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정오에 점검 완료된 직후에 체크한 했고, 4일차에 접어든 랭킹 현황입니다

헬레온 1서버인데 생제 걸린 걸로 봐선 일반 서버들 중 유저 수가 많은 편이 속하는 편 같아요



파트너 서버에서 50레벨이 등장한 가운데 일반 서버의 랭킹 1위는 43~47 정도에 형성되어 있네요

일반 서버에서 100위 권에 진입하려면 36~38 정도가 되어야 합니다




클래스별 100위 권은 최소 커트라인이 34~35레벨 정도 인 듯 하네요

오늘 패치로 사냥이 수월해져서 아마 전방위적인 레벨업 분위기가 조성될 듯 하고

내일 정도면 전체적인 커트라인이 꽤 오를 것으로 보입니다




나인 소모량은 대략 이 정도네요

무과금도 현재 나인 소모량이 300 ~ 400만 정도니까

과금러와 비교했을 때 엄청 큰 차이는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