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미세팁입니다.



전 글의 이미지 재탕이에요. 들어가셔서



직진하셔서 파라마켓으로 들어가보세요.

뭐뭐 있는지는 나중에 천천히 알아보시고, 
가끔 보이는 눈탱이 예방차. 우리의 도민호군이 인비지블 망토를 오천만제니에 팔고있습니다. 인챈안된 이상한 망토를 (심할때는 인비지블 망토를) 누군가 비싸게 팔려고 한다면 호갱님 되지 마시고 도민호군과 상담하세요.

두번째로 얼마전에 파라마켓에 입점한 제레미아군입니다.



라그가 제련이 중요한건 다들 아실거고요. 이제 다음달이면 아마 제련이벤트일겁니다. 

진홍의 무기를 9제련 10제련 11제련 12제련을 하면 백만제니로 무기제련도 -2 무기 제련권을 줍니다. 

입문자시거나 초보자시라 이게 뭔 소린지 아직 이해가 안되신다면 진홍의무기 (예를 들어 쁘띠에서 진홍의 메이스, 닥프에서 진홍의 바이블등) 그냥 모아두세요. 다음달까지.

다음은 마마마마상점의 마도하군입니다. 

아직도 매일 보이는 확성. 메테오 도작해주실분 사례금 땡땡제니 드려요.




확성기값에 사례금에 기다려야하고. 다른 계정에 피비피 입장렙만 넘긴 캐릭이 있다면 10레벨 메테오스톰 스크롤을 단 돈 십만제니에 팔고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환전소의 피어리님입니다.

복귀 유저분중 마제 요귀 꽃잎의 로망을 간직하신분. 

무명에서 땅에 버려져있는 악세사리 (나브의 링, 사바흐의 링)이나 낙퀘다니다보면 나오는 모라유물이라 불리우는 것들.
전에는 이런 의상들 제작이 되게 귀찮았었는데 이제 환전소가 문을열어 모라유물 50개면 의상 하나 만들 스플랑디드 주화를 모을 수 있습니다. 이건 자세하게 설명할려면 기니깐, 링크 참조하시고 개인적으로 너무 궁금하고 하고 싶은데 못참겠다 싶으시면 게펜3시 곰길드를 방문해주세요. 


이상입니다.

뭐라도 도움이 되셨길 바라봅니다. 즐라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