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그드라실 서버 유저 샘플증정입니다.

최근 시계탑에서 카이트 테러를 시전하던 유저가 다른 캐릭으로 구덩이2층에 돌아왔기에 제보글을 남겨봅니다.


↑ 영상 4초경 왼쪽 하단에서 나타난 영도사가 제 캐릭터를 향해 카이트를 시전합니다.


↑ 영상 14초경 우하단에서 나타난 영도사가 제 캐릭터를 향해 카이트를 시전합니다.


 이번 캐릭터의 명칭은

?RoseMary<Winters>

입니다.

 영상이나 스크린샷은 없지만 중간중간 다른 유저들에게 욕설과 패드립을 하기도 하고, 카이트 시전 후 재시작 하거나 카이트를 풀었을까봐 확인하러 와서 카이트를 다시 시전하기도 하는 등 아주 악질적인 유저입니다.

 참고로 카이트의 위력을 말씀드리면


↑ 카이트를 맞기 전에는 어느정도의 몹이 몰려도 그다지 피가 빠지지 않는 모습입니다. 버프는 파워부스터, 올마이티, 인피니티, 진방스, 올인원힐링포션을 사용했습니다.


↑ 동일한 상황에서 카이트를 맞게 되면 조금만 몰려도 피가 쭉쭉 다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몹이 좀 몰린다 싶은 사냥터에서 카이트를 맞은지도 모른채 사냥을 하다 갑자기 눕게 되는 경우는 이렇습니다.

 현재 몇 번째 신고를 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매번 캐릭터가 바뀌고, 계정이 바뀌니 효과적인 개선사항이 나타나지 않고 있습니다. 대체 그저 게임을 즐겁게 플레이하고픈 유저들이 왜 이런 상황에 놓여 게임 진행을 방해받고 스트레스를 받아야 하는지 궁금하네요.

 더불어 이그드라실 유저 여러분들, 오후 9시 이후~새벽2식 사이에 카이트 테러가 행해지는 경우 샘플증정 에게 로덱이나 귓말 보내주시면 증거 스크린샷이든 영상 남겨서 꼬박꼬박 신고하겠습니다. 도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