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3-03-27 15:33
조회: 1,020
추천: 0
내 비숍.. 시계사냥터 가도 될까..힘1 공속193 스파이크에 크리증뎀끼고 있는 비숍입니다. 렙업에 그닥 관심없는 일인인데. 요새 분위기가 분위기 인지 새로 생긴 시계탑(?)사냥터 가고 싶습니다.ㅋ
한동한 안하고 있던 일일퀘도 다시 시작했고요... 근데 문득든 생각이 내 비숍이 격수로 가도 될까?
공속 180근처에 싸구려 오토스펠덕지덕지시절에 격팟 격수 참여에 대해 태클 받은 적이 있었지만 그때는 열심히 잡으면 된다라는 의견이 대부분이었고..
개구리밭~마그링밭 까지는.. 초보자도 손쉽게 참여할 수 있는 사냥터가 되어야되지 않겠는가.. 라는 생각이 강하였고. 실제로 비숍보다 못한 격수도 많이 보였고.. 미안한 감정이라던가 그런건 전혀 없었습니다..
그런데 여기 렙제 150 시계는 좀 다른 것 같은 느낌입니다.. 렙 150이상.... 타격수와 전투비숍간의 차이는 더 벌어졌고. 대부분이 장비가 완성단계이고... 초보자를 위한 사냥터가 아닌 렙업을 위한 사냥터 같은 느낌.. 그래서 전투력 하위급 케릭은 가면 안될 것 같은 느낌..
결정적으로 자유게시판에 각팟에 가려받고 싶은 케릭목록에 잘알려지지도 않은 마공형전투비숍이 들어있는것 보고 놀랐기도했고 속상하기도 했어요..
물론 지금 분위기가.. 누구나 다 받아주는 분위기 인것임에는 확실하나. 매너를 위해서 자체적으로 가지 말아야 하나... 싶은 슬픈 생각이 듭니다.;
EXP
88,279
(25%)
/ 92,001
최 고 ! _ 배우 서강준b
|
슈의목소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