딴거 하지 마라.
그냥 나이트가 가장 편하다.
돈 안든다.
쌍영웅 없으면 메이지는 하지마라.
공속느리고 물몸이다.
무과금 레인저는 그냥 저냥 할만하다.
암튼......무과금이면 절대 딴거 하지마라.
무과금은 나이트다.
돈생기면 딴거 투자하지 말고 무조건 방어5 스킬부터 사라.
방패는 아무거나 +4만 해주면 40렙까지 그냥 저냥 할만하다.

결론....무과금은 나이트다.
한가지더....렙업하면 다 해결된다. 인내심을 가지고 그냥 무한자사 돌려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