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 주제를 시작하기 앞서 또 건과 제가 이야기를 나눈 대화내역을 공개해 드리겠읍니다!



친절한 건씨...우리 사이가 어쩌다 이렇게 되었는지 지금와서 유감을 표합니다.

기억하실지는 모르겠지만, 제가 꼭 은혜를 다른 방식으로 꼭 갚겠다고 했죠?

이제와서 갚아드립니다.




제가 사과문에 그 영상 삭제했다고 말씀드렸죠?

근데 사실 뻥이었습니다. 영상 삭제한 적은 전혀 없어요. 다만 비공개로만 전환했을 뿐입니다. 그래서 사실상 아무도 못보고 저 혼자만 볼 수 있었던 것이죠.

왜 영상을 삭제하지 않았냐? 그 당시 건님이 사과를 받아들이고 같이 친하게 지내보자고 직접 말씀하셨음에도 불구하고, 전 애초에 건님을 믿지 않았습니다. 당신이 군단때부터 용군단까지 그동안 해오던 행적을 내가 다 아는데 내가 무슨 수로 당신을 믿습니까? 애초에 입만 열면 새빨간 거짓말만 만들어내는 추악한 행동 때문에 많은 이들이 피해를 봤는데, 이 세상 어느 누가 당신을 믿겠습니까? 이제와서 선량한 유저인 척 코스프레 하지 마십쇼.

당신은 피해자 코스프레를 할 자격이 없습니다.



그래서 내가 어떤 식으로 당신에게 은혜를 갚을 것이냐?

이 영상, 비공개로 유지하겠습니다. 걱정하지 마십쇼. 앞으로 공개할 일은 없을겁니다. 그냥 제 개인 소장용으로만 보관할 겁니다.

다행이라고 생각하십쇼. 제가 당신네 머더들 군단때부터 지금까지 고소파일 싹 다 가지고 있습니다. 얼굴 가지고 뭐라고 한 것부터 시작해서 당신네들 스트리밍 방송에서 저의 외모에 대해서 모욕한 모든 것들이요!



근데 고소를 그냥 안했어요. 왜냐고요? 싸스케형이 하지 말래요
싸스케형에게 고마워 하십시오. 한심한 놈들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