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0-05-27 15:23
조회: 2,182
추천: 0
렌저, 민스, 원더러 패치예정내역11) 레인저 ■ 샤프 슈팅 - 스킬 사정 거리가 기존 9셀에서 11셀로 증가됩니다. - 데미지 공식이 변경되어 기존 5레벨 기준 ATK 1150%에서 1800%로 상향 조정됩니다. - 스킬 효과 범위가 일직선 상에서 대상 및 그 주변 5X5셀 범위 대상으로 변경되며, 소모 SP가 30에서 24로 감소됩니다. ■ 에임드 볼트 - 공격 횟수가 대상의 크기와 상관없이 5회로 고정되며 소모 화살의 개수가 3개로 고정됩니다. - 피어브리즈 상태인 경우, 1회 공격당 데미지를 ATK 1150%를 주도록 변경됩니다. ■ 애로우 스톰 - 고정 캐스팅 0.3초가 추가되고, 변동 캐스팅이 2초로 감소됩니다. - 스킬 쿨타임이 스킬 레벨과 관계 없이 3.2초로 통일되며, 소모 SP가 기존 10레벨 기준 48에서 60으로 증가됩니다. - 소모되는 화살의 개수가 10개에서 5개로 감소되며, 최대 효과 범위가 9X9셀로 변경됩니다. - 데미지 공식이 변경되어 기존 10레벨 기준 ATK 1800%에서 ATK 2000%로 상향 조정되며, 피어브리즈 상태인 경우 데미지가 추가로 증가하여 ATK 2700%가 되도록 변경됩니다. ■ 언리밋 - DEF 및 MDEF 가 1로 고정되는 패널티가 제거됩니다. - 지속시간이 60초에서 180초로 증가됩니다. 12) 원더러&민스트럴 ■ 메탈릭 사운드 - 1회의 데미지를 2번 나누어 표기하던 것에서 2회의 데미지를 주도록 변경됩니다. ■ 서비어 레인스톰 - 데미지 공식이 변경되어 AGI 200 / DEX 300, 채찍&악기 기준 기존 ATK 800% 에서 ATK 850% 로 변경됩니다. (스킬 데미지 산출 공식 변경으로 AGI과 DEX에 의한 데미지 변동폭이 감소됩니다) - 화살 소모량이 기존 20개에서 10개로 감소됩니다. ■ 진동잔향 - 화살의 소모량이 10개에서 5개로 감소되고, 최대 효과 범위가 7X7셀에서 5X5셀로 감소됩니다. - 소모 SP가 5레벨 기준 65에서 80으로 증가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