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22:15
조회: 169
추천: 0
당신이 무과금 이라면 무조건 나이트를 해야 한다.딴거 하지 마라. 그냥 나이트가 가장 편하다. 돈 안든다. 쌍영웅 없으면 메이지는 하지마라. 공속느리고 물몸이다. 무과금 레인저는 그냥 저냥 할만하다. 암튼......무과금이면 절대 딴거 하지마라. 무과금은 나이트다. 돈생기면 딴거 투자하지 말고 무조건 방어5 스킬부터 사라. 방패는 아무거나 +4만 해주면 40렙까지 그냥 저냥 할만하다. 결론....무과금은 나이트다. 한가지더....렙업하면 다 해결된다. 인내심을 가지고 그냥 무한자사 돌려라.
EXP
461,398
(81%)
/ 468,001
|
파란하늘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