 40초일때는 첫발화에 쓰고 두번째 발화가
오기전에 한번 더 써도 됬으나 쿨이 45초가 되면서 애매해졌습니다. 꺼불을 중간에 발화없이 한번 더 쓰고 발화가 쿨이 와도 좀 기다렸다가 1분30초마다 발화를 쓸 지, 꺼불을 그냥 안쓰고 1분10초~20초에 쓸지는 상황에 따라
유동적으로 선택하시면 됩니다. (네임드 타임테이블 혹은 공략딜)

딜스킬

화염구 - 기본 시전시간 2.25초
가장 기본이 되는 스킬입니다. 일반적으로 열기(소몰열)을 띄우기 위한 용도로 사용되며 화작, 불사조가 쿨인경우
화염구 만으로 몰열을 띄워야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발화때는 보통 사용되지 않으며 현자타임때 사용합니다.
'향상된 불꽃의 마술사' 패시브로 인해 화염구가 극대화로 뜨지 않으면 다음 화염구는 극대화율이 10% 증가하며
계속 중첩됩니다. 화염구가 극대화가 뜨면 중첩이 모두 사라집니다.

불덩이 작렬 - 기본 시전시간 4.5초
가장 핵심 스킬입니다. 몰열이 뜬상태라면 즉시시전 되며, 작열효과를 2배로 받습니다.
불작이 극대화로 들어가도 열기효과를 받기때문에 발화때는 즉시시전 불작만 쏠 수 있습니다.
깡으로 시전하는 경우는 오프닝을 제외하고 없습니다.

불태우기 - 기본 시전시간 1.5초 / 이동중 시전 가능
얼음발이 쿨이라 화염구를 써야하는데 못 쓸 때 울며 겨자먹기로 써야 합니다. 시전시간은 짧지만 데미지가 
화염구의 1/3에도 못미치기 때문에 거의 안쓴다고 보면 됩니다. 가끔 화염구 시전하기 전에 몹이 죽을 것 같으면
열기 쌓는 용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화염 작렬 - 기본 12초쿨 / 2회 충전 / 가속에 따라 쿨 감소 / 항상 극대화 / 글쿨 없음 / 주문시전중 사용가능
주로 열기(소몰열) 상태에서 몰열을 띄우기 위한 용도로만 사용합니다. 항상 극대화에 글쿨도없고 다른주문 시전중에도 사용 가능하기때문에 열기를 띄워놓은채로 화염구를 시전하면서 화작을 쓸수 있습니다.
꺼불 특성으로 즉시 2회충전을 할 수 있습니다.

불사조 화염 (유물 스킬) - 45초쿨 / 3회 충전 / 항상 극대화 / 주대상에게 피해 및 주위적에게 약 1/3의 피해
군단에서 새로 생긴 유물스킬 입니다. 유물특성으로 쿨이 자주 돌아오고 항상 극대화라 화작대신 몰열띄우는
용도로도 사용할 수 있으며 화작과 같이 사용해서 한번에 몰열을 띄울 수도 있습니다. 보통 단일딜에서는 
발화에 맞춰서 3개를 쌓아두지만 광이 포함된 보스라면 1~2개만 남기고 적당히 써도 됩니다.
데미지도 화염구의 약 1.5배라 발화때 화염구를 안써도 되는 이유입니다. 

살아있는 폭탄(특성) - 기본 12초쿨 / 가속에 따라 쿨 및 도트지속시간 감소(틱 주기 빨라짐)
갓살폭 입니다. 몹의 숫자가 많을수록 빛을 발하며 2타겟 이상 광딜일 경우 쿨마다 써주는게 좋습니다.
물론 범위가 있기때문에 서로 10m 이상 이격된 상황이라면 사용하지 않아도 됩니다.
도트지속시간이 다하거나 살폭이 걸린 몹이 죽으면 전이되므로 (최초 한번만) 팁이 있다면 가장 생명력이 적게
남은 몹이나 가장 먼저 죽게될 몹에게 적절하게 사용해야만 광맛을 볼 수 있습니다.

불기둥 - 기본 시전시간 4초 / 대략 8m 범위내의 모든적에게 피해 및 이속 50% 감소
쿨이없는 광역기술 입니다. 몰열로 사용이 가능하지만 불기둥 자체 데미지가 매우 낮고 자체적으로 열기를 생성하지 못하기 때문에 최소 4타겟 이상 몹이 많을 때만 사용하면 됩니다. 4타겟 미만이라면 불작을 써서
작열데미지를 강하게 쌓으면서 열기도 만드는게 이득입니다.

용의 숨결 - 쿨 20초 / 전방 원뿔형 범위내의 모든적에게 피해 및 4초간 방향감각 상실 / 즉시피해 입으면 풀림
화법의 즉시 메즈 혹은 차단기로 사용가능하며 데미지또한 준수하고, 이펙트도 화려한 용숨입니다.
유물특성 사용시 사정거리가 제법 길어서 쓰기 좋으며 단일딜에서도 무빙시 사용할 만합니다.
5인던전의 경우 일반몹들의 주요 스킬들을 광역차단하기에 매우 좋습니다. (계열 차단이 아니라서 다시 시전하긴 합니다). 

패시브

몰아치는 열기 - 직접 피해 주문(광역x 단일o)이 극대화로 뜨면 열기를 1개받고, 연속으로 또 극대화로 뜨면 몰아치는 열기 효과를 받아, 다음 시전하는 불작과 불기둥이 즉시시전되고 작열 데미지를 2배로 줌
열기상태에서 극대화가 안뜨면 열기가 사라지기 때문에 대부분 화작을 사용해 열기를 몰열로 업시켜야 합니다.
화법딜의 핵심 패시브이며 이때문에 치명타가 매우 중요한 스탯이 됩니다.

향상된 불꽃의 마술사 - 화염구가 극대화로 뜨지 않을때마다 다음 화염구의 극대화율이 10%씩 증가하며 화염구가 극대화로 뜨면 중첩이 모두 사라집니다.
아무리 운이 나빠도 화염구 4~5번만 치면 무조건 극대화가 뜨게 해줍니다. 고스펙에선 그렇게 중요하진 않아요.
군단 밤의요새 티어(19) 2세트효과로 스택당 10%가 추가로 증가되어 스택당 화염구의 극대화율이 20%입니다.

특화: 작열 - 불사조, 화염구, 화작, 불태, 불작, 불기둥, 잿폭, 유성으로 준 직접피해량의 x%만큼 9초간 도트.
작열이 적용 될 때 마다 남아있던 데미지는 새로운 작열에 추가되어 합산됨. 2초마다 주위 적에게 전이
작열 전이는 8m정도 되는 듯 합니다. 살폭범위보단 좁아요. 발화켰을때 전이되면 미터기를 폭파시킵니다.
한놈만 집중적으로 패서 작열을 최대한 높게 쌓는게 중요합니다.

임계 질량 - 화염구, 불태, 불작의 극대화율이 1.1배 만큼 증가.
이때문에 치명타 스탯이 더욱 중요한 화법입니다. 주 딜스킬인 불작과 주 열기생성 스킬 화염구의 극대화가
1.3배 높으므로 극대화가 60%정도 되면 크리 안뜨는게 이상합니다
. 너프로 1.3배->1.1배가 되었습니다.
대략 5%내외로 극대화율 너프가 되었기에 체감이 큰편입니다.

타오르는 갑옷 - 기본 주문 극대화율이 15% 증가하고 받는 물리 피해가 6% 만큼 감소
유물특성으로 9%만큼 추가로 올릴 수 있어서 총 15% 만큼 물리피해 감소가 됩니다.



4. 딜사이클
단일딜 (발화사이클)

1. 카운트 2초전 물약 > 염구 > 염구 > 마룬 + 풀쿨 (발화 장신구 종특) > 2번 선택지
2-1. 몰열 > 불작
2-2. 열기 > 화작 불작
2-3. 몰열or열기 둘다x > 불사조 화작 불작
3. 화작불작 > (화작불작) 꺼불 > 화작불작x2
4. 마룬이 끝날때까지 불사조> 불작 > 마룬 끝나면 다시 마룬
5. 염구대신 불사조 사용 (불사조 3개 모두 소모)
6. 염구 > 열기뜨면 화작 > 불작 > 열기뜨면 화작(열기 안뜨면 염구부터 시작) > 불작
7. 화작 없으면 화염구만 시전, 잿폭 찍었으면 발열의 주문이 끊기거나 열기가 떠있는데 화작이 쿨일 때 사용,
8. 마룬쿨에 맞춰서 2화작, 불사조, 꺼불 킵해두기. 
9-1. 덧불특성 사용시 > 꺼불쿨이 왔을때 발화쿨이 1분 이상 남았으면 마룬+꺼불 사용, 1분이내라면 킵
9-2. 잿폭특성 사용시 > 마룬과 함께 꺼불1회 사용, 이후 발화전까지 꺼불 킵
10. 발화오기전 마룬+꺼불+2화작+불사조 킵, 몰열 최대한 만들어놓고 발화오면 1부터 반복

 광기의 화염술사 사용 시 불작으로 몰열이 한번에 뜨는지 확인 후 화작 사용 <- 중요
※ 힘줄 장신구 사용 시, 마룬발화 이전 염구2번 사용할 때 미리키면 좋습니다.

가장 좋은것은 역시 몰열을 띄우고 마룬 발화를 쓰는것입니다.

광딜 쿨기딜

1. 살폭 > (일렁임으로 근접) 마룬 > 풀쿨 (발화 장신구 종특) > 용숨
2-1(불기둥) 불사조+화작+불기둥 > 잿폭 > 불사조+화작+불기둥x2 (꺼불사용)  
2-2(불작) 불사조+화작 > 불작 > 잿폭 > 화작불작x3 (꺼불) > 불사조 모두 소모 > 불작
3. 살폭쿨마다 > 마룬 > 잿폭쿨마다 > 용숨 > 불사조or염구로 열기생성 > 화작 > 불작or불기둥
4. 단일딜 8부터 동일

※4타겟 이상이면 불작대신 불기둥 / 일렁임은 용숨을 쓰기위해 거리가 멀경우 사용
  광기의 화염술사 사용 시 불작이나 불기둥으로 몰열이 한번에 뜨는지 확인 후 화작 사용 <- 중요




군단 빌드업에 따라서 수정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