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5-27 17:28
조회: 509
추천: 0
막 워록 된 비프모 복귀자 질문 드려요~비프모 워록 키우고 있습니다. 현재 템은 아래와 같습니다 예전에 프모로 키우던 길크에서 제니를 좀 땡겨서 매지컬 부스터와 +10바이올렛 헤일로를 지르고 나머진 낙단템들입니다. 한 10억 제니 정도 현실 조달해서 가급적 쾌적하게 아크 메이지 까지 가보고 싶습니다. ![]() 어떤 걸 우선순위로 질러야 할까요? 만약 자본이 부족하다면, 다음달에 추가로 10억 조달 가능 할 것 같습니다,, 그 이상은 내무부 장관님 눈치를 좀 봐야해서 ㅠ
EXP
431
(31%)
/ 501
|

감자조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