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나 상향하는게 필요할까요?

같은 둔칸15강 이더라도
창기가 얻는건 약간의 뎀상승으로 인한 쥐똥만한 어글치....

딜러가 얻는건 엄청난 뎀상승으로 인한 폭풍같은 어글치

당장 둔칸이 아니라 오르카12강만 보더라도
평범한 딜러면 모르지만

창기 딜러 둘다 극한까지 올라가면
당연히 어글은 딜러가 가져가고....

개인적으로는 각 스킬마다 적대치를 15% 정도는 올려주던가,
도발과 전유에 이어지는 새 어글기로 쓸만한 문장을 주던가,
(예를들어 방부 적대치 200% 증가 문장이라던지)

아니면 도발과 전유의 쿨을 줄여주거나, 적대치 문장을 상향시키는 것도 한 방법이라 봅니다.

아마 저중에 가장 쉽고 부작용없는 걸로는
각 스킬의 적대치 15% 증가가 제일 나아 보이네요.

다른분들 의견은 어떠세요?