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아,누비입니다 
 게펜 분수대 옆에서 엘마로 ap작 한다고 거서 한달을 그짓을 하고있더니 
갑자기 뉴비도와준다고? 위에 블잼 파는 상인저격하던데 이게 맞는 행동인지 
무슨 말도 안되는 그라비티에서 오토마우스 허용해줬네
마을에서 스킬 쓰게 해놨으니 해도 되네 이런 헛소리까지 해서 그리비티에 문의까지 
넣어봤지만 허용안했다고하고...
그놈에 암묵적 허용은 사냥터에서 사냥힘든 초당 연타 해야하는 케릭들
이던가 파티에서 여러케릭 돌려야하는데 손으로 감당이 안되니까 암묵적 허용이지
무슨 당신 마을에서 ap모으라고 암묵적 허용해준줄 다른곳 가서 하라니까 그건 싫고
내가 무슨 시비 걸었다고 하는데 그럼 오토마우스로 마을에서 스킬 난사하는 사람이
갑자기 블잼 상인 한테 뭐라 한다?  
그런거 지적 할려면 본인이나 잘하던가 그래서 
방법까지 알려줬더니 무슨 이상한 소리나 하고있고 당신이 옆에서 340에 팔라니까
그건또 싫고 갑자기 니가 팔아라가 되있고 뭐만하면 차단부터 박고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